우주프로퍼티매니지먼트-신사업 사업개발 & 부서 커뮤니케이션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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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주프로퍼티매니지먼트서울 강남구경력 2-7년

신사업 사업개발 & 부서 커뮤니케이션 담당자

포지션 상세

우주프로퍼티매니지먼트에서는 기존의 정형화된 플랫폼 서비스에서 벗어나
사용자들이 원하는 공간, 정보, 서비스 그리고 거래 방식을 제공하는 차세대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으며
이에 같이 하실 분을 적극적으로 채용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1) 사업개발 (Project BD) 지원
• 신사업 아이디어 검토 및 기획 지원
• 신규 파트너사/공급사/고객사 탐색 및 관계 구축 보조
• 제안서, 소개자료, 사업 기획서 제작
• 미팅 준비 (배경자료 정리, 회의자료 제작 지원)
• 신규 프로젝트 실행 시 일정 관리 및 산출물 정리
• 시장 진입 전략 수립 및 자료 정리 지원

2) 부서 간 커뮤니케이션 & PMO(light)
• 사업개발팀과 브랜딩/운영/전략/재무 등 유관부서 간 정보 연계
• 내부 회의록 작성 및 의사결정 사항 기록
• 프로젝트 진행 현황 및 주요 이슈 공유
• 문서/자료 버전 관리 및 체계화
• 사내 공지, 소통 문서 등 커뮤니케이션 채널 관리

3) 자료 정리 & 업무 표준화
• 사업 관련 외부 자료 수집 핵심 요약 및 시각화
• 반복 문서 및 템플릿 표준화
• 데이터/자료 저장 구조 설계 및 문서 관리(Notion, Drive 등)
• 경영진 보고자료 및 리뷰자료 제작 지원

자격요건

• 논리적 문서 작성 및 정리 능력 (PPT/Excel/Notion/Docs 등)
•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능력
• 빠른 실행력 및 주도적인 업무 진행 태도
• 인터넷/문헌 기반 자료조사 및 요약 능력
• 스타트업 또는 신사업 환경에 대한 관심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2026.01.20

근무지역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325, 라임타워 5,8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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