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AI 기반 리워드 광고 플랫폼 기업 버즈빌은 카카오뱅크, 카카오페이, 케이뱅크, 국내 이동통신 3사, OK캐시백, CJ, 롯데, 하나머니 등 150개 이상의 프리미엄 퍼블리셔 네트워크를 보유한 세계 최대 리워드 광고 네트워크입니다. 버즈빌 세일즈팀은 금융, 커머스, 게임,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업종에서 활동하는 3,900만 명 이상의 프리미엄 오디언스를 대상으로, 광고주들의 성공적인 캠페인 운영을 지원하고 최적의 광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버즈빌의 세일즈는 다이렉트 세일즈(광고주 직접 영업)와 채널 세일즈(미디어렙 및 대행사 협업)로 구성되며, 두 부문이 긴밀하게 협력하여 시장에서 최적의 광고 운영 전략을 구축합니다. 또한, 광고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캠페인 매니지먼트 및 데이터 기반 최적화 역량을 강화하여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세일즈 매니저는 버즈빌의 광고 세일즈를 담당하며 매출 성장 전략 실행, 핵심 고객 및 파트너십 관리, 세일즈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성과를 극대화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단순한 영업을 넘어 데이터 기반의 인사이트를 활용한 솔루션 세일즈, 광고 시장 및 애드테크 트렌드 분석, 전략적 캠페인 설계를 통해 버즈빌의 광고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신규 고객을 발굴하는 데 집중합니다. 또한, 광고주의 니즈를 깊이 이해하고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하여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합니다.
버즈빌 세일즈팀은 빠르게 변화하는 모바일 광고 시장에서 새로운 기회를 탐색하고,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광고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는 리더십을 가진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세일즈 조직을 성장시키고, 성과를 극대화하며, 버즈빌의 글로벌 확장을 함께 이끌어나갈 준비가 되셨다면, 지금 바로 지원해 주세요!
• 버즈빌 피플 블로그: https://www.buzzvil.com/career/culture_blog
• 리워드 광고의 본질: https://www.buzzvil.com/career/culture_blog/jwcVGiVa7DxL7MRBCsKNF
• 버즈빌 광고 상품 자세히 알아보기: https://www.buzzvil.com/
• 버즈빌이 일하는 방식: https://www.youtube.com/watch?v=cMdUwBm3KKc
• 집념과 불굴의 Sales Manager: https://buly.kr/1GKYbLt
• 버즈빌의 광고 세일즈 전략 실행 및 성과 관리
• 매출 목표 달성을 위한 KPI 운영 및 최적화
• 광고 네트워크 확장 및 세일즈 프로세스 개선
• 시장 및 경쟁사 분석을 기반으로 신규 비즈니스 기회 발굴
2. 고객 및 파트너십 관리(20%)
• 주요 광고주, 미디어렙, 대행사 등 핵심 파트너십 구축 및 관리
• 광고주 및 대행사의 니즈를 분석하고 맞춤형 광고 솔루션 제안
• 장기적인 협업을 위한 신뢰 기반의 관계 형성 및 유지
3. 세일즈 운영 및 프로세스 최적화(20%)
• 어카운트 관리 및 최적화, 정산 업무 담당
• 광고 캠페인 운영 지원 및 성과 분석을 통한 개선안 도출
• 데이터 기반 세일즈 전략 실행 및 내부 프로세스 최적화 (CRM 활용 포함)
º 디지털 광고, 애드테크 또는 마테크 분야에서 3년 이상 근무한 경험
• 개인/팀 단위로 최고 매출 성과를 창출한 경험이 있는 분
• 장기적인 세일즈 사이클에서 꾸준히 기회를 발굴하고, 끝까지 성과를 만들어내는 추진력
•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끊임없이 도전하고 성장하려는 태도
• 명료한 이해력과 커뮤니케이션 스킬
º 제품, 비즈니스 모델, 광고 시장 트렌드를 빠르게 이해하고 토의할 수 있는 역량
º 내부 팀(세일즈, 마케팅, 제품, 운영) 및 외부 파트너와 명확하게 의견을 조율하는 능력
버즈빌의 세일즈는 다이렉트 세일즈(광고주 직접 영업)와 채널 세일즈(미디어렙 및 대행사 협업)로 구성되며, 두 부문이 긴밀하게 협력하여 시장에서 최적의 광고 운영 전략을 구축합니다. 또한, 광고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캠페인 매니지먼트 및 데이터 기반 최적화 역량을 강화하여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세일즈 매니저는 버즈빌의 광고 세일즈를 담당하며 매출 성장 전략 실행, 핵심 고객 및 파트너십 관리, 세일즈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성과를 극대화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단순한 영업을 넘어 데이터 기반의 인사이트를 활용한 솔루션 세일즈, 광고 시장 및 애드테크 트렌드 분석, 전략적 캠페인 설계를 통해 버즈빌의 광고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신규 고객을 발굴하는 데 집중합니다. 또한, 광고주의 니즈를 깊이 이해하고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하여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합니다.
버즈빌 세일즈팀은 빠르게 변화하는 모바일 광고 시장에서 새로운 기회를 탐색하고,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광고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는 리더십을 가진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세일즈 조직을 성장시키고, 성과를 극대화하며, 버즈빌의 글로벌 확장을 함께 이끌어나갈 준비가 되셨다면, 지금 바로 지원해 주세요!
• 버즈빌 피플 블로그: https://www.buzzvil.com/career/culture_blog
• 리워드 광고의 본질: https://www.buzzvil.com/career/culture_blog/jwcVGiVa7DxL7MRBCsKNF
• 버즈빌 광고 상품 자세히 알아보기: https://www.buzzvil.com/
• 버즈빌이 일하는 방식: https://www.youtube.com/watch?v=cMdUwBm3KKc
• 집념과 불굴의 Sales Manager: https://buly.kr/1GKYbLt
주요업무
1. 아웃바운드 세일즈 매출 달성(60%)• 버즈빌의 광고 세일즈 전략 실행 및 성과 관리
• 매출 목표 달성을 위한 KPI 운영 및 최적화
• 광고 네트워크 확장 및 세일즈 프로세스 개선
• 시장 및 경쟁사 분석을 기반으로 신규 비즈니스 기회 발굴
2. 고객 및 파트너십 관리(20%)
• 주요 광고주, 미디어렙, 대행사 등 핵심 파트너십 구축 및 관리
• 광고주 및 대행사의 니즈를 분석하고 맞춤형 광고 솔루션 제안
• 장기적인 협업을 위한 신뢰 기반의 관계 형성 및 유지
3. 세일즈 운영 및 프로세스 최적화(20%)
• 어카운트 관리 및 최적화, 정산 업무 담당
• 광고 캠페인 운영 지원 및 성과 분석을 통한 개선안 도출
• 데이터 기반 세일즈 전략 실행 및 내부 프로세스 최적화 (CRM 활용 포함)
자격요건
• 광고/마케팅 분야에서 커리어 보유º 디지털 광고, 애드테크 또는 마테크 분야에서 3년 이상 근무한 경험
• 개인/팀 단위로 최고 매출 성과를 창출한 경험이 있는 분
• 장기적인 세일즈 사이클에서 꾸준히 기회를 발굴하고, 끝까지 성과를 만들어내는 추진력
•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끊임없이 도전하고 성장하려는 태도
• 명료한 이해력과 커뮤니케이션 스킬
º 제품, 비즈니스 모델, 광고 시장 트렌드를 빠르게 이해하고 토의할 수 있는 역량
º 내부 팀(세일즈, 마케팅, 제품, 운영) 및 외부 파트너와 명확하게 의견을 조율하는 능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