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DX(Digital eXperience)센터는 디지털 경험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을 총괄하기 위해 올해 신설된 조직이에요.
참고로 DX는 ▲CX(Customer eXperience) ▲ UX(User eXperience) ▲ PX(Partner eXperience) ▲ EX(Employee eXperience)를 아우르는 개념입니다.
DX센터는 고객, 파트너, 임직원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에게 제공하는 상품과 서비스에서 일관성 있고 우수한 품질의 디지털 경험을 제공할 나갈 계획입니다.
이를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당사 '서비스의 차별성'을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InnoX Studio는 '25년 1월에 신설된 DX센터 하위 조직입니다.
InnoX Studio는 다양한 전문가로 구성된 집단이 한팀을 이루어 고객, 현업과 함게 혁신안을 도출, 비즈니스 활성화(수주기여 및 사전프로젝트 수행)에 기여합니다.
주요 업무로는 서비스 상위 기획, 프로젝트 초반 신속한 To-Be 방향 설정, 신기술 검증(Gen AI 등), 이슈 발생 시 문제해결 및 변화관리 등입니다.
리더의 한마디 : InnoX Studio는 고객 중심의 디지털 경험 혁신을 주도하는 서비스 전략/기획 컨설팅 조직입니다.
전문 서비스 전략 컨설턴트들로 구성되어 당사 및 고객사의 상품 상위 전략 기획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협업을 통한 시너지 창출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소통하고, 협업하여 최고의 결과를 이끌어내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실무역량뿐만 아니라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긍정적인 마인드셋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습니다.
• Value proposition 정의
• 고객 경험 기반 서비스 구조 설계 및 MVP 요건 정의
• 서비스 블루프린트, 기능/UX 시나리오, 운영정책 등 구체화
• 사용자 경험 기반 서비스 기획/상품기획 경험
• 논리적 사고력 및 데이터 기반 문제해결 역량
•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및 프레젠테이션 능력
참고로 DX는 ▲CX(Customer eXperience) ▲ UX(User eXperience) ▲ PX(Partner eXperience) ▲ EX(Employee eXperience)를 아우르는 개념입니다.
DX센터는 고객, 파트너, 임직원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에게 제공하는 상품과 서비스에서 일관성 있고 우수한 품질의 디지털 경험을 제공할 나갈 계획입니다.
이를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당사 '서비스의 차별성'을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InnoX Studio는 '25년 1월에 신설된 DX센터 하위 조직입니다.
InnoX Studio는 다양한 전문가로 구성된 집단이 한팀을 이루어 고객, 현업과 함게 혁신안을 도출, 비즈니스 활성화(수주기여 및 사전프로젝트 수행)에 기여합니다.
주요 업무로는 서비스 상위 기획, 프로젝트 초반 신속한 To-Be 방향 설정, 신기술 검증(Gen AI 등), 이슈 발생 시 문제해결 및 변화관리 등입니다.
리더의 한마디 : InnoX Studio는 고객 중심의 디지털 경험 혁신을 주도하는 서비스 전략/기획 컨설팅 조직입니다.
전문 서비스 전략 컨설턴트들로 구성되어 당사 및 고객사의 상품 상위 전략 기획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협업을 통한 시너지 창출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소통하고, 협업하여 최고의 결과를 이끌어내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실무역량뿐만 아니라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긍정적인 마인드셋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디지털 서비스 전략/기획 컨설팅• Value proposition 정의
• 고객 경험 기반 서비스 구조 설계 및 MVP 요건 정의
• 서비스 블루프린트, 기능/UX 시나리오, 운영정책 등 구체화
자격요건
• 디지털 서비스 전략, 사업기획, 컨설팅, 서비스디자인 경험 5년 이상• 사용자 경험 기반 서비스 기획/상품기획 경험
• 논리적 사고력 및 데이터 기반 문제해결 역량
•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및 프레젠테이션 능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