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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셀렉션의 미션]
뷰티셀렉션은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던스’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스타트업입니다.
매일 같이 출시되는 비슷한 제품, 비합리적인 가격, 와닿지 않고 과장된 마케팅으로 선택에 지치고 혼란을 겪는 소비자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이해합니다. 이에 우리는 온전히 ‘고객 관점’으로 타협 없는 혁신적인 제품을 기획하고,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채널과 컨텐츠를 통해 소통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정의하는 시장 및 고객은 국내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글로벌 스킨케어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고민도 유사하다고 믿기에, 전 세계 고객들의 신뢰감 및 만족 확보를 목표로 치열하게 달려가고 있습니다.
[뷰티셀렉션의 Partners]
2022년 8월, 국내외 유수의 투자자들로부터 130억원의 Series A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해당 투자사는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을 위한 여러 고민 해결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뷰티셀렉션 대표 브랜드: Biodance]
뷰티셀렉션의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인 Biodacne는 현재 0.5초에 한 장씩 판매되고 있는 콜라겐 마스크팩을 통해 국내 최대 온/오프라인 뷰티 플랫폼 입점과 동시에 판매율 1위를 달성했습니다. 25년도 누적 판매량 1억장을 돌파하였고, 각종 채널 및 SNS에서 화제를 일으키며 뛰어난 효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미국 아마존 “전체 뷰티 랭킹 1위”를 달성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으며, 일본/대만/동남아 시장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매순간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차세대 글로벌 K-뷰티 브랜드입니다.
*Biodance 홈페이지: https://biodance.co.kr/
*Biodance 글로벌 계정: https://www.instagram.com/biodance_global/
[뷰티셀렉션의 일하는 방식]
뷰티셀렉션은 성장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가져올 수 있는 임팩트에 근거하여 의사결정을 내립니다.
시장의 현황, 고객의 고민, 업무의 본질을 누구보다 정확하고 깊이있게 이해하고 업무를 진행합니다.
최적의 실행 방안을 찾기 위해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즉시, 능동적으로 실행합니다.
[뷰티셀렉션 기사]
• ‘바이오던스’ 대박에 창업 4년 만에 ‘천억클럽’ [화제의 기업] (https://m.mk.co.kr/amp/11187468)
• 투자 시장 불황에도 '130억원' 조달한 뷰티셀렉션(https://www.bloter.net/newsView/blt202209070008)
• 뷰티셀렉션, 업계 최고 성장 기록..“2년새 매출 6배 껑충”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4738636)
• 바이오던스, 레드오션 마스크팩 시장 공략..차세대 한류 브랜드 등극
(https://www.meconom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88923)
[합류하게 될 부서를 소개해요 — Global E-commerce Group]
• Global E-commerce Group은 북미(US/CA) 이커머스 채널을 중심으로 브랜드의 온라인 성장을 이끄는 조직이에요.
• 아마존과 TikTok Shop 등 주요 플랫폼에서의 운영 역량을 고도화하며, 효과적인 광고·퍼포먼스 전략을 실행해요.
- 광고 매체(PPC, DSP 등) 운영 및 캠페인 최적화
- 프로모션·리스팅·콘텐츠 등 채널 운영 요소의 관리 및 개선
- 데이터 기반의 시장/경쟁사 분석 및 기회 발굴
- Amazon 본사/코리아 어카운트 팀과의 긴밀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 미국 Tiktok Shop 운영
- Affiliate 및 콘텐츠 기반 판매 구조 운영
- TikTok 내 광고 최적화 및 퍼널별 전략 실행
• 퍼포먼스 마케팅(Off-platform traffic) 운영
- Meta, Google 등 주요 매체 캠페인 운영
- 채널별 데이터 분석 및 효율 최적화
• QoQ/YoY 분석, ROAS·CTR·CVR 등 주요 지표 기반의 데이터 드리븐 의사결정 역량이 있는 분
• 인플랫폼 광고 또는 퍼포먼스 마케팅 경험을 통한 매출 성장 기여 경험이 있는 분
• 뷰티·스킨케어 시장에 대한 높은 이해도 또는 관심이 있는 분
•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실행 속도를 내고, 우선순위를 명확히 판단할 수 있는 분
• 실행 후 성과를 주도적으로 분석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learn & iterate” 방식의 분
뷰티셀렉션은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던스’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스타트업입니다.
매일 같이 출시되는 비슷한 제품, 비합리적인 가격, 와닿지 않고 과장된 마케팅으로 선택에 지치고 혼란을 겪는 소비자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이해합니다. 이에 우리는 온전히 ‘고객 관점’으로 타협 없는 혁신적인 제품을 기획하고,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채널과 컨텐츠를 통해 소통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정의하는 시장 및 고객은 국내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글로벌 스킨케어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고민도 유사하다고 믿기에, 전 세계 고객들의 신뢰감 및 만족 확보를 목표로 치열하게 달려가고 있습니다.
[뷰티셀렉션의 Partners]
2022년 8월, 국내외 유수의 투자자들로부터 130억원의 Series A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해당 투자사는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을 위한 여러 고민 해결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뷰티셀렉션 대표 브랜드: Biodance]
뷰티셀렉션의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인 Biodacne는 현재 0.5초에 한 장씩 판매되고 있는 콜라겐 마스크팩을 통해 국내 최대 온/오프라인 뷰티 플랫폼 입점과 동시에 판매율 1위를 달성했습니다. 25년도 누적 판매량 1억장을 돌파하였고, 각종 채널 및 SNS에서 화제를 일으키며 뛰어난 효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미국 아마존 “전체 뷰티 랭킹 1위”를 달성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으며, 일본/대만/동남아 시장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매순간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차세대 글로벌 K-뷰티 브랜드입니다.
*Biodance 홈페이지: https://biodance.co.kr/
*Biodance 글로벌 계정: https://www.instagram.com/biodance_global/
[뷰티셀렉션의 일하는 방식]
뷰티셀렉션은 성장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가져올 수 있는 임팩트에 근거하여 의사결정을 내립니다.
시장의 현황, 고객의 고민, 업무의 본질을 누구보다 정확하고 깊이있게 이해하고 업무를 진행합니다.
최적의 실행 방안을 찾기 위해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즉시, 능동적으로 실행합니다.
[뷰티셀렉션 기사]
• ‘바이오던스’ 대박에 창업 4년 만에 ‘천억클럽’ [화제의 기업] (https://m.mk.co.kr/amp/11187468)
• 투자 시장 불황에도 '130억원' 조달한 뷰티셀렉션(https://www.bloter.net/newsView/blt202209070008)
• 뷰티셀렉션, 업계 최고 성장 기록..“2년새 매출 6배 껑충”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4738636)
• 바이오던스, 레드오션 마스크팩 시장 공략..차세대 한류 브랜드 등극
(https://www.meconom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88923)
[합류하게 될 부서를 소개해요 — Global E-commerce Group]
• Global E-commerce Group은 북미(US/CA) 이커머스 채널을 중심으로 브랜드의 온라인 성장을 이끄는 조직이에요.
• 아마존과 TikTok Shop 등 주요 플랫폼에서의 운영 역량을 고도화하며, 효과적인 광고·퍼포먼스 전략을 실행해요.
주요업무
• 북미 Amazon 운영- 광고 매체(PPC, DSP 등) 운영 및 캠페인 최적화
- 프로모션·리스팅·콘텐츠 등 채널 운영 요소의 관리 및 개선
- 데이터 기반의 시장/경쟁사 분석 및 기회 발굴
- Amazon 본사/코리아 어카운트 팀과의 긴밀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 미국 Tiktok Shop 운영
- Affiliate 및 콘텐츠 기반 판매 구조 운영
- TikTok 내 광고 최적화 및 퍼널별 전략 실행
• 퍼포먼스 마케팅(Off-platform traffic) 운영
- Meta, Google 등 주요 매체 캠페인 운영
- 채널별 데이터 분석 및 효율 최적화
자격요건
• Amazon/TikTok Shop 등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에서의 직접 운영 경험 (5년 이상)• QoQ/YoY 분석, ROAS·CTR·CVR 등 주요 지표 기반의 데이터 드리븐 의사결정 역량이 있는 분
• 인플랫폼 광고 또는 퍼포먼스 마케팅 경험을 통한 매출 성장 기여 경험이 있는 분
• 뷰티·스킨케어 시장에 대한 높은 이해도 또는 관심이 있는 분
•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실행 속도를 내고, 우선순위를 명확히 판단할 수 있는 분
• 실행 후 성과를 주도적으로 분석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learn & iterate” 방식의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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