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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의 성장을 입체적으로 설계하는 Small IMC 그룹]
Small IMC 그룹은 인플루언서 시딩·UGC·퍼포먼스 광고·브랜드 액션(뮤즈·콜라보·오프라인 등)을 하나의 전략으로 통합해 브랜드의 인지부터 매출까지 연결하는 IMC 실행 조직입니다.
우리는 단순한 채널 운영을 넘어, 콘텐츠와 퍼포먼스를 긴밀하게 연결하고
Raw Data와 VOC 분석을 기반으로 실험–검증–개선을 반복하며 브랜드의 메시지가 자연스럽게 확장되는 마케팅 구조를 설계합니다.
콘텐츠 · 데이터 · 퍼포먼스 · 브랜딩 이 네 가지를 유기적으로 묶어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해답을 찾는 팀입니다.
# 팀원의 메세지
"인플루언서 시딩 경험은 필수가 아니에요. 다만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Doing & Lesson을 반복하며 성장할 수 있는 분을 찾고 있습니다!”
• UGC 콘텐츠와 퍼포먼스 광고를 연결하며 각종 데이터 기반의 가설 검증 및 실행
• 주요 매체 Meta, TikTok 외 Google·Naver·Kakao·버티컬 매체 등 다양한 채널 운영 및 최적화(DA, SA)
• 캠페인별 목표에 맞는 세팅 및 AB 테스트 기획, 성과 분석
• 캠페인 raw data 분석, 주요 퍼널 진단, 비용 대비 성과 개선 및 고객 행동 데이터(VOC 포함)에서 인사이트 도출 및 마케팅 전략 반영
• 크리에이터 콘텐츠 광고 소재 활용 및 성과 분석 지원
• 디자이너·영상·콘텐츠 팀과 협업하여 광고 성과 중심의 크리에이티브 기획
• raw data 기반 분석 및 VOC 분석을 활용해 개선점을 도출할 수 있는 분
• 단순 실행보다 성과의 원인을 고민하고, 데이터 기반의 실험 및 개선을 즐기시는 분
• 팀 내·외 다양한 구성원들과 긍정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협업 하실 수 있는 분
Small IMC 그룹은 인플루언서 시딩·UGC·퍼포먼스 광고·브랜드 액션(뮤즈·콜라보·오프라인 등)을 하나의 전략으로 통합해 브랜드의 인지부터 매출까지 연결하는 IMC 실행 조직입니다.
우리는 단순한 채널 운영을 넘어, 콘텐츠와 퍼포먼스를 긴밀하게 연결하고
Raw Data와 VOC 분석을 기반으로 실험–검증–개선을 반복하며 브랜드의 메시지가 자연스럽게 확장되는 마케팅 구조를 설계합니다.
콘텐츠 · 데이터 · 퍼포먼스 · 브랜딩 이 네 가지를 유기적으로 묶어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해답을 찾는 팀입니다.
# 팀원의 메세지
"인플루언서 시딩 경험은 필수가 아니에요. 다만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Doing & Lesson을 반복하며 성장할 수 있는 분을 찾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인플루언서 협업 및 퍼포먼스 마케팅• UGC 콘텐츠와 퍼포먼스 광고를 연결하며 각종 데이터 기반의 가설 검증 및 실행
• 주요 매체 Meta, TikTok 외 Google·Naver·Kakao·버티컬 매체 등 다양한 채널 운영 및 최적화(DA, SA)
• 캠페인별 목표에 맞는 세팅 및 AB 테스트 기획, 성과 분석
• 캠페인 raw data 분석, 주요 퍼널 진단, 비용 대비 성과 개선 및 고객 행동 데이터(VOC 포함)에서 인사이트 도출 및 마케팅 전략 반영
• 크리에이터 콘텐츠 광고 소재 활용 및 성과 분석 지원
• 디자이너·영상·콘텐츠 팀과 협업하여 광고 성과 중심의 크리에이티브 기획
자격요건
• 그로스 마케팅 혹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관심이 있거나 실무 경력을 보유하신 분• raw data 기반 분석 및 VOC 분석을 활용해 개선점을 도출할 수 있는 분
• 단순 실행보다 성과의 원인을 고민하고, 데이터 기반의 실험 및 개선을 즐기시는 분
• 팀 내·외 다양한 구성원들과 긍정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협업 하실 수 있는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