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데이원컴퍼니 소개]
데이원컴퍼니는 '인생을 바꾸는 교육'을 만들기 위해 2014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수많은 도전과 실패, 그리고 약간의 성공을 통해 한국에서 이 시장을 새롭게 정의하며 개척했고, 지금은 이 시장을 리딩해나가고 있습니다.
우리가 만들어낸 성과를 때론 매출 규모, 주식 시장 상장 등으로 표현할 수도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도전의 가치를 알고, 실패를 다루는 법을 알아가며, 성공의 빈도와 크기를 키워나가고 있는 조직과 팀의 역량입니다.
데이원컴퍼니가 임직원 그 누구의 수명보다도 더 긴 100년 이상 지속될 수 있는 회사와 브랜드가 되기 위해, 오늘도 첫날처럼 모두가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교육 그 이상, 교육 컨텐츠 그 이상, 한국 회사 그 이상을 꿈꿉니다. 모두에게 좋은 회사는 아니지만, 함께 하면 가장 압축적인 성장의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데이원컴퍼니입니다.
[콜로소 사업부문 소개]
콜로소는 '최고에게 배우는 최상의 가치'을 모토로 2019년 설립된 데이원컴퍼니 산하 사업 부문입니다.
헤어, 베이킹, 드로잉, 영상디자인, 게임 제작 등 다양한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이 직접 참여한 강의를 통해, 누구나 실질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설립 첫해인 2019년 연매출 32억 원으로 시작한 콜로소는, ‘최고의 노하우를 전달하자’는 목표로 빠르게 성장해 왔으며, 2024년에는 연매출 400억 원을 기록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았습니다. 올해는 더 높은 성장을 목표로, 보다 공격적인 비즈니스 확장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콜로소는 교육을 넘어, 업계 최고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다양한 형태의 상품으로 확장·판매하는 서비스로 확장을 꿈꾸며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 각종 CS 채널을 통해 인입되는 고객문의 응대 (채팅, 이메일, 전화)
• 고객 문의에 따른 강의 영상, 음향, 자막, 자료 등 일부 검수
• 각종 이벤트 및 안내사항 LMS 발송
• 물품 배송 및 대금 정산 관리
• 세금계산서 발행
• 인, 아웃바운드 상담을 통한 세일즈
• CS 관련 경력 2년 이상 ~ 5년 이하
• 서비스 직종 경력 3년 이상
• 고객 응대에 적합한 이해력과 설득력 있는 모국어 표현 능력
•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유연하고 신속한 문제 해결 능력
• 친절한 고객 응대 자세
• 엑셀 활용 능력
데이원컴퍼니는 '인생을 바꾸는 교육'을 만들기 위해 2014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수많은 도전과 실패, 그리고 약간의 성공을 통해 한국에서 이 시장을 새롭게 정의하며 개척했고, 지금은 이 시장을 리딩해나가고 있습니다.
우리가 만들어낸 성과를 때론 매출 규모, 주식 시장 상장 등으로 표현할 수도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도전의 가치를 알고, 실패를 다루는 법을 알아가며, 성공의 빈도와 크기를 키워나가고 있는 조직과 팀의 역량입니다.
데이원컴퍼니가 임직원 그 누구의 수명보다도 더 긴 100년 이상 지속될 수 있는 회사와 브랜드가 되기 위해, 오늘도 첫날처럼 모두가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교육 그 이상, 교육 컨텐츠 그 이상, 한국 회사 그 이상을 꿈꿉니다. 모두에게 좋은 회사는 아니지만, 함께 하면 가장 압축적인 성장의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데이원컴퍼니입니다.
[콜로소 사업부문 소개]
콜로소는 '최고에게 배우는 최상의 가치'을 모토로 2019년 설립된 데이원컴퍼니 산하 사업 부문입니다.
헤어, 베이킹, 드로잉, 영상디자인, 게임 제작 등 다양한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이 직접 참여한 강의를 통해, 누구나 실질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설립 첫해인 2019년 연매출 32억 원으로 시작한 콜로소는, ‘최고의 노하우를 전달하자’는 목표로 빠르게 성장해 왔으며, 2024년에는 연매출 400억 원을 기록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았습니다. 올해는 더 높은 성장을 목표로, 보다 공격적인 비즈니스 확장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콜로소는 교육을 넘어, 업계 최고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다양한 형태의 상품으로 확장·판매하는 서비스로 확장을 꿈꾸며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데이원컴퍼니에서 아래와 같은 역할을 담당하게 됩니다.]• 각종 CS 채널을 통해 인입되는 고객문의 응대 (채팅, 이메일, 전화)
• 고객 문의에 따른 강의 영상, 음향, 자막, 자료 등 일부 검수
• 각종 이벤트 및 안내사항 LMS 발송
• 물품 배송 및 대금 정산 관리
• 세금계산서 발행
• 인, 아웃바운드 상담을 통한 세일즈
자격요건
[이런 경험과 역량을 가진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CS 관련 경력 2년 이상 ~ 5년 이하
• 서비스 직종 경력 3년 이상
• 고객 응대에 적합한 이해력과 설득력 있는 모국어 표현 능력
•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유연하고 신속한 문제 해결 능력
• 친절한 고객 응대 자세
• 엑셀 활용 능력
![데이원컴퍼니-[콜로소][계약직]CS매니저](https://image.wanted.co.kr/optimize?src=https%3A%2F%2Fstatic.wanted.co.kr%2Fimages%2Fcompany%2F49%2Fwghgmlmdm2ophquz__1080_790.png&w=700&q=100)
![데이원컴퍼니-[콜로소][계약직]CS매니저](https://image.wanted.co.kr/optimize?src=https%3A%2F%2Fstatic.wanted.co.kr%2Fimages%2Fcompany%2F49%2F1eeyyoie3qgnqsj0__1080_790.jpg&w=700&q=100)
![데이원컴퍼니-[콜로소][계약직]CS매니저](https://image.wanted.co.kr/optimize?src=https%3A%2F%2Fstatic.wanted.co.kr%2Fimages%2Fcompany%2F49%2Fc4hypbmmhrcxtaqs__1080_790.jpg&w=700&q=100)
![데이원컴퍼니-[콜로소][계약직]CS매니저](https://image.wanted.co.kr/optimize?src=https%3A%2F%2Fstatic.wanted.co.kr%2Fimages%2Fcompany%2F49%2F3nsops2fiqvzhcsa__1080_790.jpg&w=700&q=100)
![데이원컴퍼니-[콜로소][계약직]CS매니저](https://image.wanted.co.kr/optimize?src=https%3A%2F%2Fstatic.wanted.co.kr%2Fimages%2Fcompany%2F49%2F8nigmk6alyjqyb74__1080_790.jpg&w=700&q=100)
![데이원컴퍼니-[콜로소][계약직]CS매니저](https://image.wanted.co.kr/optimize?src=https%3A%2F%2Fstatic.wanted.co.kr%2Fimages%2Fcompany%2F49%2Fqpj2qzygj9yipgsu__1080_790.jpg&w=700&q=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