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엘코퍼레이션-[운영] CX Part - CX 담당
에프앤엘코퍼레이션-[운영] CX Part - CX 담당
에프앤엘코퍼레이션-[운영] CX Part - CX 담당
에프앤엘코퍼레이션-[운영] CX Part - CX 담당
에프앤엘코퍼레이션-[운영] CX Part - CX 담당
에프앤엘코퍼레이션-[운영] CX Part - CX 담당
에프앤엘코퍼레이션-[운영] CX Part - CX 담당
에프앤엘코퍼레이션-[운영] CX Part - CX 담당
1/8
에프앤엘코퍼레이션서울 영등포구경력 1-3년

[운영] CX Part - CX 담당

포지션 상세

에프앤엘코퍼레이션은 혁신적인 시장침투 전략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면서도, 고객중심적 사고로 지속가능한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회사입니다.
외부 기관투자 없이 창립 4년 만에 연매출 400억을 달성했으며, 2025년도에는 800억 규모로 고속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이제는 한국을 대표할 Global Health & Beauty 브랜드로의 도약을 함께 할 인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자사몰·외부몰 ​고객 문의 응대 ​(채팅, ​이메일, Call ​등)
• 주문, 결제, 배송, ​교환·반품 등 ​주문 ​관련 CS ​처리
• CS ​매뉴얼 ​및 FAQ 문서 ​업데이트
• 제품 ​및 서비스 관련 ​VOC ​수집 ​및 정리
• 고객 불만 ​·이슈 케이스 ​분석 ​및 내부 ​공유, 개선 ​제안
• 물류·마케팅 ​등 유관부서와의 협업을 ​통한 고객 ​경험 개선

자격요건

• 온라인 커머스 CS/CX 경력 1년 이상 있으신 분
• 기본적인 CS 업무 흐름과 클레임·입고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채널톡, 이지어드민 등 고객응대·주문관리 솔루션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Excel, Google Sheet 등 기본 문서 활용 및 슬랙 등 협업 툴을 활용할 수 있는 분
• 고객 중심 사고 및 문제 해결 능력 보유하신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 150, 생각공장 당산 C동 14층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
ai-agent
아무리 찾아도 없던 포지션, 이제 에이전트로 바로 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