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개인이 회사를 선택하는 시대, 기존 전통적인 인사 관리에서 구성원 경험(People Experience) 관리로 패러다임이 바뀌고 있습니다. 레몬베이스는 구성원 경험의 핵심인 성과 / 몰입 / 성장 / 보상의 문제를 해결하는 People Development SaaS입니다. 회사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성장하고 성공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싶다면, 지금 바로 함께해 주세요!
• 고객별 상황을 구조화해 의미 있는 세일즈 미팅으로 전환합니다.
• AE와 긴밀히 협업해 전환율을 높이는 메시지와 접근 전략을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 타깃 고객군별로 효과적인 접근 전략을 실험하고, 그 결과를 팀과 공유하며 반복적으로 개선합니다.
• 마케팅, 콘텐츠, 제품 팀과 협업해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만들고, 필요한 자료 준비에 기여합니다.
• 리드 소스, 전환율, 파이프라인 상태 등 Sales Ops 업무를 체계적으로 관리해 GTM 실행력을 높입니다.
• 1~3년 이상의 고객 대응, 세일즈, CS, 또는 커뮤니케이션 중심 역할 경험이 있으신 분
• 다양한 고객의 상황과 맥락을 이해하고, 핵심을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분
• 상대방이 말하지 않은 니즈까지 파악하는 적극적 경청 능력을 갖추신 분
• 숫자 기반으로 일을 점검하고, 성과를 만들어내는 과정에서 보람을 느끼는 분
• 빠르게 변하는 환경에서도 스스로 우선순위를 정하고 실행할 수 있는 분
• 반복되는 업무 속에서도 더 효율적인 방법을 찾아 개선해본 경험이 있는 분
• Google Workspace 등 기본적인 업무 도구를 자연스럽게 활용하시는 분
주요업무
• 잠재 고객과의 첫 접점에서 고객의 문제, 니즈, 시급성을 명확히 파악하여 고품질 영업 기회로 발전시킵니다.• 고객별 상황을 구조화해 의미 있는 세일즈 미팅으로 전환합니다.
• AE와 긴밀히 협업해 전환율을 높이는 메시지와 접근 전략을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 타깃 고객군별로 효과적인 접근 전략을 실험하고, 그 결과를 팀과 공유하며 반복적으로 개선합니다.
• 마케팅, 콘텐츠, 제품 팀과 협업해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만들고, 필요한 자료 준비에 기여합니다.
• 리드 소스, 전환율, 파이프라인 상태 등 Sales Ops 업무를 체계적으로 관리해 GTM 실행력을 높입니다.
자격요건
• 레몬베이스가 해결하려는 성과관리 문제에 깊이 공감하시는 분• 1~3년 이상의 고객 대응, 세일즈, CS, 또는 커뮤니케이션 중심 역할 경험이 있으신 분
• 다양한 고객의 상황과 맥락을 이해하고, 핵심을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분
• 상대방이 말하지 않은 니즈까지 파악하는 적극적 경청 능력을 갖추신 분
• 숫자 기반으로 일을 점검하고, 성과를 만들어내는 과정에서 보람을 느끼는 분
• 빠르게 변하는 환경에서도 스스로 우선순위를 정하고 실행할 수 있는 분
• 반복되는 업무 속에서도 더 효율적인 방법을 찾아 개선해본 경험이 있는 분
• Google Workspace 등 기본적인 업무 도구를 자연스럽게 활용하시는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