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Welcome to Supercent!
슈퍼센트(Supercent)는 '특별한 가치를 지닌 동전'이라는 뜻에서 출발했습니다. 광고 생태계에서 가장 작은 단위인 센트(Cent)를 데이터와 실행력으로 산처럼 쌓아 올리는 것, 그게 우리가 추구하는 방식입니다. 우리는 이 작은 센트(Cent) 하나하나를 모아, 거대한 결과를 만들어냅니다.
2021년 설립 이후 누적 14억 다운로드, 국내 앱 퍼블리셔 1위, 글로벌 앱 퍼블리셔 13위로 슈퍼센트는 글로벌 시장에서도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퍼블리셔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Pizza Ready, Burger Please!, Snake Clash와 같은 대표 게임들은 글로벌 앱 마켓 상위권을 꾸준히 지키며, 수억명의 유저에게 사랑받는 게임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AI를 사람을 대신하는 도구가 아닌, 사람의 한계를 넓히는 힘이라 믿습니다. AI로 게임 제작의 속도와 완성도를 높여, 상상 그 이상의 경험과 가치를 전 세계 유저에게 전합니다. 그리고 그 중심에는 언제나 ‘사람’이 있습니다. AI와 우리의 시너지는 글로벌 시장에서 전례 없는 성장을 가능하게 합니다.
내 손에서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게임을 만들고 싶은 분, 성장의 속도를 체감하며 일하고 싶은 분, 유쾌하고 열정 넘치는 동료들과 함께하고 싶은 분이라면, 지금 이 여정에 합류해주세요.
슈퍼센트는 새로운 즐거움을 함께 만들어갈 당신을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 슈퍼센트의 조직문화 · 핵심가치 · 일하는방식을 구성원에게 효과적으로 전파하고 참여를 활성화해 조직문화를 개선하고 리스크를 관리합니다
• 기술, 조직문화 등 핵심 스토리를 발굴하고, 이를 블로그 · SNS 콘텐츠 및 PR 자료로 기획 · 배포하며 다양한 채널로 전파합니다
• 시의성 있는 주제들을 선제적으로 발굴하며 다양한 포맷의 콘텐츠를 기획해 브랜딩 퍼포먼스를 확대합니다
• HR, 경영진, 부서 리더와 협업하여 구성원 경험(온보딩·리텐션)에 필요한 커뮤니케이션을 설계합니다
• 게임 업계 이슈와 동향을 상시 모니터링하여 브랜드 리스크를 관리하고, 이슈 발생 시 신속하게 대응합니다
• 소셜미디어, 블로그, 뉴스레터 등 사내/외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경험이 있는 분
• 정제된 보도자료 작성 능력과 블로그/SNS 등 채널 특성에 맞는 스토리텔링 역량을 갖춘 분
• 유관 부서 및 구성원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 협업하고 이야기를 이끌어낼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가진 분
• 비즈니스 영어 회화 및 문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슈퍼센트(Supercent)는 '특별한 가치를 지닌 동전'이라는 뜻에서 출발했습니다. 광고 생태계에서 가장 작은 단위인 센트(Cent)를 데이터와 실행력으로 산처럼 쌓아 올리는 것, 그게 우리가 추구하는 방식입니다. 우리는 이 작은 센트(Cent) 하나하나를 모아, 거대한 결과를 만들어냅니다.
2021년 설립 이후 누적 14억 다운로드, 국내 앱 퍼블리셔 1위, 글로벌 앱 퍼블리셔 13위로 슈퍼센트는 글로벌 시장에서도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퍼블리셔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Pizza Ready, Burger Please!, Snake Clash와 같은 대표 게임들은 글로벌 앱 마켓 상위권을 꾸준히 지키며, 수억명의 유저에게 사랑받는 게임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AI를 사람을 대신하는 도구가 아닌, 사람의 한계를 넓히는 힘이라 믿습니다. AI로 게임 제작의 속도와 완성도를 높여, 상상 그 이상의 경험과 가치를 전 세계 유저에게 전합니다. 그리고 그 중심에는 언제나 ‘사람’이 있습니다. AI와 우리의 시너지는 글로벌 시장에서 전례 없는 성장을 가능하게 합니다.
내 손에서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게임을 만들고 싶은 분, 성장의 속도를 체감하며 일하고 싶은 분, 유쾌하고 열정 넘치는 동료들과 함께하고 싶은 분이라면, 지금 이 여정에 합류해주세요.
슈퍼센트는 새로운 즐거움을 함께 만들어갈 당신을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주요업무
• 브랜드 방향성과 내외부 채널의 톤앤매너를 정립하고, 이를 바탕으로 대외 PR 및 조직문화를 아우르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합니다• 슈퍼센트의 조직문화 · 핵심가치 · 일하는방식을 구성원에게 효과적으로 전파하고 참여를 활성화해 조직문화를 개선하고 리스크를 관리합니다
• 기술, 조직문화 등 핵심 스토리를 발굴하고, 이를 블로그 · SNS 콘텐츠 및 PR 자료로 기획 · 배포하며 다양한 채널로 전파합니다
• 시의성 있는 주제들을 선제적으로 발굴하며 다양한 포맷의 콘텐츠를 기획해 브랜딩 퍼포먼스를 확대합니다
• HR, 경영진, 부서 리더와 협업하여 구성원 경험(온보딩·리텐션)에 필요한 커뮤니케이션을 설계합니다
• 게임 업계 이슈와 동향을 상시 모니터링하여 브랜드 리스크를 관리하고, 이슈 발생 시 신속하게 대응합니다
자격요건
• 기업 브랜딩, 콘텐츠 에디터, 또는 PR 직무 경력이 2년 이상인 분• 소셜미디어, 블로그, 뉴스레터 등 사내/외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경험이 있는 분
• 정제된 보도자료 작성 능력과 블로그/SNS 등 채널 특성에 맞는 스토리텔링 역량을 갖춘 분
• 유관 부서 및 구성원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 협업하고 이야기를 이끌어낼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가진 분
• 비즈니스 영어 회화 및 문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