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이런 동료를 찾습니다-삶에서
비난과 칭찬에 의연한 사람을 찾습니다.
우리의 일은 예상치 못한 순간과 결과를 만나는 일입니다. 그 오류를 줄이는 것이 경험과 노하우지만 그 과정까지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 시간을 비난 받는다고 의기소침해지거나 칭찬 받았다고 들뜨기만 하면 고도가 달라서 밸런스가 무너집니다. 과정을 즐길 수 있는 사람을 찾습니다.
영리하게 일하는 사람을 찾습니다.
일을 즐기는 것보다 중요한 것이 영리하게 일하는 것입니다. 커뮤니케이션 일은 혼자 하기엔 너무나도 외로운 일입니다. 퀄리티가 중요하지만 타이밍이 더 중요한 순간이 많습니다. 함께 일하는 법을 아는 사람을 찾습니다.
디테일이 중요한 사람을 찾습니다.
비가 오기 전에 비 냄새를 동반한 바람이 불 듯 프로젝트의 안 좋은 기운은 시그널을 전달합니다. 함께 일하는 사람들의 표정이나 톤앤매너의 변화, 우연한 언급 등 일상적인 것들에서 오는 변화에 민감한 사람을 찾습니다.
모르는 것을 모른다고 말하는 사람을 찾습니다.
모든 업무를 할 수 있는 사람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각자 잘하는 일을 할 때 우린 좋은 팀이 됩니다. 숨기거나 정확하지 않은 사실을 공유하는 것이 위기를 만드는 시작입니다. 솔직한 사람을 찾습니다.
휴일에 걱정 없이 쉬는 사람을 찾습니다.
순간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인생은 오늘 만을 사는 것이 아니라 긴 레이스입니다. 달리는 순간을 위한 휴식은 반드시 필요하고, 그걸 충분히 즐기는 사람을 찾습니다.
토론을 좋아하는 사람을 찾습니다.
정해진 정답이 아닌 본인만의 인사이트를 찾아가는 길입니다. 내 의견이 항상 맞을 수 없고, 남도 마찬가지입니다. 정당한 토론을 통해 함께 결론을 낼 수 있는 사람을 찾습니다.
실패해 본 사람을 찾습니다.
우리는 언제나 실패를 합니다. 그 실패의 순간을 좌절하기 보다는 어떤 배움을 얻었는지, 내 것으로 만들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내가 했던 캠페인이 어떤 이유로 실패했는지를 아는 사람을 찾습니다.
이런 동료를 찾습니다-일에서
커뮤니티에 관심이 있었으면 합니다.
퍼블리셔 입장만 보기 보다는 메시지 수신자, 인플루언서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하는 사람이 좋습니다.
콘텐츠 구독 비용으로 월 2만원이 넘었으면 합니다.
기획자의 생각은 경험에 준하여 나타납니다. 콘텐츠 소비가 높다는 것은 다양한 관점에서 기획을 할 수 있는 것, 그런 사람이 좋습니다.
미디어를 운영해 본 경험이 있었으면 합니다.
객원 에디터나 불규칙적으로 글을 쓸 순 있겠지만, 꾸준히 글을 쓴 경험은 많은 투자와 노력이 동반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미지, 영상과 달리 글은 생각을 정제시킬 수 있는 좋은 수단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전문성이 있으면 합니다.
디지털 미디어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분석, 기획, 실무적인 운영 경험이 있는 분이 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그 지식과 경험을 동료와 함께 나눌 수 있었으면 합니다.
(유튜브, 블로그 등 각 채널별 문법에 맞는 콘텐츠 기획)
• 제작부서와 협업을 통한 콘텐츠 제작
• 고객사 및 다양한 이해관계자 대상 커뮤니케이션
• 영상 제작 경험 및 자신의 생각을 글로 표현할 수 있는 능력
• 솔직한 피드백 문화에서 성장하고 싶은 분
• 팀워크 환경에서 강점이 있는 분
비난과 칭찬에 의연한 사람을 찾습니다.
우리의 일은 예상치 못한 순간과 결과를 만나는 일입니다. 그 오류를 줄이는 것이 경험과 노하우지만 그 과정까지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 시간을 비난 받는다고 의기소침해지거나 칭찬 받았다고 들뜨기만 하면 고도가 달라서 밸런스가 무너집니다. 과정을 즐길 수 있는 사람을 찾습니다.
영리하게 일하는 사람을 찾습니다.
일을 즐기는 것보다 중요한 것이 영리하게 일하는 것입니다. 커뮤니케이션 일은 혼자 하기엔 너무나도 외로운 일입니다. 퀄리티가 중요하지만 타이밍이 더 중요한 순간이 많습니다. 함께 일하는 법을 아는 사람을 찾습니다.
디테일이 중요한 사람을 찾습니다.
비가 오기 전에 비 냄새를 동반한 바람이 불 듯 프로젝트의 안 좋은 기운은 시그널을 전달합니다. 함께 일하는 사람들의 표정이나 톤앤매너의 변화, 우연한 언급 등 일상적인 것들에서 오는 변화에 민감한 사람을 찾습니다.
모르는 것을 모른다고 말하는 사람을 찾습니다.
모든 업무를 할 수 있는 사람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각자 잘하는 일을 할 때 우린 좋은 팀이 됩니다. 숨기거나 정확하지 않은 사실을 공유하는 것이 위기를 만드는 시작입니다. 솔직한 사람을 찾습니다.
휴일에 걱정 없이 쉬는 사람을 찾습니다.
순간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인생은 오늘 만을 사는 것이 아니라 긴 레이스입니다. 달리는 순간을 위한 휴식은 반드시 필요하고, 그걸 충분히 즐기는 사람을 찾습니다.
토론을 좋아하는 사람을 찾습니다.
정해진 정답이 아닌 본인만의 인사이트를 찾아가는 길입니다. 내 의견이 항상 맞을 수 없고, 남도 마찬가지입니다. 정당한 토론을 통해 함께 결론을 낼 수 있는 사람을 찾습니다.
실패해 본 사람을 찾습니다.
우리는 언제나 실패를 합니다. 그 실패의 순간을 좌절하기 보다는 어떤 배움을 얻었는지, 내 것으로 만들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내가 했던 캠페인이 어떤 이유로 실패했는지를 아는 사람을 찾습니다.
이런 동료를 찾습니다-일에서
커뮤니티에 관심이 있었으면 합니다.
퍼블리셔 입장만 보기 보다는 메시지 수신자, 인플루언서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하는 사람이 좋습니다.
콘텐츠 구독 비용으로 월 2만원이 넘었으면 합니다.
기획자의 생각은 경험에 준하여 나타납니다. 콘텐츠 소비가 높다는 것은 다양한 관점에서 기획을 할 수 있는 것, 그런 사람이 좋습니다.
미디어를 운영해 본 경험이 있었으면 합니다.
객원 에디터나 불규칙적으로 글을 쓸 순 있겠지만, 꾸준히 글을 쓴 경험은 많은 투자와 노력이 동반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미지, 영상과 달리 글은 생각을 정제시킬 수 있는 좋은 수단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전문성이 있으면 합니다.
디지털 미디어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분석, 기획, 실무적인 운영 경험이 있는 분이 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그 지식과 경험을 동료와 함께 나눌 수 있었으면 합니다.
주요업무
• 브랜드 저널리즘 채널 콘텐츠 기획(유튜브, 블로그 등 각 채널별 문법에 맞는 콘텐츠 기획)
• 제작부서와 협업을 통한 콘텐츠 제작
• 고객사 및 다양한 이해관계자 대상 커뮤니케이션
자격요건
• 콘텐츠 관련 최소 2년 이상 유관 분야 경력• 영상 제작 경험 및 자신의 생각을 글로 표현할 수 있는 능력
• 솔직한 피드백 문화에서 성장하고 싶은 분
• 팀워크 환경에서 강점이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