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박스네트워크(Sandbox)-크리에이터 고객 경험 매니저
샌드박스네트워크(Sandbox)-크리에이터 고객 경험 매니저
1/2
샌드박스네트워크(Sandbox)서울 강남구경력 2-5년

크리에이터 고객 경험 매니저

포지션 상세

샌드박스에는 350팀의 우수한 크리에이터들이 소속 되어 있습니다. 크리에이터는 샌드박스의 가장 큰 고객이자 파트너입니다. 크리에이터가 창작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니즈를 파악하고 경험을 개선하여, 샌드박스와의 만족도를 높이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크리에이터 대상 고객 경험 개선
- 사용자 및 트렌드에 대한 리서치를 통한 경험 개선 전략 제안
- 크리에이터 경험 개선을 위한 캠페인 운영

• 크리에이터 대상 서비스 정책 수립 및 운영
- 크리에이터 대상 서비스 기획 및 운영
- 서비스 품질 개선 및 효율적인 업무 프로세스 수립
- 크리에이터 커뮤니티 운영 및 관리

자격요건

• 유관 경력 2년 이상 ~ 5년 미만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필수 제출
• 유튜브 크리에이터 및 콘텐츠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업무우선순위 설정 및 관리 능력을 가지신 분
• 고객 지향 마인드로 고객의 정확한 니즈를 파악하실 수 있는 분
• 고객 인사이트 도출 및 명문화 능력이 좋으신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특별시 강남구테헤란로518 Wework빌딩 15층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