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The People Who Create "NEXT BIG THING"
NBT는 2012년에 설립된 스타트업입니다. '도전이 더 많은 세상을 만든다'라는 비전 아래에 수많은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2,500만 명이 이용한 세계 최초 잠금화면 플랫폼, 캐시슬라이드도 그중에 하나입니다. 모바일 광고, 콘텐츠 플랫폼, 이커머스 등 다양한 영역에 도전하며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 캠페인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 채널별/Audience별 효율을 분석합니다.
• 채널 모니터링을 자동화하고 대시보드를 구축합니다.
• 효율 높은 캠페인을 위한 타겟 유저 클러스터를 분석하고 추출합니다.
• Mar-Tech 솔루션으로 앱내 유저 캠페인을 자동화합니다.
• Python, R, SQL등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 역량
• GA, Firebase, MixPanel, Amplitude 등 Analytics 툴 활용 역량
• AppsFlyer, Singular, Adjust, Adbrix 등 Attribution 툴 활용 역량
NBT는 2012년에 설립된 스타트업입니다. '도전이 더 많은 세상을 만든다'라는 비전 아래에 수많은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2,500만 명이 이용한 세계 최초 잠금화면 플랫폼, 캐시슬라이드도 그중에 하나입니다. 모바일 광고, 콘텐츠 플랫폼, 이커머스 등 다양한 영역에 도전하며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NBT 그로스 애널리스트는 데이터 분석과 Mar-Tech 솔루션을 활용해서 마케팅 효율을 극대화하는 역할을 합니다.• 캠페인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 채널별/Audience별 효율을 분석합니다.
• 채널 모니터링을 자동화하고 대시보드를 구축합니다.
• 효율 높은 캠페인을 위한 타겟 유저 클러스터를 분석하고 추출합니다.
• Mar-Tech 솔루션으로 앱내 유저 캠페인을 자동화합니다.
자격요건
• 2년 이상의 그로스 해킹 및 퍼포먼스 마케팅 경험• Python, R, SQL등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 역량
• GA, Firebase, MixPanel, Amplitude 등 Analytics 툴 활용 역량
• AppsFlyer, Singular, Adjust, Adbrix 등 Attribution 툴 활용 역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