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무신사는 700만 회원을 보유한 국내 1위 온라인 패션 플랫폼입니다. 스트릿, 글로벌 명품, 디자이너 등 5천여 개 브랜드가 입점한 「무신사 스토어」와 국내·외 최신 패션 트렌드와 정보를 전달하는 패션 매거진 「무신사 매거진」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9년 연 거래액 9,000억 원을 돌파했으며, 아시아 No.1 패션 커머스를 비전 삼아 2020년 연 거래액 1조 5천억 원을 목표하고 있습니다.
무신사는 2015년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와 2016년 여성 패션 브랜드 스토어 「우신사」를 론칭해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패션 플랫폼으로 성장했습니다. 2018년 문을 연 패션 특화 공유 오피스 「무신사 스튜디오」는 패션 스타트업 및 신진 디자이너에게 최적의 공간과 인프라, 네트워킹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2019년에는 무신사 최초의 오프라인 공간이자 브랜드와 고객을 연결하는 패션 문화 복합공간 「무신사 테라스」를 오픈했고, 2020년에는 한정판 마켓 「솔드아웃」을 론칭했습니다.
무신사와 함께 성장하며 대한민국 패션 생태계를 이끌어나갈 인재를 찾습니다.
- 무신사 스토어: store.musinsa.com/app
- 무신사 매거진: musinsa.com
- 무신사 스튜디오: musinsastudio.com
- 무신사 테라스: musinsaterrace.com
- 무신사 솔드아웃: event.soldout.co.kr
- 시장 및 고객 분석을 통한 타겟 설정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홍보 전략 수립 및 실행
- 중장기 이벤트, 프로모션 기획 / 실행
- KPI 설정 및 달성 전략 수립 및 실행
- 온-오프라인 전사 자원 활용을 통한 성과 극대화
- 커머스 플랫폼의 마케팅 퍼널과 고객 LTV에 대한 이해도 보유
- 데이터를 기반 성장 전략을 기획, 실행해본 경험
- 온/오프라인 매체를 활용한 브랜딩, 마케팅 프로젝트에 주도적으로 참여한 경험
- 논리적 사고, 타팀과의 원활한 협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무신사는 2015년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와 2016년 여성 패션 브랜드 스토어 「우신사」를 론칭해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패션 플랫폼으로 성장했습니다. 2018년 문을 연 패션 특화 공유 오피스 「무신사 스튜디오」는 패션 스타트업 및 신진 디자이너에게 최적의 공간과 인프라, 네트워킹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2019년에는 무신사 최초의 오프라인 공간이자 브랜드와 고객을 연결하는 패션 문화 복합공간 「무신사 테라스」를 오픈했고, 2020년에는 한정판 마켓 「솔드아웃」을 론칭했습니다.
무신사와 함께 성장하며 대한민국 패션 생태계를 이끌어나갈 인재를 찾습니다.
- 무신사 스토어: store.musinsa.com/app
- 무신사 매거진: musinsa.com
- 무신사 스튜디오: musinsastudio.com
- 무신사 테라스: musinsaterrace.com
- 무신사 솔드아웃: event.soldout.co.kr
주요업무
한정판 거래 플랫폼 솔드아웃 사업과 관련하여,- 시장 및 고객 분석을 통한 타겟 설정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홍보 전략 수립 및 실행
- 중장기 이벤트, 프로모션 기획 / 실행
- KPI 설정 및 달성 전략 수립 및 실행
- 온-오프라인 전사 자원 활용을 통한 성과 극대화
자격요건
- 온라인 플랫폼 마케팅 경험 5년 이상- 커머스 플랫폼의 마케팅 퍼널과 고객 LTV에 대한 이해도 보유
- 데이터를 기반 성장 전략을 기획, 실행해본 경험
- 온/오프라인 매체를 활용한 브랜딩, 마케팅 프로젝트에 주도적으로 참여한 경험
- 논리적 사고, 타팀과의 원활한 협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