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블뉴런-[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님블뉴런-[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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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블뉴런경기 성남시경력 2-20년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포지션 상세

잠깐만요! 혹시 저희와 비슷한 생각을 갖고 계시다면, 동료가 되어 주세요!


▶RPG, 퍼즐, 갬블... 양산형 장르나 카피캣 말고 새로운 장르의 게임을 만들어 보고 싶어요!
-영원회귀는 MOBA와 배틀로얄이 결합된 새로운 장르의 PC(스팀) 게임입니다.
-단순히 두 장르를 섞은 건 아니고, 모바일 게임 <블랙서바이벌>의 정식 후속작으로 전작이 가진 독특한 게임 플레이를 3D 쿼터뷰에서 풀어내는 게 목표입니다.
[영원회귀 스팀 페이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049590/Eternal_Return_Black_Survival/)


▶우리 나라에서는 전략적 깊이와 컨트롤의 재미가 있는 그런 게임 안 만드나요?
-영원회귀는 18명의 플레이어가 한 판에 10~20분 정도 플레이하는 배틀로얄 룰을 진행합니다.
-남보다 강해지기 위해서는 섬을 돌아다니면서 재료를 모아 상위 장비를 제작해야 합니다.
-전투는 MOBA 장르와 유사하게 장비의 스탯과 캐릭터의 스킬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실시간 동기화와 렌더링, 셰이더 등 수준 높은 기술을 다루고 싶어요!
-영원회귀는 3D 실시간 멀티플레이어 PvP 게임입니다.
-고퀄리티의 3D 카툰(아니메)렌더링을 추구합니다.
-그래서 동기화 및 네트워크 관련 기술과 3D 렌더링 및 셰이딩 관련 기술을 많이 다루게 됩니다.

▶내가 만든 게임, 유저들은 어떤 반응인가요?
-영원회귀는 프로토타입 단계부터 2~3개월 단위로 유저 대상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5차례의 알파테스트와 CBT를 진행했는데, 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 게임성이 차별화 되고 매우 재미 있다는 반응도 많이 받았습니다.
-TwitchTV와 YouTube를 통해 글로벌 스트리머와 시청자들의 반응을 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원회귀 YouTube영상] (
https://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EB%B8%94%EB%9E%99%EC%84%9C%EB%B0%94%EC%9D%B4%EB%B2%8C+%EC%98%81%EC%9B%90%ED%9A%8C%EA%B7%80&sp=EgIIBA%253D%253D)

[영원회귀 디스코드] (
https://discord.com/invite/R7GKPuD)

▶내가 해도 재미 있는 게임을 만들고 싶어요!
-현재 팀은 30명 정도 규모입니다. 1년 정도 함께 게임을 만들어 오면서 팀원들 대부분이 현재 만들고 있는 게임을 재미 있어 합니다.
-지난 6차례 공개테스트 동안 팀원들이 유저들과 함께 많이 플레이했습니다.
-"지금까지 참여했던 프로젝트 중에 일단 내가 플레이하는 게 가장 재미 있다"는 팀원들의 반응이 저희 프로젝트의 가장 큰 자랑입니다.

▶내가 만든 게임, 오늘 매출이 얼마죠?
-ELK(Elastic Search-Logstash-Kibana)로 구축된 게임 데이터를 모든 팀원에게 공개합니다.
-매출부터 특정 아이템의 사용빈도까지, Kibana로 언제든 실시간으로 열어볼 수 있습니다.

▶철학이 있는 게임을 만들고 싶어요!
-영원회귀는 Pay-to-win 요소가 전혀 없는 PvP 게임입니다. 돈은 많이 벌고 싶지만, 돈을 많이 내는 사람이 이기는 게임을 만들고 싶지 않습니다.
-캐릭터에 대한 애정과 숙련도가 핵심입니다. 어느 캐릭터를 하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플레이를 하게 되기 때문에,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빠르게 추가 되는 게 세상에서 가장 중요합니다.
-캐릭터가 늘어날수록 컨텐츠와 전략이 다양해지며 게임의 재미가 늘어납니다. 캐릭터가 늘어날수록 특정 플레이에 질려도 새로운 플레이를 찾을 수 있어 리텐션이 늘어납니다. 캐릭터가 늘어날수록 해보고 싶은 캐릭터가 많아지므로 매출이 늘어납니다.

▶시키는 일만 하는 게 아니라 내 아이디어를 넣고 실험해보고 싶어요.
-직급 없이 "님" 호칭을 하는 수평적인 문화로 자발성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누구의 의견이든 괜찮은 아이디어라면 과감히 실험해보고 실패하더라도 또 새로운 실험을 하는 데 주저하지 않아요!

▶덕질, 숨지 마세요. 여기서는 자랑거리입니다!
-미소녀, 건담, 아이돌.. 어떤 분야든 덕후들이 섬세한 포인트를 더 잘 캐치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캐릭터를 만들어 나가는데는 오히려 덕력이 도움이 됩니다!

▶자기 계발, 놓치고 싶지 않아요.
-헬스장과 도서구입비는 언제나 100% 지원됩니다.
-한국 외에도 미국, 프랑스, 칠레, 대만 등 다양한 국적의 직원들이 있어요! 원한다면 여러 가지 어학을 증진할 수 있는 외국인 친구를 사귈 수 있습니다. 단, 업무는 모두 한국어로 진행됩니다.

▶최고의 동료와 함께 하세요.
-직장 생활에서 가장 보람찬 순간은 옆에 있는 동료가 든든할 때라고 믿습니다.
-저희 팀에도 국내 최고의 팀들에서 키맨으로 활약했던 경력을 가진 멤버들이 많이 있어요!
-하지만 진짜 중요한 건, 지금 현재 서로 믿음을 가지고 함께 이 게임을 만들어 나가는 걸 즐거워하고 있어요!

주요업무

1. 캐릭터 스킬 개발
2. 게임 시스템 및 컨텐츠 개발

자격요건

1. Unity3D로 게임을 개발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2. 자료구조 및 게임 수학, 물리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3. 실시간 멀티 플레이어 게임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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