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뱅크샐러드의 고객감동팀(Customer Motivatior)에게 고객은 그 이상, 우리의 팀원입니다.
CM은 "마음으로 마음을 움직인다" 는 뜻의 "감동(感動)"으로 완성됩니다. 마음을 담은 소통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고객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뱅크샐러드를 더욱 좋은 서비스로 함께 만들어갑니다.
뱅크샐러드는 기획, 개발, 마케팅, 제휴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에게 답이 있다'라는 대원칙을 갖고 의사결정을 합니다. 고객감동팀은 고객과 뱅크샐러드를 연결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의 작은 목소리 하나도 놓치지 않고 진심으로 소통하며,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문제를 함께 해결해나갈 Customer Motivator를 기다립니다.
• 상담 데이터를 통해 서비스 의사 결정과정과 기획에 참여하며 훌륭한 기획자, 개발자들과 함께 고객중심적인 서비스를 만들어나갑니다.
• 특별한 고객 감동 콘텐츠를 통해 고객 한 분 한 분과 밀접한 관계를 맺으며, 고객과 가장 가까이에서 CM 마케터로서 뱅크샐러드를 브랜딩하고 홍보합니다.
• 고객감동을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도출하여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과감하게 추진합니다.
• 신규팀원 교육, 팀원 코칭 등을 통해 팀원을 관리하며 함께 성장합니다.
• 타인의 상황에 '공감' 할 줄 아는 분
• 센스있게 글쓰고 말하는 것에 소질 있으신 분
• 의사소통이 원활하고 문제해결을 즐기시는 분
• 피드백과 성장을 두려워하지 않는 분
CM은 "마음으로 마음을 움직인다" 는 뜻의 "감동(感動)"으로 완성됩니다. 마음을 담은 소통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고객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뱅크샐러드를 더욱 좋은 서비스로 함께 만들어갑니다.
뱅크샐러드는 기획, 개발, 마케팅, 제휴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에게 답이 있다'라는 대원칙을 갖고 의사결정을 합니다. 고객감동팀은 고객과 뱅크샐러드를 연결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의 작은 목소리 하나도 놓치지 않고 진심으로 소통하며,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문제를 함께 해결해나갈 Customer Motivator를 기다립니다.
주요업무
• 뱅크샐러드의 고객 접점 채널(앱 내 문의하기, 메일, 앱스토어, SNS 등)에서 다양한 고객들과 소통합니다.• 상담 데이터를 통해 서비스 의사 결정과정과 기획에 참여하며 훌륭한 기획자, 개발자들과 함께 고객중심적인 서비스를 만들어나갑니다.
• 특별한 고객 감동 콘텐츠를 통해 고객 한 분 한 분과 밀접한 관계를 맺으며, 고객과 가장 가까이에서 CM 마케터로서 뱅크샐러드를 브랜딩하고 홍보합니다.
• 고객감동을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도출하여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과감하게 추진합니다.
• 신규팀원 교육, 팀원 코칭 등을 통해 팀원을 관리하며 함께 성장합니다.
자격요건
• 레이니스트의 비전과 뱅크샐러드 CM철학에 공감하는 분• 타인의 상황에 '공감' 할 줄 아는 분
• 센스있게 글쓰고 말하는 것에 소질 있으신 분
• 의사소통이 원활하고 문제해결을 즐기시는 분
• 피드백과 성장을 두려워하지 않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