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티클'은 앱과 연동된 카드로 결제할 때마다, 1,000원 미만의 잔돈을 자동으로 저축, 투자할 수 있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입니다.
티클 팀은 어렵고 딱딱한 금융을 새로운 밀레니얼 감성으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소득이 많지 않은 밀레니얼 세대가 일상 속에서 저축을 시작할 수 있고, 잔돈이라는 부담없는 금액으로 다양한 금융상품에 투자하고 경험하며 누구나 금융을 쉽게 경험하고 배워나갈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나갑니다.
티클(https://tickleinvest.com/)은 내가 사용하는 카드를 문자인증만으로 연결할 수 있으며,
'잔돈 저축'부터 '해외주식 소수점 투자' 까지 누구나 쉽게 금융을 시작할 수 있는 서비스로 확장해가며 매우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2030세대의 소비습관을 투자와 연결지어, 미래를 준비하는 일이 평소 물건을 사는 것처럼 자연스러워지도록 '금융습관'을 만들고자 합니다."
티클과 함께하세요.
티클과 함께 누구나 쉽게 금융을 접할 수 있도록, 금융습관의 시작 '티클'을 만들어나가기를 기대합니다.
■ 티클 history
- 누적 저축액 30억 원 돌파(20.10)
- 누적 다운로드 150,000건 돌파 (20.10)
- 티클- 해외주식 소수점 투자서비스 런칭(20.09)
- 누적 저축액 20억 원 돌파(20.06)
- 누적 다운로드 100,000건 돌파(20.06)
- 신한금융투자 파트너쉽 체결(20.06)
- KB증권 파트너쉽 체결 (20.04)
- 삼성금융 오픈콜라보레이션 우승 (20.03)
- 누적 저축액 10억 원 돌파(20.02)
- 삼성증권 파트너쉽 체결 (20.01)
- 실리콘밸리 소재 VC 'BlackMountain Ventures' 로부터 투자유치
- 누적 다운로드 50,000건 돌파 (19.12)
- '티클 - 잔돈, 저축, 투자' 런칭 (19.07)
- 미래에셋대우 파트너쉽 체결 (19.06)
■ 티클 기사
‘티클 저금통’으로 투자 좀 해볼까 일상 속 잔돈 재테크, 쏠쏠하네~
https://news.joins.com/article/23858845
티끌 모아 137억원
https://www.chosun.com/site/data/html_dir/2020/08/18/2020081804881.html
• 1:1 채팅상담 응대를 통한 서비스 오류 및 개선점 파악
• 고객 경험 연구, 문의 데이터 분석 등에 기반한 서비스 개선점 도출
• 고객 맞춤형 푸시알림, 메세지 작성 및 발송 등 고객관계관리
• 고객들이 최대한의 가치를 인지하고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고객 불편함 중심의 제품 개선 아이디어 도출
• 원활한 서비스 운영을 위한 경영/마케팅 업무 지원
• 다양한 직군과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있으신 분
• 고객 및 시장에 대한 인사이트를 팀 내에 전달하고 협업을 통해 제품을 개선할 수 있는 분
티클 팀은 어렵고 딱딱한 금융을 새로운 밀레니얼 감성으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소득이 많지 않은 밀레니얼 세대가 일상 속에서 저축을 시작할 수 있고, 잔돈이라는 부담없는 금액으로 다양한 금융상품에 투자하고 경험하며 누구나 금융을 쉽게 경험하고 배워나갈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나갑니다.
티클(https://tickleinvest.com/)은 내가 사용하는 카드를 문자인증만으로 연결할 수 있으며,
'잔돈 저축'부터 '해외주식 소수점 투자' 까지 누구나 쉽게 금융을 시작할 수 있는 서비스로 확장해가며 매우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2030세대의 소비습관을 투자와 연결지어, 미래를 준비하는 일이 평소 물건을 사는 것처럼 자연스러워지도록 '금융습관'을 만들고자 합니다."
티클과 함께하세요.
티클과 함께 누구나 쉽게 금융을 접할 수 있도록, 금융습관의 시작 '티클'을 만들어나가기를 기대합니다.
■ 티클 history
- 누적 저축액 30억 원 돌파(20.10)
- 누적 다운로드 150,000건 돌파 (20.10)
- 티클- 해외주식 소수점 투자서비스 런칭(20.09)
- 누적 저축액 20억 원 돌파(20.06)
- 누적 다운로드 100,000건 돌파(20.06)
- 신한금융투자 파트너쉽 체결(20.06)
- KB증권 파트너쉽 체결 (20.04)
- 삼성금융 오픈콜라보레이션 우승 (20.03)
- 누적 저축액 10억 원 돌파(20.02)
- 삼성증권 파트너쉽 체결 (20.01)
- 실리콘밸리 소재 VC 'BlackMountain Ventures' 로부터 투자유치
- 누적 다운로드 50,000건 돌파 (19.12)
- '티클 - 잔돈, 저축, 투자' 런칭 (19.07)
- 미래에셋대우 파트너쉽 체결 (19.06)
■ 티클 기사
‘티클 저금통’으로 투자 좀 해볼까 일상 속 잔돈 재테크, 쏠쏠하네~
https://news.joins.com/article/23858845
티끌 모아 137억원
https://www.chosun.com/site/data/html_dir/2020/08/18/2020081804881.html
주요업무
• 내부 CS (Customer Service) 툴 관리 및 효율화• 1:1 채팅상담 응대를 통한 서비스 오류 및 개선점 파악
• 고객 경험 연구, 문의 데이터 분석 등에 기반한 서비스 개선점 도출
• 고객 맞춤형 푸시알림, 메세지 작성 및 발송 등 고객관계관리
• 고객들이 최대한의 가치를 인지하고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고객 불편함 중심의 제품 개선 아이디어 도출
• 원활한 서비스 운영을 위한 경영/마케팅 업무 지원
자격요건
• 1:1 채팅 형식으로 고객의 니즈 파악 및 의문점 해소가 가능하신 분• 다양한 직군과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있으신 분
• 고객 및 시장에 대한 인사이트를 팀 내에 전달하고 협업을 통해 제품을 개선할 수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