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버즈빌은 모바일 첫화면인 잠금화면을 기반으로 다양한 모바일 광고 인벤토리로 확장하여, BuzzAD라는 리워드 기반의 퍼포먼스 광고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3년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매출은 연 평균 50% 이상 신장하고 있으며, 2015년에는 B2B 플랫폼인 버즈스크린 서비스를 오픈하였고, 2018년에 더 확장된 BuzzAD을 통해 월 1,000만 명의 유저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정도로 급속도로 성장해 왔습니다. 2019년 기준 360억원이 넘는 매출을 달성하며 메이저 광고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버즈빌은 글로벌 애드 테크(Ad-tech) 기업으로, 전 세계의 복잡한 디지털 광고 생태계를 대상으로 다양한 리워드 광고와 창의적인 광고 인벤토리를 개발하며 혁신하고 있습니다. 광고 업계는 역사가 오래되고 시스템이 복잡하기 때문에 오히려 많은 분야에서 혁신이 가능하며, 그것이 가지는 가치가 굉장히 크고 미치는 영향이 넓습니다. 디지털 광고 생태계는 사용자-광고주-퍼블리셔 세 그룹의 필요(Needs)가 맞물려 돌아갑니다. 각각의 군마다 추구하는 필요가 다르기 때문에 이를 잘 조율해서 필수적인 기능을 직관적으로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개발자는 비즈니스, 디자인, 백엔드 등 여러 직군과 유기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이끌 수 있는 스킬이 필요합니다.
버즈빌의 안드로이드 개발자는 버즈빌의 핵심 제품인 BuzzAd SDK를 책임지게 됩니다. BuzzAd는 이백여개 이상의 파트너사에서 사용중이고 활발하게 개선 및 릴리즈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그만큼 기술력면에서 국내 어떤 곳보다 뛰어난 전문적인 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Clean architecture 기반으로 Jetpack / Kotlin / RxJava / Dagger 를 적극적으로 사용하며, 끊임없이 더 나은 엔지니어링을 추구합니다.
• 허니스크린/슬라이드조이 등 앱 개발
• CI/CD, 자동화 등의 개발 환경 개선
• 새로운 것들을 빠르게 배우는 능력
• 깨끗한 코드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리팩토링하시는 분
• Android 아키텍쳐에 대한 이해
• 영어사용에 두려움이 없으신 분
• 관련 경력 3년 이상 필수
버즈빌은 글로벌 애드 테크(Ad-tech) 기업으로, 전 세계의 복잡한 디지털 광고 생태계를 대상으로 다양한 리워드 광고와 창의적인 광고 인벤토리를 개발하며 혁신하고 있습니다. 광고 업계는 역사가 오래되고 시스템이 복잡하기 때문에 오히려 많은 분야에서 혁신이 가능하며, 그것이 가지는 가치가 굉장히 크고 미치는 영향이 넓습니다. 디지털 광고 생태계는 사용자-광고주-퍼블리셔 세 그룹의 필요(Needs)가 맞물려 돌아갑니다. 각각의 군마다 추구하는 필요가 다르기 때문에 이를 잘 조율해서 필수적인 기능을 직관적으로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개발자는 비즈니스, 디자인, 백엔드 등 여러 직군과 유기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이끌 수 있는 스킬이 필요합니다.
버즈빌의 안드로이드 개발자는 버즈빌의 핵심 제품인 BuzzAd SDK를 책임지게 됩니다. BuzzAd는 이백여개 이상의 파트너사에서 사용중이고 활발하게 개선 및 릴리즈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그만큼 기술력면에서 국내 어떤 곳보다 뛰어난 전문적인 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Clean architecture 기반으로 Jetpack / Kotlin / RxJava / Dagger 를 적극적으로 사용하며, 끊임없이 더 나은 엔지니어링을 추구합니다.
주요업무
• BuzzAd SDK 개발• 허니스크린/슬라이드조이 등 앱 개발
• CI/CD, 자동화 등의 개발 환경 개선
자격요건
• 자료구조 및 기초적인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와 논리적 사고력을 갖추신 분• 새로운 것들을 빠르게 배우는 능력
• 깨끗한 코드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리팩토링하시는 분
• Android 아키텍쳐에 대한 이해
• 영어사용에 두려움이 없으신 분
• 관련 경력 3년 이상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