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Joyful lifestyle creator- JL ASIA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도로시와, 그리고 비치웨어 브랜드 도로시비치를 운영하고 있는 제이엘아시아는 '좋은 가치의 제품을 다양한 사람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을 미션으로 삼는 커머스 비즈니스 기업입니다.
2013년 도로시와 쇼핑몰 런칭 이후 1년 만에 여성 언더웨어 쇼핑몰 10위내에 드는 기량을 뽐내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기존의 단순한 커머스 구조에서 벗어나 직접 제품을 제작하고, 새로운 브랜드를 런칭하며 더 큰 가치와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브랜드 커머스 컴퍼니가 되기 위한 첫 발걸음을 떼고 있습니다.
• 마케팅 데이터 툴 관리 및 이벤트 세팅 고도화 업무
• 검색광고(네이버/구글 등) 브랜드 키워드 광고 중심 ROAS 기준 퍼포먼스 광고 채널 운영 전략 수립 및 성과 분석
• 앱 설치 및 ROAS 기반 마케팅 운용 전략 수립 및 성과분석
• A/B 테스트를 통한 Data기반 유효소재 및 잠재고객 발굴
• 새로운 퍼포먼스 마케팅 채널 (Google Shopping, Programatic ads, Double Click) 리서치 및 운영 제안
• 데이터 기반 마케팅 퍼널 분석을 통한 광고 전략수립 및 운영
• 데이터 (GA 등) 기반 채널/소스별 성과 분석
• 페이스북/인스타그램/구글 광고 채널에 유료광고를 집행한 경험이 있는 분
• Data를 기반으로 한 KPI 설정 및 분석 및 업무수행이 가능하신 분
• 마케팅 관련 학습 의지가 높은 분
• 콘텐츠와 미디어에 대한 관심과 이해가 높은 분
• 주도적으로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해나가는 분
• 협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는 분
• 데이터 기반의 문제점 파악 및 대응 마련이 가능하신 분
• 여성 고객입장에서 제품의 셀링 포인트를 파악하여 마케팅 여정을 그려낼 수 있는 분
• 캠페인의 결과 지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그를 기반으로 전략을 설정하여 경영진과 토론이 가능하신 분
• 데이터 분석 툴 활용 및 이를 통한 측정-학습-개선 사이클 경험이 있는 분
• 경력을 설명할 수 있는 마케팅 포트폴리오를 보유하신 분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도로시와, 그리고 비치웨어 브랜드 도로시비치를 운영하고 있는 제이엘아시아는 '좋은 가치의 제품을 다양한 사람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을 미션으로 삼는 커머스 비즈니스 기업입니다.
2013년 도로시와 쇼핑몰 런칭 이후 1년 만에 여성 언더웨어 쇼핑몰 10위내에 드는 기량을 뽐내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기존의 단순한 커머스 구조에서 벗어나 직접 제품을 제작하고, 새로운 브랜드를 런칭하며 더 큰 가치와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브랜드 커머스 컴퍼니가 되기 위한 첫 발걸음을 떼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고객 경험 개선 마케팅 목표 및 전략 수립• 마케팅 데이터 툴 관리 및 이벤트 세팅 고도화 업무
• 검색광고(네이버/구글 등) 브랜드 키워드 광고 중심 ROAS 기준 퍼포먼스 광고 채널 운영 전략 수립 및 성과 분석
• 앱 설치 및 ROAS 기반 마케팅 운용 전략 수립 및 성과분석
• A/B 테스트를 통한 Data기반 유효소재 및 잠재고객 발굴
• 새로운 퍼포먼스 마케팅 채널 (Google Shopping, Programatic ads, Double Click) 리서치 및 운영 제안
• 데이터 기반 마케팅 퍼널 분석을 통한 광고 전략수립 및 운영
• 데이터 (GA 등) 기반 채널/소스별 성과 분석
자격요건
• 유관 경력 2년 이상• 페이스북/인스타그램/구글 광고 채널에 유료광고를 집행한 경험이 있는 분
• Data를 기반으로 한 KPI 설정 및 분석 및 업무수행이 가능하신 분
• 마케팅 관련 학습 의지가 높은 분
• 콘텐츠와 미디어에 대한 관심과 이해가 높은 분
• 주도적으로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해나가는 분
• 협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는 분
• 데이터 기반의 문제점 파악 및 대응 마련이 가능하신 분
• 여성 고객입장에서 제품의 셀링 포인트를 파악하여 마케팅 여정을 그려낼 수 있는 분
• 캠페인의 결과 지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그를 기반으로 전략을 설정하여 경영진과 토론이 가능하신 분
• 데이터 분석 툴 활용 및 이를 통한 측정-학습-개선 사이클 경험이 있는 분
• 경력을 설명할 수 있는 마케팅 포트폴리오를 보유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