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지원서에 아래 문항에 대한 답변을 반드시 기재 부탁 드립니다.★
• "CRM 마케터로서 본인의 가장 큰 강점은 무엇인가요?"
[오늘의집 소개]
"누구나 예쁜 집에 살 수 있어"
우리는 올인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을 통해 집을 꾸미는 방식을 새롭게 정의합니다.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 콘텐츠 탐색, 현실로 구현하기 위한 구매 의사결정, 믿을만한 시공 전문가 중개까지 인테리어의 모든 과정을 오늘의집에서 할 수 있습니다.
• 마음에 드는 예쁜 집을 모아 보고 인테리어 노하우를 주고 받는 "콘텐츠 서비스"
• 태그 버튼을 통해 사진 속 소품과 가구를 바로 구매하고, 다양한 인테리어&라이프스타일 상품 쇼핑이 가능한 "커머스 서비스"
• 역량이 검증된 인테리어 전문가와 소비자를 온라인에서 빠르게 연결해주는 "인테리어 시공 중개 서비스"
더 많은 사람들이 오늘의집을 통해 개인의 공간에 관심을 갖게 되고, 변화시키면서 하루하루의 고단한 삶 속에 작은 행복, 위안, 즐거움, 소중한 위로가 되어주는 그날까지 오늘의집은 계속 노력하고 서비스를 발전시킬 계획입니다.
우리는 좋은 공간이 인생을 변화 시킨다고 믿기에 매일 더 좋은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라이프스타일 시장을 혁신하는 No.1 Lifestyle Tech Company 오늘의집에서 함께 하실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팀 소개]
• 마케팅팀은 누적 1천만 다운로드 국민앱을 넘어 인테리어가 필요한 순간 오늘의집을 모두 찾아오게 한다는 팀 미션을 가지고 일하고 있습니다.
• 오늘의집 서비스를 다양한 사용자에게 알릴 수 있는 SNS 채널 운영 , 퍼포먼스 광고, 오늘의집 브랜드 관리, CRM 등 다양한 마케팅 역할을 담당하는 구성원들이 섞여 시너지를 내고 있습니다.
• 구성원들 모두가 서로 동기 부여하며, 몰입해서 치열하게 일하는 팀 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서비스의 빠른 성장에 기여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있고, 실제 성취감 또한 크게 느낄 수 있는 팀이라고 자신합니다.
• "We Are Greater Than I" 이라는 생각으로, 2021년 또 한걸음 더 나아가기 위해 함께 할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함께 team work를 만들어 갈 분들 많이 지원해주세요!
[직무 소개]
• 오늘의집 콘텐츠/커머스/시공 서비스를 회원들에게 소개하고 앱 유입을 유도하는 CRM 채널 마케팅을 담당합니다.
• 특히, 기존 유저의 인테리어 라이프 사이클을 고려해 구매 리텐션 및 Basket Size 향상을 위한 캠페인을 기획 및 운영합니다.
• 오늘의집 회원 정책(VIP, 휴면, 탈회)을 바탕으로 개선 과업을 스스로 발굴하고 프로젝트가 필요할 때 PM 역할을 담당할 수 있습니다.
• 기존 회원의 구매 리텐션 개선 및 BS 향상을 위한 캠페인 운영
• 회원 정책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개선 과업 발굴 및 프로젝트 리드
• 데이터에 기반해 성과를 분석하고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역량이 있는 분
• 유저의 관점에서 어떤 것을 궁금해하고 좋아할 지 생각 > 타겟/소재 실험 > 검증의 사이클이 즐거운 분
• SQL 등을 통해 데이터를 원하는 결과물로 가공할 수 있는 분
• "CRM 마케터로서 본인의 가장 큰 강점은 무엇인가요?"
[오늘의집 소개]
"누구나 예쁜 집에 살 수 있어"
우리는 올인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을 통해 집을 꾸미는 방식을 새롭게 정의합니다.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 콘텐츠 탐색, 현실로 구현하기 위한 구매 의사결정, 믿을만한 시공 전문가 중개까지 인테리어의 모든 과정을 오늘의집에서 할 수 있습니다.
• 마음에 드는 예쁜 집을 모아 보고 인테리어 노하우를 주고 받는 "콘텐츠 서비스"
• 태그 버튼을 통해 사진 속 소품과 가구를 바로 구매하고, 다양한 인테리어&라이프스타일 상품 쇼핑이 가능한 "커머스 서비스"
• 역량이 검증된 인테리어 전문가와 소비자를 온라인에서 빠르게 연결해주는 "인테리어 시공 중개 서비스"
더 많은 사람들이 오늘의집을 통해 개인의 공간에 관심을 갖게 되고, 변화시키면서 하루하루의 고단한 삶 속에 작은 행복, 위안, 즐거움, 소중한 위로가 되어주는 그날까지 오늘의집은 계속 노력하고 서비스를 발전시킬 계획입니다.
우리는 좋은 공간이 인생을 변화 시킨다고 믿기에 매일 더 좋은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라이프스타일 시장을 혁신하는 No.1 Lifestyle Tech Company 오늘의집에서 함께 하실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팀 소개]
• 마케팅팀은 누적 1천만 다운로드 국민앱을 넘어 인테리어가 필요한 순간 오늘의집을 모두 찾아오게 한다는 팀 미션을 가지고 일하고 있습니다.
• 오늘의집 서비스를 다양한 사용자에게 알릴 수 있는 SNS 채널 운영 , 퍼포먼스 광고, 오늘의집 브랜드 관리, CRM 등 다양한 마케팅 역할을 담당하는 구성원들이 섞여 시너지를 내고 있습니다.
• 구성원들 모두가 서로 동기 부여하며, 몰입해서 치열하게 일하는 팀 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서비스의 빠른 성장에 기여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있고, 실제 성취감 또한 크게 느낄 수 있는 팀이라고 자신합니다.
• "We Are Greater Than I" 이라는 생각으로, 2021년 또 한걸음 더 나아가기 위해 함께 할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함께 team work를 만들어 갈 분들 많이 지원해주세요!
[직무 소개]
• 오늘의집 콘텐츠/커머스/시공 서비스를 회원들에게 소개하고 앱 유입을 유도하는 CRM 채널 마케팅을 담당합니다.
• 특히, 기존 유저의 인테리어 라이프 사이클을 고려해 구매 리텐션 및 Basket Size 향상을 위한 캠페인을 기획 및 운영합니다.
• 오늘의집 회원 정책(VIP, 휴면, 탈회)을 바탕으로 개선 과업을 스스로 발굴하고 프로젝트가 필요할 때 PM 역할을 담당할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
• 오늘의집 회원 대상 앱 재방문을 유도하는 CRM 채널 마케팅 담당• 기존 회원의 구매 리텐션 개선 및 BS 향상을 위한 캠페인 운영
• 회원 정책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개선 과업 발굴 및 프로젝트 리드
자격요건
• 이커머스/플랫폼 산업에서 5년 이상 유관 경험이 있는 분• 데이터에 기반해 성과를 분석하고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역량이 있는 분
• 유저의 관점에서 어떤 것을 궁금해하고 좋아할 지 생각 > 타겟/소재 실험 > 검증의 사이클이 즐거운 분
• SQL 등을 통해 데이터를 원하는 결과물로 가공할 수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