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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MZ세대가 사랑하는 패션 플랫폼 스타일쉐어를 만드는 팀입니다.
800만 회원, 대한민국 1525 여성의 62%가 스타일쉐어를 통해 트렌드를 탐색하고,
쇼핑을 즐깁니다.
스타일쉐어는 SNS와 스토어를 연결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국내 유일의 커머스입니다.
스타일쉐어는 2011년 스타일 커뮤니티로 탄생한 서비스입니다.
2016년부터는 커머스가 도입되어 주요 온라인 패션 커머스 플랫폼으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 근간이 되는 단단한 ‘사용자 커뮤니티'는 여전히 타 커머스와 스타일쉐어를 구분 짓는 기준점입니다.
커뮤니티와 커머스, 콘텐츠가 유기적으로 공존하는 비즈니스를 만들어내고 성장시킬 앱 퍼포먼스 마케터를 모십니다.
더 큰 비즈니스 임팩트를 만들기 위해, 데이터 기반으로 스타일쉐어 플랫폼을 효과적으로 마케팅하실 수 있는 앱 퍼포먼스 마케터님이시면 두 팔 벌려 환영입니다.
# 스타일쉐어 마케팅팀은 이렇게 일하고 있어요
높은 목표를 잡습니다.
회사 전반에 걸쳐 숫자와 분석 기반의 의사결정이 기본이 됩니다.
트렌드 모니터링과 유저에 대한 인사이트가 필요합니다.
[전형절차]
• 서류 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최종 합격
• 커머스 시즌성을 고려하여 비용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scale-up 그로스 전략을 수립합니다.
• 비즈니스 목적에 맞게 채널별 타깃을 세팅하고 앱 광고 채널의 소재를 기획합니다.
• 3개월, 1개월, 1주, 하루 단위의 캠페인 A/B Test를 진행하며 다양하게 시도합니다.
• 앱 광고 캠페인 운영 성과를 공유 및 회고하고 문서화합니다.
• 구글 AC,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등 메이저 앱 광고 매체에서 월 1억원 이상의 예산 집행 경험이 있는 분
• In-app Event 기반으로 월 1억원 이상의 예산 광고 최적화를 직접 해본 경험이 있는 분
• Appsflyer 등 3rd party tracker (MPP) 활용한 앱 광고 최적화 경험이 있는 분
• 앱 채널별 소재를 기획하고 디자인팀과 협업한 경험이 있는 분
800만 회원, 대한민국 1525 여성의 62%가 스타일쉐어를 통해 트렌드를 탐색하고,
쇼핑을 즐깁니다.
스타일쉐어는 SNS와 스토어를 연결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국내 유일의 커머스입니다.
스타일쉐어는 2011년 스타일 커뮤니티로 탄생한 서비스입니다.
2016년부터는 커머스가 도입되어 주요 온라인 패션 커머스 플랫폼으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 근간이 되는 단단한 ‘사용자 커뮤니티'는 여전히 타 커머스와 스타일쉐어를 구분 짓는 기준점입니다.
커뮤니티와 커머스, 콘텐츠가 유기적으로 공존하는 비즈니스를 만들어내고 성장시킬 앱 퍼포먼스 마케터를 모십니다.
더 큰 비즈니스 임팩트를 만들기 위해, 데이터 기반으로 스타일쉐어 플랫폼을 효과적으로 마케팅하실 수 있는 앱 퍼포먼스 마케터님이시면 두 팔 벌려 환영입니다.
# 스타일쉐어 마케팅팀은 이렇게 일하고 있어요
높은 목표를 잡습니다.
회사 전반에 걸쳐 숫자와 분석 기반의 의사결정이 기본이 됩니다.
트렌드 모니터링과 유저에 대한 인사이트가 필요합니다.
[전형절차]
• 서류 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최종 합격
주요업무
• 커머스 매출과 ROAS 기반으로 앱 광고 최적화를 담당합니다.• 커머스 시즌성을 고려하여 비용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scale-up 그로스 전략을 수립합니다.
• 비즈니스 목적에 맞게 채널별 타깃을 세팅하고 앱 광고 채널의 소재를 기획합니다.
• 3개월, 1개월, 1주, 하루 단위의 캠페인 A/B Test를 진행하며 다양하게 시도합니다.
• 앱 광고 캠페인 운영 성과를 공유 및 회고하고 문서화합니다.
자격요건
• 3년 이상의 앱 퍼포먼스 마케터 경험이 있는 분• 구글 AC,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등 메이저 앱 광고 매체에서 월 1억원 이상의 예산 집행 경험이 있는 분
• In-app Event 기반으로 월 1억원 이상의 예산 광고 최적화를 직접 해본 경험이 있는 분
• Appsflyer 등 3rd party tracker (MPP) 활용한 앱 광고 최적화 경험이 있는 분
• 앱 채널별 소재를 기획하고 디자인팀과 협업한 경험이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