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스팟-영업본부/영업기획 담당자
1/1
로지스팟서울 서초구경력 7-8년

영업본부/영업기획 담당자

포지션 상세

로지스팟은 플랫폼 기반의 전문 운송서비스와 고객 맞춤형 관리솔루션으로 디지털화를 통한 통합운송관리를 실현합니다. 로지스팟은 고객이 효율적으로 운송 업무를 관리할 수 있도록 물류 디지털화를 돕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끄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퍼시스, 레노버, 한샘이펙스, 넥센타이어, 성지제강 등 700개 이상의 기업고객과 10만 여대의 화물차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2017년 매출 42억원으로 시작하여 2020년 약 39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면서 매년 평균 160% 이상의 빠른 성장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2018년에 카카오벤처스, 스파크랩스 등으로부터 Series-A 투자 19억 원을 유치하였고, 2019년 10월에 알펜루트자산운용이 이끄는 Series-B 투자를 통해 100억원을 유치하였으며, 올해 5월 산업은행과 더존으로부터 150억원 규모의 Series-C 1차 투자를 유치하였습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로지스팟과 함께 비지니스의 성공을 함께 이끌어갈 인재를 영입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주요업무

1. 영업 전략 수립 지원 및 실행 관리
2. 실적 지표 관리
3. SFDC 관리를 통한 영업지원
4. 영업 제안서 작성 및 데이터 분석 지원

자격요건

1. 국내외 물류 대기업 영업기획 혹은 B2B 수주산업에서 영업기획 5년 이상
2. 학력 : 대졸이상
3. CRM 및 Sales 데이터 분석 경험
4. MS Office 활용 중/상급 이상

우대사항

1. Salesforce Admin 혹은 사용 경험
2. 경상계열 전공 우대

혜택 및 복지

- 점심식대 지원
- 각종 경조휴가 및 경조사비(선물) 지원
- 야근 식대지원
- 자기계발비 지원
- 도서구입 지원
- 팀빌딩비 지원
- 장기근속직원 보상금
- 운송비 지원금

마감일

2021.07.31

근무지역

서초구 사임당로 174, 13층(서초동,강남미래타워) 로지스팟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