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토-백엔드 개발자 (PHP)
1/1
코멘토서울 중구신입5년

백엔드 개발자 (PHP)

포지션 상세

[회사 소개]
시작하는 사람들의 커리어 커뮤니티, 코멘토

코멘토는 커리어의 시작을 준비하는 사람들이나 이제 막 커리어를 시작한 사람들의 커리어 시작과 성장을 도와줄 사람을 만나고 필요한 교육에 참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코멘토는 누구나 편하게 커리어 관련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커리어 커뮤니티 코멘토와 취업, 이직, 실무스킬 향상에 도움이 되는 교육을 현직자로부터 4 ~ 6주간 LIVE로 배울 수 있는 직무부트캠프와 실무PT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코멘토 팀은 저희와 함께 시작하는 사람들의 커리어 성장을 위해 나누고, 배우고, 함께 성장하는 생태계를 함께 만들어 갈 역량 있는 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코멘토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현직자와 구직자가 함께 참여하는 커리어 커뮤니티 입니다. 누적 가입자 90만/ 월 평균 35만명이 방문하며, 전국 130여개 이상 대학과 지자체, 교육기관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 직무부트캠프: 사람들이 직업을 선택하거나 적성을 찾아가는 과정을 바꿔주는 목적으로 설계된 교육입니다. 5주간 현직자가 하는 일을 직접 경험하면서 직무를 이해하고 올바른 진로 결정을 돕습니다. 기업과 연계한 프로그램을 통해서는 교육 후 즉시 채용될 수 있는 직진매칭과 익스턴십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합니다.

- 실무PT: 직장인들이 단기간에 확실한 직무 역량을 습득할 수 있도록 설계된 교육입니다. 일방향 적인 지식 전달이 아니라, 과제를 중심으로 스스로 학습하는 방법을 배우는 Learning by doing 프로그램 입니다.

주요업무

1. 코멘토 서비스의 신규 기능을 개발합니다.
2. 코멘토 서비스의 기존 기능을 유지보수하고 성능을 개선합니다.
3. 서비스 운영에 필요한 내부 툴을 개발합니다.

[18개월 내 주요 업무]
1. MAU 100만을 위한 시스템 안정화 관련 문제를 해결합니다.
2. 코드와 기능의 안정화를 위해 테스트 코드를 작성합니다.
3. 벡엔드와 프론트의 프로젝트를 완전 분리 합니다
4. KISA 보안 점검 사항에 기준하여 시스템의 보안을 개선합니다.
5. MZ 세대를 위한 대규모 커뮤니티를 개발합니다.

자격요건

코멘토 백엔드 개발업무를 담당하실 분이 갖추기를 기대하는 역량을 설명드립니다.
* 참고로 아래 나열한 모든 역량을 다 갖춘 인재를 선발하는 것이 아닙니다. 말씀 드린 역량 중에서 1 ~ 2가지 좋은 강점이 있으신 분이면 좋겠습니다.

1. Modern PHP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2. Framework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CI, Laravel, etc ...)
3. 개발에 대한 관심이 많으신 분
4. 문제 해결 능력 및 책임감이 있으신 분
5. 군필 또는 병역면제자
* 학력 무관

우대사항

코멘토는 어떤 분들을 우대하는지 설명 드립니다.
* 아래 사항을 읽어보시고 해당 되는 내용이 있다면 그 내용이 잘 드러나도록 작성해주세요.

1. AWS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2. 시스템 아키텍처에 대한 이해와 경험이 있으신 분
3. 높은 승부욕과 새로운 것을 빠르게 학습할 수 있는 능력이 있으신 분

혜택 및 복지

1. 개인 장비 : 업무용 노트북 제공(개발자는 맥북 제공), 모니터 제공
2. 자기 계발 : 조직문화활동, 도서구입비, 세미나 참가비 지원
3. 통근, 교통 : 위워크 서울스퀘어 입주
4. 식사, 간식 : 점심식대 제공, 야근식대 제공, 프리미엄 커피 무제한
5. 연차, 휴가 : 보건휴가, 출산휴가, 법정휴가 등
6. 근무형태 : 점심시간 1시간 30분
7. 보험 의료 : 함께 울고 웃을 수 있는 경조사비 지원, 4대 보험

[코멘토를 더 알고 싶다면?]
• 코멘토가 일하는 방식(출처: 스프링살롱)
https://www.youtube.com/watch?v=6zDk1GBOlYk
• 코멘토 개발팀 블로그
https://developer.comento.kr/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특별시 중구 한강대로 416, 서울스퀘어 4층 103호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