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세상에 없던 서비스, 사람들을 감동시키는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나갈 분을 기다립니다.
자비스앤빌런즈는 세무사각지대에 놓여있던 사람들에게 숨어있는 이익을 찾아주자는 생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 생각이 쌓여 프리랜서, 아르바이트생들의 종합소득세 신고를 돕는 ‘삼쩜삼’과 중소사업자들의 세무회계 고민을 덜어주는 ‘자비스’가 탄생했습니다.
‘삼쩜삼’은 2020년 3월 출시 이후 ‘10분이면 끝나는 환급 신청 서비스’로 큰 호응을 얻었으며, 출시 1년 3개월이 지난 2021년 7월 누적 가입자수 400만명을 눈 앞에 두고 있습니다.
‘자비스’ 역시 가입 기업 수 연 평균 27% 성장, 거래관리금액 연 평균 29% 성장이라는 꾸준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제 자비스앤빌런즈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숨어있는 ‘부’를 찾아주기 위해 한 걸음 더 나아가려 합니다. 자비스앤빌런즈에서 세상에 없던 서비스, 사람을 감동시키는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 나가고 싶으신가요?
자비스앤빌런즈는 함께 성장해나갈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자비스앤빌런즈의 성장 과정]
2021년 06월 ‘삼쩜삼’ 누적가입자 371만명 돌파, 누적 환급액 1200억 돌파
2021년 05월 ‘삼쩜삼’ 누적가입자 300만명 돌파, 누적 환급액 1000억 돌파
2021년 04월 ‘삼쩜삼’ 누적가입자 100만명 돌파
2021년 02월 시리즈 B 투자 유치: 에이티넘 외 4개사에서 총 65억 투자 유치
2021년 01월 ‘자비스’ 가입 회원사 4만 3천개 돌파, 관리 금액 규모 29조
2020년 12월 '삼쩜삼' 환급신청자 55만명 돌파, 총 환급액 89억 돌파
2020년 06월 자비스앤빌런즈 손익분기점(BEP) 달성
2020년 05월 ‘삼쩜삼’ 출시
2018년 05월 ‘자비스’ 가입 회원사 5000개 돌파
2016년 12월 시리즈 A 투자 유치
2015년 08월 자비스앤빌런즈의 첫 시작, ‘자비스’ 출시
[관련기사]
AI 세무 플랫폼 ‘삼쩜삼’ 상반기 누적 이용자수 5900 % 상승
http://www.epnc.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1846
삼쩜삼, 서비스 고객추천지수 (NPS) 업계 최고 수준 72점 기록
http://www.sentv.co.kr/news/view/596875
‘죽을 고비 넘기고 인생역전’ 3천억대 기업가로 ‘잭팟’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210712001031
“긱워커도 1분 만에 세금 신고… 세무회계 사각지대 없앴다”
http://economychosun.com/client/news/view.php?boardName=C03&t_num=13611115
[채용절차]
1.서류 검토
2. 실무인터뷰 (60분 내외)
3. 컬쳐인터뷰 (60분 내외)
4. CEO 인터뷰 (30분 내외)
5. 입사 제안
• 이용고객들의 경험을 관리하고 이탈을 방지합니다. (인사이트 도출 및 CS처리)
• 서비스 운영에 필요한 기타 업무를 수행합니다.
• 고객의 니즈를 잘 캐치할 수 있는 센스와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필요합니다.
• 긍정적, 적극적, 주도적인 자세로 책임감 있게 업무에 임하는 분을 찾습니다.
자비스앤빌런즈는 세무사각지대에 놓여있던 사람들에게 숨어있는 이익을 찾아주자는 생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 생각이 쌓여 프리랜서, 아르바이트생들의 종합소득세 신고를 돕는 ‘삼쩜삼’과 중소사업자들의 세무회계 고민을 덜어주는 ‘자비스’가 탄생했습니다.
‘삼쩜삼’은 2020년 3월 출시 이후 ‘10분이면 끝나는 환급 신청 서비스’로 큰 호응을 얻었으며, 출시 1년 3개월이 지난 2021년 7월 누적 가입자수 400만명을 눈 앞에 두고 있습니다.
‘자비스’ 역시 가입 기업 수 연 평균 27% 성장, 거래관리금액 연 평균 29% 성장이라는 꾸준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제 자비스앤빌런즈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숨어있는 ‘부’를 찾아주기 위해 한 걸음 더 나아가려 합니다. 자비스앤빌런즈에서 세상에 없던 서비스, 사람을 감동시키는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 나가고 싶으신가요?
자비스앤빌런즈는 함께 성장해나갈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자비스앤빌런즈의 성장 과정]
2021년 06월 ‘삼쩜삼’ 누적가입자 371만명 돌파, 누적 환급액 1200억 돌파
2021년 05월 ‘삼쩜삼’ 누적가입자 300만명 돌파, 누적 환급액 1000억 돌파
2021년 04월 ‘삼쩜삼’ 누적가입자 100만명 돌파
2021년 02월 시리즈 B 투자 유치: 에이티넘 외 4개사에서 총 65억 투자 유치
2021년 01월 ‘자비스’ 가입 회원사 4만 3천개 돌파, 관리 금액 규모 29조
2020년 12월 '삼쩜삼' 환급신청자 55만명 돌파, 총 환급액 89억 돌파
2020년 06월 자비스앤빌런즈 손익분기점(BEP) 달성
2020년 05월 ‘삼쩜삼’ 출시
2018년 05월 ‘자비스’ 가입 회원사 5000개 돌파
2016년 12월 시리즈 A 투자 유치
2015년 08월 자비스앤빌런즈의 첫 시작, ‘자비스’ 출시
[관련기사]
AI 세무 플랫폼 ‘삼쩜삼’ 상반기 누적 이용자수 5900 % 상승
http://www.epnc.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1846
삼쩜삼, 서비스 고객추천지수 (NPS) 업계 최고 수준 72점 기록
http://www.sentv.co.kr/news/view/596875
‘죽을 고비 넘기고 인생역전’ 3천억대 기업가로 ‘잭팟’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210712001031
“긱워커도 1분 만에 세금 신고… 세무회계 사각지대 없앴다”
http://economychosun.com/client/news/view.php?boardName=C03&t_num=13611115
[채용절차]
1.서류 검토
2. 실무인터뷰 (60분 내외)
3. 컬쳐인터뷰 (60분 내외)
4. CEO 인터뷰 (30분 내외)
5. 입사 제안
주요업무
• 신규고객을 온보딩 합니다. (매뉴얼 제작 및 프로세스 개선 등)• 이용고객들의 경험을 관리하고 이탈을 방지합니다. (인사이트 도출 및 CS처리)
• 서비스 운영에 필요한 기타 업무를 수행합니다.
자격요건
• 2년 이상의CS/CX/운영 업무 경력이 필요합니다.• 고객의 니즈를 잘 캐치할 수 있는 센스와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필요합니다.
• 긍정적, 적극적, 주도적인 자세로 책임감 있게 업무에 임하는 분을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