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오호라는 생각했습니다.
우리의 손톱 위에 플라스틱 같은 FAKE가 올라가서는 안된다고.
진짜 액상 젤을 원료로 누구나 쉽고 완벽하게 젤 네일을 누릴 수 있는 방법은 어렵고도 마치 꿈같은 이야기였습니다.
하지만 오호라의 수석연구원들은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도전했습니다.
수년간, 매일매일 실험하고 또 연구했습니다.
그리고, 처음으로 우리의 연구 결과물 이 세상에 없던 새로운 기술
세미큐어 젤 네일을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네일 컬쳐의 뉴 패러다임,
ohora world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시장(네일샵, 고객, 경쟁사) 분석 및 상품전략기획/실행/목표달성
- 네일/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분석 (동일품목 SS, FW 전 시즌 유경험자)
- 매출/이익율 관리
- 연/분기/월 출시 상품전략기획 (라인업, SKU)
- 상품군/SKU 매출분석 및 관리 (IN&OUT)
- 웹/앱 상품진열 관리 (썸네일, 상세페이지 등 기획/관리)
- 신규상품라인업 기획 및 관리
- 네일디자이너 협업 및 성과관리
- 마케팅팀 협업 및 매출목표 달성
- 히트 디자인을 발굴할 수 있는 디자인감각 보유자
- 실제 컬렉션을 출시하여 판매율을 상승시켜본 경험자(최소 3년 이상)
- 판매/소비 트렌드에 익숙한 MD 출신 (홈쇼핑, 패션, 온라인 등)
- 경력 5년 이상
우리의 손톱 위에 플라스틱 같은 FAKE가 올라가서는 안된다고.
진짜 액상 젤을 원료로 누구나 쉽고 완벽하게 젤 네일을 누릴 수 있는 방법은 어렵고도 마치 꿈같은 이야기였습니다.
하지만 오호라의 수석연구원들은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도전했습니다.
수년간, 매일매일 실험하고 또 연구했습니다.
그리고, 처음으로 우리의 연구 결과물 이 세상에 없던 새로운 기술
세미큐어 젤 네일을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네일 컬쳐의 뉴 패러다임,
ohora world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주요업무
- 네일 컬렉션 기획 (컨셉, 프로모션, 디자인방향성)- 시장(네일샵, 고객, 경쟁사) 분석 및 상품전략기획/실행/목표달성
- 네일/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분석 (동일품목 SS, FW 전 시즌 유경험자)
- 매출/이익율 관리
- 연/분기/월 출시 상품전략기획 (라인업, SKU)
- 상품군/SKU 매출분석 및 관리 (IN&OUT)
- 웹/앱 상품진열 관리 (썸네일, 상세페이지 등 기획/관리)
- 신규상품라인업 기획 및 관리
- 네일디자이너 협업 및 성과관리
- 마케팅팀 협업 및 매출목표 달성
자격요건
- 평소에 네일을 즐겨하며, 네일디자인의 트렌드를 꿰뚫고 있는 사람- 히트 디자인을 발굴할 수 있는 디자인감각 보유자
- 실제 컬렉션을 출시하여 판매율을 상승시켜본 경험자(최소 3년 이상)
- 판매/소비 트렌드에 익숙한 MD 출신 (홈쇼핑, 패션, 온라인 등)
- 경력 5년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