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룰로(킥고잉)-앱 개발자 (App Developer)
1/1
올룰로(킥고잉)서울 강남구경력 3-10년

앱 개발자 (App Developer)

포지션 상세

이동에 즐거움을 더하다, 킥고잉
대한민국 1위 퍼스널 모빌리티 ‘킥고잉(KICKGOING)’은 오늘도 이동의 패러다임을 바꾸기 위해 달리고 있습니다.

"킥고잉은 사람과 사람, 그리고 공간과 공간을 연결합니다."
기존의 이동수단으로는 연결되지 않았던 모든 것들을 연결해주는 연결의 중심이 되고자 합니다. 이동에 대한 지루함을 즐거움으로, 느끼지 못했던 것들을 새로운 경험으로 가능하게 하는 연결의 중심이 바로 킥고잉입니다. 서비스 런칭 이후 현재까지 이용 횟수 2,100만회를 넘어서며 그동안 연결되지 않았던 도시의 지점들을 채워주는 서비스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킥고잉은 이동의 이유를 제시합니다.”
22년 11월, 라이더 개인의 취향과 경험이 담긴 장소들을 소개하고 추천하여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우리가 만드는 동네지도”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런칭하였습니다.
단순히 이동 수단만 제공하는 것이 아닌 이동의 목적부터 라이더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일상 생활의 동반자가 킥고잉이 될 수 있도록 성장하고 있습니다.

"킥고잉은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18년 가을에 시작한 킥고잉은 어느덧 160만명이 훌쩍 넘는 라이더들에게 사랑 받는 서비스가 되었고, 이와 더불어 수많은 지자체와 기업들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동반성장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현재 킥고잉은 수도권 뿐만 아니라 22년 상반기부터 영남권에서 서비스를 개시, 확장하였고 앞으로도 전국에 킥세권이 열릴 때까지 서비스 지역을 확장할 계획입니다.
아울러 22년 7월에는 ‘전기 자전거’를 성공적으로 런칭 하여 더 많은 라이더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이동의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도록 성장하고 있습니다.


세상에 없던 것을 만들고 없던 길을 개척해 나가는 것, 분명히 여러 어려움과 과제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과거에 많은 혁신이 세상에 선보이기 전까지 그랬던 것처럼 말입니다. 하지만 항상 용감한 도전이 세상을 바꾸었듯, 킥고잉도 주어진 길을 따라가는 것이 아닌 새로운 길을 걸어가고자 합니다.

이 여정에 함께할 동료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킥고잉의 도전에 함께한 동료들 모두가 세상을 바꾼 주역으로 남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함께 모빌리티 시장의 판을 흔들고, 가슴 뛰는 새로운 경험을 하고 싶은 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사용자에게 최적의 UX를 제공하기 위해 킥고잉 앱개발을 담당합니다.
• 킥고잉 운영 앱을 개발합니다.

자격요건

• 3년 이상의 F/E (앱,웹) 개발 경험
• React, React Native 중 1개 이상 개발/운영 경험
• Typescript / Javascript
• Redux

우대사항

• Native App(Android, iOS)
• RESTful API
• TDD / BDD
• 서비스 운영 경험
• 관련 전공(컴퓨터공학, 컴퓨터과학, 전산학 등)

전형 절차 Process
서류전형 → 1차 인터뷰 전형 → 2차 인터뷰 전형 → 처우 산정 → 최종 합격
※ 킥고잉 개발팀은 별도 '코딩테스트'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 2차 인터뷰 전형은 화상 인터뷰로 진행됩니다.
※ 간소하고 빠른 절차에서 역량있는 분들이 합류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혜택 및 복지

- Welcome Kit 지급!(킥고잉팀 후드짚업 포함)
- 입사 당일 출근 택시비 지원
- 업무용 최신 장비 지원(Mac, DELL, gram)
- 도서비 무제한 지원(100%)
- 각종 교육비 지원(외부교육, 세미나 등)
- 8-10시 100% 자율 출근
- No Dress Code(반바지, 모자 가능!)
- 킥고잉 무제한 이용권 지급
- 개발직군 주 1회 재택근무 실시
- 매월 마지막주 금요일은 오전 근무 ('KICK Friday' : 한달동안 고생하셨어요.)
- 장기근속자 포상제도(3년 근속 시, 휴가 + 상여금 + 기념품)
- 입사 100일 기념품 지급
- 간식 무제한 제공, 야근 식대 지원, 타운홀 미팅 후 구성원 랜덤런치 지원
- 각종 상품권 지급(생일, 명절)
- 경조사 지원 제도(휴가, 경조사비 지급)
- 생일자 조기퇴근제도
- 반반차 제도(2시간 단위로 휴가 사용)

◎ 킥고잉팀 일하는 문화 :
https://blog.naver.com/wantedlab/222139329704
◎ 킥고잉팀 개발팀 인터뷰 :
https://blog.naver.com/wantedlab/222155862575
◎ 올룰로가 이직하기 좋은 이유 :
https://blog.naver.com/wantedlab/222447057609



[채용 서류 반환 안내]
1. 본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6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당사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3.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당사 이메일 (hr@olulo.com) 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4. 당사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로부터 180일 간 구직자가 제출한 채용서류 원본을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마감일

2022.12.20

근무지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2길 27 패스트파이브 빌딩 13층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