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무신사는 2001년 온라인 커뮤니티로 시작해 2005년 무신사 매거진, 2009년 무신사 스토어를 오픈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국내 대표 온라인 패션 플랫폼입니다. '입점 브랜드와 동반성장'이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브랜드가 안정적으로 사업을 전개할 수 있도록 무신사가 보유한 노하우와 인프라를 지원합니다. 고객에게는 풍성한 패션 콘텐츠와 패션에 특화된 차별화된 서비스로 최상의 온라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신사는 건강한 패션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계속 도전하고 진화하고 있습니다. 패션 종사자를 포함해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를 위한 패션 특화 공유 오피스인 '무신사 스튜디오'를 2018년 오픈한 데 이어, 고객이 무신사 입점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패션 문화 복합 공간 '무신사 테라스'를 열었습니다. 또한 2020년에는 '무진장 신발 사진이 많은 곳'이라는 무신사의 오리지널리티를 살린 한정판 마켓 '솔드아웃'을 론칭해 리셀 시장에 도전했습니다.
패션 업계에서 새로운 기준을 만들고 글로벌 No. 1 패션 유통 기업으로 성장할 무신사와 함께 새로운 도전과 혁신을 만들 인재를 기다립니다.
- 무신사 스토어: store.musinsa.com
- 무신사 매거진: magazine.musinsa.com
- 무신사 스튜디오: musinsastudio.com
- 무신사 테라스: musinsaterrace.com
- 솔드아웃: soldout.co.kr
ㄴ 스토어 내부 구좌 통합 관리 및 전시 노출 기준 수립
ㄴ 구좌별 노출 프로세스 개선 및 신규 구좌 기획
ㄴ 유관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이슈 조율
2. 캠페인 MD 구성 기획
ㄴ 캠페인 진행 방향 및 노출 기준 협의
ㄴ 캠페인 구좌별 MD 구성
3. 광고 및 구좌 제공 관리
ㄴ 구좌별 특성에 따른 브랜드 이슈 매칭
ㄴ 브랜드별 마케팅 집행내역 관리
ㄴ 마케팅 단가 관리, 광고 패키지 구성, 마케팅 효과 검증을 통한
구좌 제안 시스템 구축 등
• 온라인 플랫폼에 대한 이해도 보유
• 마케팅 관점의 구성 및 기획 능력
• 데이터 및 Excel 활용 능력
• 유관부서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무신사는 건강한 패션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계속 도전하고 진화하고 있습니다. 패션 종사자를 포함해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를 위한 패션 특화 공유 오피스인 '무신사 스튜디오'를 2018년 오픈한 데 이어, 고객이 무신사 입점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패션 문화 복합 공간 '무신사 테라스'를 열었습니다. 또한 2020년에는 '무진장 신발 사진이 많은 곳'이라는 무신사의 오리지널리티를 살린 한정판 마켓 '솔드아웃'을 론칭해 리셀 시장에 도전했습니다.
패션 업계에서 새로운 기준을 만들고 글로벌 No. 1 패션 유통 기업으로 성장할 무신사와 함께 새로운 도전과 혁신을 만들 인재를 기다립니다.
- 무신사 스토어: store.musinsa.com
- 무신사 매거진: magazine.musinsa.com
- 무신사 스튜디오: musinsastudio.com
- 무신사 테라스: musinsaterrace.com
- 솔드아웃: soldout.co.kr
주요업무
1. 전시 노출 기획 관리ㄴ 스토어 내부 구좌 통합 관리 및 전시 노출 기준 수립
ㄴ 구좌별 노출 프로세스 개선 및 신규 구좌 기획
ㄴ 유관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이슈 조율
2. 캠페인 MD 구성 기획
ㄴ 캠페인 진행 방향 및 노출 기준 협의
ㄴ 캠페인 구좌별 MD 구성
3. 광고 및 구좌 제공 관리
ㄴ 구좌별 특성에 따른 브랜드 이슈 매칭
ㄴ 브랜드별 마케팅 집행내역 관리
ㄴ 마케팅 단가 관리, 광고 패키지 구성, 마케팅 효과 검증을 통한
구좌 제안 시스템 구축 등
자격요건
• 패션관련 전공 또는 직무 경험 (1-3년)• 온라인 플랫폼에 대한 이해도 보유
• 마케팅 관점의 구성 및 기획 능력
• 데이터 및 Excel 활용 능력
• 유관부서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