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토-Front-end 개발(5년 이상)
1/1
코멘토서울 중구경력 5-10년

Front-end 개발(5년 이상)

포지션 상세

[회사 소개]
시작하는 사람들의 커리어 커뮤니티, 코멘토

코멘토는 커리어의 시작을 준비하는 사람들이나 이제 막 커리어를 시작한 사람들의 커리어 시작과 성장을 도와줄 사람을 만나고 필요한 교육에 참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코멘토는 누구나 편하게 커리어 관련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커리어 커뮤니티 코멘토와 취업, 이직, 실무스킬 향상에 도움이 되는 교육을 현직자로부터 4 ~ 6주간 LIVE로 배울 수 있는 직무부트캠프와 실무PT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코멘토 팀은 저희와 함께 시작하는 사람들의 커리어 성장을 위해 나누고, 배우고, 함께 성장하는 생태계를 함께 만들어 갈 역량 있는 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코멘토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현직자와 구직자가 함께 참여하는 커리어 커뮤니티 입니다. 누적 가입자 90만/ 월 평균 35만명이 방문하며, 전국 130여개 이상 대학과 지자체, 교육기관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 직무부트캠프: 사람들이 직업을 선택하거나 적성을 찾아가는 과정을 바꿔주는 목적으로 설계된 교육입니다. 5주간 현직자가 하는 일을 직접 경험하면서 직무를 이해하고 올바른 진로 결정을 돕습니다. 기업과 연계한 프로그램을 통해서는 교육 후 즉시 채용될 수 있는 직진매칭과 익스턴십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합니다.

- 실무PT: 직장인들이 단기간에 확실한 직무 역량을 습득할 수 있도록 설계된 교육입니다. 일방향 적인 지식 전달이 아니라, 과제를 중심으로 스스로 학습하는 방법을 배우는 Learning by doing 프로그램 입니다.

주요업무

1. 신규 기능 개발
- 다양한 직무의 구성원들과 협업하여 코멘토의 새로운 기능을 함께 개발합니다.

2. 실험
- A/B Test, 고객 행동 분석 등을 통해 코멘토의 고객들을 학습하며, 서비스의 성장에 기여합니다.

3. 기존 기능 유지보수
- 높은 수준의 서비스 만족도를 느낄 수 있도록 웹과 모바일웹앱의 서비스적, 기술적 품질을 향상합니다.


[코멘토가 제공하는 성장의 기회]

1. 본인 개발 내용에 대한 User 피드백을 빠르게 이해한 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개발을 할 수 있습니다.
- 코멘토는 사용자분들의 관여도가 상당히 높은 서비스입니다. 서비스의 프론트엔드 변경사항에 대해 빠르게 고객들로부터 피드백을 받고, 개선하면서 실력을 키워나갈 수 있습니다.
- 유저들의 입장에서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는 사항이 있다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눌 수 있습니다.

2. LEAN하게 일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 저희 팀은 수준 높은 'Problem solving' 경험을 갖추고 있습니다. 팀에서 가설을 수립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을 통해 개발 외적으로 팀 역량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3. 개발에 대한 높은 자유도가 있습니다.
- 개발 방법과 기술 선택에 대한 높은 자유도를 드립니다. 따라서 다양한 기술적 실험을 해보고 그 과정에서 배우고 성장할 수 있습니다.

4. 개발 문화를 기반으로 성장하며, 문화를 함께 만들어갈 수 있습니다.
- 더 나은 개발 문화를 위해 다양한 실험을 하고 있으며, 함께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ㅤ- 개발팀 문화: 격주 토크, 사내 세미나
ㅤ- 프론트엔드 개발팀 문화: 월간 회고, 데일리 스크럼, 코드리뷰, 스터디

5. 코멘토 서비스의 디자인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 고객분들께 일관된 경험을 제공하고,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디자인팀과 프론트엔드팀이 협업하여 디자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자격요건

1. 5년 이상의 실무 경력을 보유하신 분
2. HTML5, CSS, JavaScript, TypeScript, Webpack을 이해하고 프로젝트에 적용할 수 있으신 분
3. VueJS, ReactJS, NuxtJS, NextJS 등의 프레임워크를 이용하여 실제 서비스를 개발, 운영을 해보신 분
4. 컴퓨터공학을 전공하거나 이에 준하는 CS 지식을 보유하신 분
5. 주도적으로 문제를 푸는 것을 즐기는 분
6. 고객의 문제를 기술로 해결하고 싶은 분
7. 개개인의 삶에 영향을 주는 경험을 원하는 서비스 개발자
8. 남성의 경우 군필 또는 병역면제자
* 학력 무관

우대사항

1. 오픈소스를 좋아하고, 기여한 경험이 있으신 분
2. 브라우저 레벨의 렌더링 성능 최적화를 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3. 웹 프론트엔드 테스트 자동화 경험이 있으신 분 (Unit Test, E2E Test 등)
4. Webview 환경에서 개발, 운영한 경험이 있으신 분
5. Cross-Browsing, 웹표준, 웹접근성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혜택 및 복지

1. 개인 장비 : 업무용 노트북 제공(개발자는 맥북 제공), 모니터 제공
2. 자기 계발 : 조직문화활동, 도서구입비, 세미나 참가비 지원
3. 통근, 교통 : 위워크 서울스퀘어 입주
4. 식사, 간식 : 점심식대 제공, 야근식대 제공, 프리미엄 커피 무제한
5. 연차, 휴가 : 보건휴가, 출산휴가, 법정휴가 등
6. 근무형태 : 점심시간 1시간 30분
7. 보험 의료 : 함께 울고 웃을 수 있는 경조사비 지원, 4대 보험

[코멘토를 더 알고 싶다면?]
- 코멘토가 일하는 방식(출처: 스프링살롱)
https://www.youtube.com/watch?v=6zDk1GBOlYk
- 코멘토 개발팀 블로그
https://developer.comento.kr/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특별시 중구 한강대로 416, 서울스퀘어 4층 103호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