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Brand1실]
'현대카드'라는 브랜드를 다양한 채널과 방식으로 표현해 커뮤니케이션 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일반적인 커뮤니케이션 수단인 광고 뿐만 아니라 SNS, APP등 커뮤니케이션이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접점에서 현대카드에 대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커뮤니케이션 방식과 채널이 다양해지면서 일관성이 흐틀어질수도 있는데, 어디서나 현대카드를 일관되게 느낄 수 있도록 브랜딩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세우는 것도 주요한 일 중 하나입니다.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접점 관리
• 내부 고객 및 대외 파트너사와의 협업 및 코디네이션
• 브랜드 Architecture관리
• 종합광고대행사의 IMC 캠페인 기획 역량 및 경험
• 대내외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 디지털 채널 환경 및 트렌드에 대한 이해
• 전략적 사고 및 데이터 분석 기반의 인사이트 도출 역량•
'현대카드'라는 브랜드를 다양한 채널과 방식으로 표현해 커뮤니케이션 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일반적인 커뮤니케이션 수단인 광고 뿐만 아니라 SNS, APP등 커뮤니케이션이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접점에서 현대카드에 대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커뮤니케이션 방식과 채널이 다양해지면서 일관성이 흐틀어질수도 있는데, 어디서나 현대카드를 일관되게 느낄 수 있도록 브랜딩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세우는 것도 주요한 일 중 하나입니다.
주요업무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Asset 기획/운영•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접점 관리
• 내부 고객 및 대외 파트너사와의 협업 및 코디네이션
• 브랜드 Architecture관리
자격요건
• 브랜드 전략/리서치/미디어/커뮤니케이션 플래닝 역량 및 관련 경력 5년 이상• 종합광고대행사의 IMC 캠페인 기획 역량 및 경험
• 대내외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 디지털 채널 환경 및 트렌드에 대한 이해
• 전략적 사고 및 데이터 분석 기반의 인사이트 도출 역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