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브랜드디자인실의 업무]
브랜드디자인실은 야놀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수립하고 그것을 경험 디자인으로 풀어내는 조직입니다. 최상단의 브랜드 정체성부터 고객과 만나는 최일선의 터치포인트까지 야놀자만의 브랜드와 디자인을 만들어갑니다.
• 브랜드 인지 및 강화를 위한 터치포인트 설정과 전략 기획
• 시장조사 및 선행연구를 바탕으로 브랜딩 관점의 인사이트 도출
• 브랜드 기획 및 관리 유경험자로 관련 경력 5년 이상인 자
• 브랜드 경험 및 브랜드 디자인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자
• 전략적 사고 기반의 프로젝트 기획이 가능한 자
• Communication과 Presentation 역량이 뛰어난 자
브랜드디자인실은 야놀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수립하고 그것을 경험 디자인으로 풀어내는 조직입니다. 최상단의 브랜드 정체성부터 고객과 만나는 최일선의 터치포인트까지 야놀자만의 브랜드와 디자인을 만들어갑니다.
주요업무
• 전사 및 개별 서비스 브랜드 기획과 운영방향 수립• 브랜드 인지 및 강화를 위한 터치포인트 설정과 전략 기획
• 시장조사 및 선행연구를 바탕으로 브랜딩 관점의 인사이트 도출
자격요건
• 학사 이상• 브랜드 기획 및 관리 유경험자로 관련 경력 5년 이상인 자
• 브랜드 경험 및 브랜드 디자인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자
• 전략적 사고 기반의 프로젝트 기획이 가능한 자
• Communication과 Presentation 역량이 뛰어난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