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수버킷은 '누구에게나 먹는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미션 아래
밀가루, 유제품, 달걀이 없는 100% 식물성 빵을 제조 및 판매합니다.
수많은 고객님들의 지지와 사랑을 바탕으로 속이 편안한 빵을 넘어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을 선보이는 식물성 대체식품 플랫폼으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망넛이네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문제를 경청하고 데이터화, 이를 통해 망넛이네를 이용하는 고객 경험을 더욱 편리하게 개선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비중있는 역할을 담당해 주실 인재를 모시고자 합니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사람 대하는 것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 고객 분석 및 세그먼트 별 마케팅 집행
- 각 고객 그룹에 맞는 CRM 메시지 기획 및 집행
- 고객 구매 여정 데이터로 분석 및 개선안 도출
- 그룹별 데이터 분석을 통한 신규 가입 혜택, 회원 등급별 혜택 등을 기획 및 집행
- 설문조사 및 고객 인터뷰(Focus Group Interview) 진행
- 다양한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 경험 개선
- CRM / 리텐션 개선 경험이 있으신 분
- 마케팅 툴 사용 가능하신 분(빅인사이트, GA 등)
- 고객 관점에서 푸시, 인앱메시지 등 CRM 채널 운영 전략을 실행한 적 있으신 분
-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프로젝트를 기획 및 집행한 경험이 있으신 분
밀가루, 유제품, 달걀이 없는 100% 식물성 빵을 제조 및 판매합니다.
수많은 고객님들의 지지와 사랑을 바탕으로 속이 편안한 빵을 넘어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을 선보이는 식물성 대체식품 플랫폼으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망넛이네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문제를 경청하고 데이터화, 이를 통해 망넛이네를 이용하는 고객 경험을 더욱 편리하게 개선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비중있는 역할을 담당해 주실 인재를 모시고자 합니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사람 대하는 것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주요업무
망넛이네 CRM 마케터는 고객들이 우리 브랜드를 인지하고 유입되어 구매하는 등 고객 경험의 전반적인 부분에서 불편한 점을 데이터 기반으로 분석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고객 분석 및 세그먼트 별 마케팅 집행
- 각 고객 그룹에 맞는 CRM 메시지 기획 및 집행
- 고객 구매 여정 데이터로 분석 및 개선안 도출
- 그룹별 데이터 분석을 통한 신규 가입 혜택, 회원 등급별 혜택 등을 기획 및 집행
- 설문조사 및 고객 인터뷰(Focus Group Interview) 진행
- 다양한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 경험 개선
자격요건
- 1년 이상의 CRM 관련 직무 경험이 있으신 분- CRM / 리텐션 개선 경험이 있으신 분
- 마케팅 툴 사용 가능하신 분(빅인사이트, GA 등)
- 고객 관점에서 푸시, 인앱메시지 등 CRM 채널 운영 전략을 실행한 적 있으신 분
-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프로젝트를 기획 및 집행한 경험이 있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