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피스트(글램)-프론트엔드 개발자 (React)
1/1
큐피스트(글램)서울 강남구경력 5-7년

프론트엔드 개발자 (React)

포지션 상세

언젠가는 누구나 사랑할 날이 오지 않을까요?

큐피스트는 매력적인 이들의 진정성있는 만남을 위한 데이팅 앱 브랜드 ‘글램(glam)’을 시작으로 사랑의 빈 칸을 채우기 위한 러브-테크 브랜드를 지향합니다. 우리는 만남과 사랑을 위한 여러 브랜드들을 마치 아이돌처럼 키워가며 사랑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성합니다.

큐피스트는 외로움을 상상할 수 없는 압도적으로 행복할 미래를, 사랑의 생산성을 극대화시켜 혁신을 만든 미래를, 누구나 쉽게 사랑할 수 있는 미래를 꿈꿉니다.

만남의 가치를 믿고, 큐피스트가 만드는 브랜드들을 자식처럼 함께 키워갈 소중한 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 팀 & 포지션 소개 ]

Cupist의 프론트엔드 개발팀은 빠르게 성장중입니다! 그리고 그 성장을 함께 주도할 프론트엔드 개발자를 찾고 있습니다.
지난 1년간 Cupist의 서비스의 많은 부분을 React로 전환하며, 높은 퍼포먼스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를 통하여 높은 수준의 UX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프론트엔드 개발팀은 더 많은 영역을 React로 전환 시킬 예정입니다. 프로젝트가 커져감에 따라 자연스럽게 따라오는 기술 부채를 관리하고 조직 역량의 수준을 발전 시키며, 빠르게 발전하는 프론트엔드 개발 트렌드를 추적해가며 성공적인 커리어를 만들어내는 것을 기대 할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

- Cupist 서비스를 이용하는 유저들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뛰어난 UI/UX가 반영된 기능으로 구현합니다.
- 서비스 관리를 위한 어드민의 다양한 유저 관리 도구와 모니터링 도구를 개발합니다.
- 프로젝트 내외에서 React 개발 환경과 수준을 지속적으로 발전 시킵니다.

자격요건

- React 프레임워크 사용 5년 이상의 경험이 있는 분
- HTML, CSS, Typescript/Javascript 에 대한 이해가 깊은 분
- Mobile Web 최적화에 대한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기술 중심이 아닌 유저 중심적인 태도를 가지며 UI/UX 큰 관심과 이해가 있으신 분
- 요구사항에 대한 빠른 분석과 피드백이 가능하신 분

우대사항

- Next.js를 이용한 Web Application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
- TDD/E2E 등 자동화 테스트 코드 관심 있으신 분
- CI/CD 자동 배포 및 정적 분석 경험이 있으신 분
- 렌더링 퍼포먼스, 번들 용량 최적화 경험이 있으신 분
- UI 라이브러리 모듈화 혹은 Webpack 모듈화 경험이 있으신 분
- 코드리뷰를 통해 지속적이고 효과적인 피드백을 주고 받는 분
- 사내 개발 문화 발전에 다양한 아이디어가 있으신 분
- Network와 Web Browser에 대한 전문적인 이해를 갖춘 분

혜택 및 복지

- 직급,직책을 붙이지 않아요. 전직원 영어 닉네임 사용
- Free 무제한 도서구매 지원
- 탈잉 VOD 무제한 수강 지원
- 성장비 + 교육훈련비 지원
- 전 구성원 자율출퇴근 (9~11시)
- 휴가는 자동승인, 30분 단위의 자유로운 연차 사용
- 점심식대 지원
- 전직원 개인 법인카드 제공 (회사 내부 규정에 따라, 자율사용)
- N주년 리프레시 휴가 & 지원금 지원
- 고정 명절 상여 지급 & 경조사 지원

■ 채용 과정
서류 전형 > 1차 직무 인터뷰 > 2차 문화 인터뷰 > 레퍼런스 체크 > 최종 합격 > 입사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46 현익빌딩 11층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