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브랜디 회사 소개]
B2C - B2B - 풀필먼트를 모두 연결한 버티컬 커머스 스타트업인 브랜디는 APPs 전략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새로운 버티컬 플랫폼을 매년 런칭하고 있습니다.
MZ세대 여성 라이프 쇼핑앱 ‘브랜디’, 연평균 성장률 1,160%의 남성앱 ‘하이버’, 요즘 엄마들의 육아쇼핑앱 ‘마미’, 누구나 쇼핑몰을 창업할 수 있는 국내 최대 패션 풀필먼트서비스 ‘헬피’와 동대문 도소매 B2B 플랫폼 ‘셀피’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이 있으면 반드시 연령, 성별, 취향에 따른 버티컬 커머스 니즈가 있다는 믿음으로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며, 지금껏 쌓아온 경험과 시스템을 기반으로 매년 새로운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브랜디와 함께 넥스트 커머스를 함께 할 분을 기다립니다.
[브랜디의 Culture Deck]
브랜디의 모든 것을 담았습니다.
우리와 ‘합’이 잘 맞는 파트너가 될 수 있을지 미리 확인해보세요 :)
✔ https://bit.ly/3I0s2VK
[채용절차]
서류전형 > 1차 면접(직무) > 2차 면접(컬처핏) > 처우협의 > 입사
*포지션의 특성에 따라 채용절차 중 과제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면접전형 결과는 일주일 이내에 안내 드립니다.
*리더 포지션은 경영진 면접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What's LAB's]
브랜디의 개발조직인 LAB's는 늘 시스템 체계의 개선을 고민합니다.
기존의 서버체계에서 해결할 수 없는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AWS를 도입하고,
관련 컨퍼런스나 세미나 참석 또한 적극 지원합니다. 수시로 cop를 진행하며 서비스 개발 이슈를 공유하고, MSA 도입 방식을 토론합니다.
LAB's는 모든 구성원이 같은 눈높이에서 함께 차세대 시스템을 향한 최적의 방법론을 연구하는 조직입니다.
• Product/Feature 단위 제품 데이터 분석을 통해 액셔너블한 제품/사업 성장 가설을 발굴하여 실제 서비스가 개선되고 변화하는 과정에 참여
• 프로덕트 오너(PO) 및 경영진들이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데이터 니즈를 파악하고, 효율적으로 분석 결과와 데이터 공유
• 데이터 엔지니어, 백엔드 엔지니어와 협업하여 데이터 파이프라인을 정비하고,
데이터 마트를 구축, 데이터 품질을 높이는 등 분석 환경을 개선하여 데이터 거버넌스 구축 기여
2. 비즈니스 DA
• 매출 향상 및 서비스 고도화 데이터 분석, 지표 발굴, 인사이트 도출 및 액션 플랜 수립 & 실행
• 웹/앱에서 발생하는 Raw Data 를 정제/가공/분석하며, Amplitude, Tableau, Redash 등을 이용하여 시각화된 KPI 대시보드 구성 및 리포트
• 데이터 기반 사고와 실험 활성화를 위한 전사적인 코칭 및 컨설팅
• 모바일 서비스 데이터 분석 방법(LTV, AARRR, Cohort, Funnel 등)에 대한 높은 수준의 이해도가 있으신 분
• 데이터 수집/가공부터 분석, 결과 제공까지 전체 프로세스를 경험하신 분
• 데이터 기반의 인사이트를 통해 실질적인 서비스 지표 상승이나 문제 해결의 경험이 있으신 분
•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서비스에 적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논리를 보유하신 분
B2C - B2B - 풀필먼트를 모두 연결한 버티컬 커머스 스타트업인 브랜디는 APPs 전략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새로운 버티컬 플랫폼을 매년 런칭하고 있습니다.
MZ세대 여성 라이프 쇼핑앱 ‘브랜디’, 연평균 성장률 1,160%의 남성앱 ‘하이버’, 요즘 엄마들의 육아쇼핑앱 ‘마미’, 누구나 쇼핑몰을 창업할 수 있는 국내 최대 패션 풀필먼트서비스 ‘헬피’와 동대문 도소매 B2B 플랫폼 ‘셀피’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이 있으면 반드시 연령, 성별, 취향에 따른 버티컬 커머스 니즈가 있다는 믿음으로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며, 지금껏 쌓아온 경험과 시스템을 기반으로 매년 새로운 버티컬 커머스 플랫폼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브랜디와 함께 넥스트 커머스를 함께 할 분을 기다립니다.
[브랜디의 Culture Deck]
브랜디의 모든 것을 담았습니다.
우리와 ‘합’이 잘 맞는 파트너가 될 수 있을지 미리 확인해보세요 :)
✔ https://bit.ly/3I0s2VK
[채용절차]
서류전형 > 1차 면접(직무) > 2차 면접(컬처핏) > 처우협의 > 입사
*포지션의 특성에 따라 채용절차 중 과제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면접전형 결과는 일주일 이내에 안내 드립니다.
*리더 포지션은 경영진 면접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What's LAB's]
브랜디의 개발조직인 LAB's는 늘 시스템 체계의 개선을 고민합니다.
기존의 서버체계에서 해결할 수 없는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AWS를 도입하고,
관련 컨퍼런스나 세미나 참석 또한 적극 지원합니다. 수시로 cop를 진행하며 서비스 개발 이슈를 공유하고, MSA 도입 방식을 토론합니다.
LAB's는 모든 구성원이 같은 눈높이에서 함께 차세대 시스템을 향한 최적의 방법론을 연구하는 조직입니다.
주요업무
1. Data Driven Product DA• Product/Feature 단위 제품 데이터 분석을 통해 액셔너블한 제품/사업 성장 가설을 발굴하여 실제 서비스가 개선되고 변화하는 과정에 참여
• 프로덕트 오너(PO) 및 경영진들이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데이터 니즈를 파악하고, 효율적으로 분석 결과와 데이터 공유
• 데이터 엔지니어, 백엔드 엔지니어와 협업하여 데이터 파이프라인을 정비하고,
데이터 마트를 구축, 데이터 품질을 높이는 등 분석 환경을 개선하여 데이터 거버넌스 구축 기여
2. 비즈니스 DA
• 매출 향상 및 서비스 고도화 데이터 분석, 지표 발굴, 인사이트 도출 및 액션 플랜 수립 & 실행
• 웹/앱에서 발생하는 Raw Data 를 정제/가공/분석하며, Amplitude, Tableau, Redash 등을 이용하여 시각화된 KPI 대시보드 구성 및 리포트
• 데이터 기반 사고와 실험 활성화를 위한 전사적인 코칭 및 컨설팅
자격요건
• A/B 테스트가 올바르게 설계되고 측정되도록 가이드하며 실험 결과를 deep-dive 분석하여 인사이트를 발굴할 수 있으신 분• 모바일 서비스 데이터 분석 방법(LTV, AARRR, Cohort, Funnel 등)에 대한 높은 수준의 이해도가 있으신 분
• 데이터 수집/가공부터 분석, 결과 제공까지 전체 프로세스를 경험하신 분
• 데이터 기반의 인사이트를 통해 실질적인 서비스 지표 상승이나 문제 해결의 경험이 있으신 분
•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서비스에 적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논리를 보유하신 분
![뉴넥스(브랜디)-[랩스] 데이터 분석가 (Data Analyst)](https://image.wanted.co.kr/optimize?src=https%3A%2F%2Fstatic.wanted.co.kr%2Fimages%2Fcompany%2F876%2Fnn56x0yufnystvcr__1080_790.jpg&w=700&q=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