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원-Frontend Developer
1/1
스위치원서울 서초구경력 5-15년

Frontend Developer

포지션 상세

이제는 스위치원으로 환전하세요!

스위치원은 "가장 쉽고 투명한 외환서비스"라는 비전으로, 비대면 온라인 환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핀테크 스타트업입니다.

증가하는 외환거래 규모 대비, 개인 및 중소기업들이 겪는 환전에 대한 불편함과 각종 수수료에 대한 부담은 지나치게 많지요? 스위치원의 쉽고 간편한 서비스는 우리 모두가, 기관이나 대기업이 누리고 있는 것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글로벌한 금융 혜택을 온전히 누릴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주요업무

[오셔서 하는 일]
- 스위치원의 수수료 없는 환전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Admin Tool 의 Frontend 를 만드실거에요. 처음부터 시작하는 것이라 프로젝트 생성부터 시작해야해요. 또한, 스타트업답게 CI/CD도 함께 고민하실거에요.
- 스위치원에서 환전 헷징을 위해 필요한 실시간 Graph 들을 표현하는 Tool을 만드실거에요.
- 앱 내 웹뷰 관련 작업을 요청드릴 수 있어요.

자격요건

[함께하고픈 분]
- 기획자, UX 디자이너들과 Figma나 문서로 이야기하면서 요구사항을 만족시키는 일에 스트레스를 받지 않으시는 분이면 좋겠어요.
- 같이 일하는 사람들이 코드리뷰를 하기 좋게 읽기 좋은 코드에 대해 고민하고 반영하는 분이면 좋겠어요.
- TypeScript와 모던 웹 프레임워크로 웹 개발을 해보신 분이면 좋겠어요. HTML, CSS, Javascript는 당연히 잘 하실거라 믿어요!
- React를 가지고 주문, 회원과 같은 여러 데이터를 보여주고 조작 요청을 하는 능력이 있으면 좋겠어요.
- 외환을 예측 할 수 있게 거래중인 데이터를 여러 Graph로 나타낼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면 좋겠어요.
- 프로젝트 생성부터 시작을 해야하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방향대로 architecture를 잡을 수 있지만 그만큼 책임감과 Frontend에 대한 이해가 높으시면 좋겠어요.
- 저희가 준비한 코딩테스트를 풀고 면접에서 함께 이야기 하실 수 있는 분이면 좋겠어요.
- 외국인이신 경우 토픽 시험 점수를 4급 이상 받으신 분이면 좋겠어요.
- 밝고 수다스러우면서 책임감이 있으신 분이면 같이 일하기 좋을 것 같아요!

우대사항

[이런 능력이 있으시면 더욱 ❤]
- 컴퓨터공학, 전산 분야의 학사 학위 이상(또는 동등한 경력) 이면 더 좋겠어요.
- 프로젝트를 처음부터 진행하여 상용 서비스로 만들어 보신 경험이 있으면 더 좋겠어요.
- 금융쪽에서 일하셔서 용어를 잘 아시는 분이면 더 소통이 잘 될 것 같아요.

혜택 및 복지

[혜택 및 복지]
- 기본 의무월차12일 + 연차15일 = 첫 해부터 연간27일
- 자기계발비 연간 120만원 (운동, 도서, 교육 등 자유로이 사용가능)
- 교통비 연간 120만원
- 중소기업복지플랫폼 개인별 계정 제공
- 건강검진 제공
- 최신사양 장비
- 사무실 간식 상시 구비
- 건물 내 구내식당 및 무료 피트니스 프로그램
- 99살 아래는 ~님으로 호칭 통일

마감일

2023.03.06

근무지역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77길 17, 13층 SparkPlus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