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스-고객성공매니저
오비스-고객성공매니저
1/2
오비스서울 서대문구경력 2-8년

고객성공매니저

포지션 상세

oVice는 웹에서 만나는 가장 효율적이고 현실적인 2D 가상 공간을 제공하는 웹 어플리케이션입니다. oVice는 나만의 공간부터 간단한 모임 이벤트, 회의, 비지니스 모임에서 일어나는 활동들을 모두 담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지금도 oVice에서는 사람들이 모여 사무실로 변화하고, 사무실들이 쌓이며 빌딩이 되고, 빌딩이 모이며 도시가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즉, oVice는 원격생활에서 발생하는 제약을 제거하고 직접 만나는 것 처럼 느낄 수 있는 가상공간을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현재 일본에서 Softbank, SEGA, Welly, docomo, TEPCO 등 약 2000개의 기업들이 사용하고 있으며 나고야대학, 오사카 대학 등 여러 대학에서도 저희 웹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희 웹 어플리케이션은 일본 Spatial Communication 시장의 90퍼센트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oVice는 시리즈A 자금 조달에서 KB인베스트먼트, 원캐피탈, 미레이즈 세일즈포스벤처스, 에잇로드벤처스, 자프코로부터 9월달에 200억을 투자받아 빠르게 성장 중에 있습니다.

주요업무

• 고객의 요구사항 뿐만아니라 잠재적인 과제를 파악하고 해결합니다.
• 고객이 오비스를 활용해 목적을 성공적으로 달성하도록 도입과정을 지원합니다.
• 제품 도입과정에서 발생하는 리소스 및 이슈를 데이터화하여 효율적으로 고객을 대응합니다.
• 제품 기술 지원 및 신규 요구사항에 필요한 리소스를 고객과 조율하여 프로젝트를 효율적으로 진행합니다.
• VoC를 관리하며 고객의 요청사항은 내부 유관부서에 전달하여 이슈를 관리합니다.
• CRM 솔루션을 통하여 고객 정보에서 파생되는 정보들을 통합적으로 관리합니다.
• 유사 고객에게 공통적으로 적용가능한 고객 성공 인사이트는 콘텐츠화합니다.

자격요건

• 고객사가 겪는 본질적인 문제 해결에 집중하는 분
• 고객관련 정보들을 데이터화하여 팀원들과 소통하는 것이 당연하게 익숙하신 분
• 고객의 성공적인 제품 경험에 집착하는 분
• IT 기반 서비스의 높은 관심과 지식을 가지고 있는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2023.02.10

근무지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로 25, 2층 2180호(창천동)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