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메이크스타는 K-pop, K-영화/드라마를 사랑하는 전세계 팬들에게 다양한 엔터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플랫폼입니다. 블랙핑크, 스테이씨, 마마무, 아이즈원 등 300여팀의 아티스트와 협업하였으며, 전세계 230개국에서 사용자가 방문하고 있습니다. '15년 서비스 런칭 이후 매년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알토스벤처스 등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하는 등 업계 내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엔터 스타트업입니다.
메이크스타 고객감동팀(CS팀)은 메이크스타의 국내, 해외 고객들의 온라인 문의 사항에 대해 친절하고, 신속하고, 정확하게 응답하고, 필요 시 유관 부서 (물류팀, 프로젝트팀)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 문의 사항에 대한 답변을 수행합니다.
또한, 고객의 불편 사항은 최소화하고, 고객의 만족을 넘어서는 감동을 줄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데이터 관점에서 고민하고, 행동합니다. 그리고, 고객과의 접점에 있는 플랫폼과 SNS 채널에 대한 세심한 고객 케어를 통하여 고객이 메이크스타만의 차별성을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메이크스타는 메이크스타의 첫 고객이 영원한 고객이 될 수 있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스마트하고, 도전적이며 혁신적인 분들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 근무부서: 프로젝트본부 고객감동팀
• 모집인원: 리더 1명
• 근무형태: 정규직(수습기간 3개월/급여 100%/기타 차별 없음)
• 근무일시: 주 5일(월~금) 10시~19시(휴게시간: 13시~14시)
• 근무지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75길 10 (11월 말 학동역 이사 예정)
• 연봉: 이력서에 희망 연봉 적어주세요(면접 후 협의)
- 고객감동팀 CS 운영 관리
- 고객감동팀 CS 관련 데이터 관리
- 고객감동팀 팀원 관리, 교육
- 메이크스타 SNS 채널 관리
- VOC 분석을 통한 메이크스타 퀄러티 개선
• 메이크스타 CS 프로세스의 효율을 개선하기 위한 기획과 운영을 합니다.
- 커뮤니케이션 채널 기획, 생성
- CS 관련 데이터를 통한 CS 효율성을 높입니다.
- CS 프로세스의 비효율화 개선 및 자동화를 통하여 CS 프로세스 혁신을 이룹니다.
• CS 업무 3년 이상의 경력자
• 명확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기반으로 타 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한 자
• 친절하고 세심한 마인드로 고객 중심 사고가 가능하신 분
• 데이터를 바탕으로 미래를 예측하고 대응할 수 있는 분
• 새로운 변화에 도전하는 마인드셋을 가지고 계신 분
메이크스타 고객감동팀(CS팀)은 메이크스타의 국내, 해외 고객들의 온라인 문의 사항에 대해 친절하고, 신속하고, 정확하게 응답하고, 필요 시 유관 부서 (물류팀, 프로젝트팀)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 문의 사항에 대한 답변을 수행합니다.
또한, 고객의 불편 사항은 최소화하고, 고객의 만족을 넘어서는 감동을 줄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데이터 관점에서 고민하고, 행동합니다. 그리고, 고객과의 접점에 있는 플랫폼과 SNS 채널에 대한 세심한 고객 케어를 통하여 고객이 메이크스타만의 차별성을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메이크스타는 메이크스타의 첫 고객이 영원한 고객이 될 수 있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스마트하고, 도전적이며 혁신적인 분들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 근무부서: 프로젝트본부 고객감동팀
• 모집인원: 리더 1명
• 근무형태: 정규직(수습기간 3개월/급여 100%/기타 차별 없음)
• 근무일시: 주 5일(월~금) 10시~19시(휴게시간: 13시~14시)
• 근무지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75길 10 (11월 말 학동역 이사 예정)
• 연봉: 이력서에 희망 연봉 적어주세요(면접 후 협의)
주요업무
• 메이크스타 CS 운영 전체에 대하여 책임 운영 및 모니터링을 합니다.- 고객감동팀 CS 운영 관리
- 고객감동팀 CS 관련 데이터 관리
- 고객감동팀 팀원 관리, 교육
- 메이크스타 SNS 채널 관리
- VOC 분석을 통한 메이크스타 퀄러티 개선
• 메이크스타 CS 프로세스의 효율을 개선하기 위한 기획과 운영을 합니다.
- 커뮤니케이션 채널 기획, 생성
- CS 관련 데이터를 통한 CS 효율성을 높입니다.
- CS 프로세스의 비효율화 개선 및 자동화를 통하여 CS 프로세스 혁신을 이룹니다.
자격요건
• 공통요건: 학력/연령/성별 무관• CS 업무 3년 이상의 경력자
• 명확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기반으로 타 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한 자
• 친절하고 세심한 마인드로 고객 중심 사고가 가능하신 분
• 데이터를 바탕으로 미래를 예측하고 대응할 수 있는 분
• 새로운 변화에 도전하는 마인드셋을 가지고 계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