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는 사람들, 우리는 미스터픽입니다!
미스터픽이 만드는 '첫차'는 2015년 런칭 이후,
누적 다운로드 수 400만/ 누적 거래액 1조원 돌파/ 모바일 중고차 앱 1위
성과를 달성한 자동차 정보 플랫폼입니다.
매년 200%의 폭발적인 성장을 하며, 모바일 서비스의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첫차는 중고차시장의 가장 어려운 과제인 정보 비대칭을 해결하기 위해
빅데이터 기술로 허위매물을 제거하고, 100% 실매물만을 소개하는 과정을 통해
차량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신뢰할 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또한, 딜러가 잘 알려주지 않는 50여가지 숨은 차량 정보를 공개하여
최종 소비자가 합리적이고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하고,
나아가 카라이프를 즐기는 누구에게나 즐거운 자동차 경험을 제공할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
대한민국 400만 명의 밀레니얼 세대와 함께하는 중고차 대표 모바일 서비스!
첫차를 함께 만들어가고, 미스터픽과 같이 성장하실 분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관련 기사]
첫차, BNP파리바와 ‘중고차 연계보험 활성화’ MOU 체결(http://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22512)
첫차, 중고차 조회서비스 '신호등검색' 누적검색 100만건 돌파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2279606629084344&mediaCodeNo=257&OutLnkChk=Y)
미스터픽 첫차, 중고차 시장 ‘데이터경제 활성화’ 우수사례로 선정
(https://www.sedaily.com/NewsVIew/1S4HR25Y63)
첫차, 누적 다운로드 300만 넘었다
(https://www.venturesquare.net/784443)
• 마케팅 데이터와 유저 액션 데이터 분석을 통해
마케팅과 서비스 전반의 지표를 관리하고 긍정적인 성장세를 그려나갑니다.
• 첫차 앱의 트래픽, 로열티 액션의 볼륨을 지속적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필요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기획하고 실현시킵니다.
2. CRM
• 중고차 구매고객과 판매고객 대상의 CRM 캠페인을 기획/운영합니다.
• 개별 캠페인에 따른 유저 퍼널별 성과와 패턴을 추적하고 지속적으로 최적화합니다.
3. 브랜딩
• 첫차 프로덕트의 USP를 기반으로 브랜드 메시지와 마케팅 컨셉을 만들어 나갑니다.
• 타겟 접점 확보를 위해 마케팅 캠페인, 프로모션, 콘텐츠, 비즈니스 제휴 등을
발굴해나갑니다.
4. 셀/프로젝트 서포터
현재는 작고 소중한 마케팅 파트에 활기찬 에너지를 불어넣어 주세요.
본부를 서포트하고, 마케팅 파트를 지속적으로 스케일업 할 수 있는 멤버의 역할을 도맡아주세요!
• 마케팅 테크 툴 활용 역량
(Amplitude나 Mixpanel / Braze / Adjust나 유사 MAT 등)
• Self-serve 매체 캠페인 직접 운영 경험과 효율 관리 역량
미스터픽이 만드는 '첫차'는 2015년 런칭 이후,
누적 다운로드 수 400만/ 누적 거래액 1조원 돌파/ 모바일 중고차 앱 1위
성과를 달성한 자동차 정보 플랫폼입니다.
매년 200%의 폭발적인 성장을 하며, 모바일 서비스의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첫차는 중고차시장의 가장 어려운 과제인 정보 비대칭을 해결하기 위해
빅데이터 기술로 허위매물을 제거하고, 100% 실매물만을 소개하는 과정을 통해
차량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신뢰할 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또한, 딜러가 잘 알려주지 않는 50여가지 숨은 차량 정보를 공개하여
최종 소비자가 합리적이고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하고,
나아가 카라이프를 즐기는 누구에게나 즐거운 자동차 경험을 제공할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
대한민국 400만 명의 밀레니얼 세대와 함께하는 중고차 대표 모바일 서비스!
첫차를 함께 만들어가고, 미스터픽과 같이 성장하실 분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관련 기사]
첫차, BNP파리바와 ‘중고차 연계보험 활성화’ MOU 체결(http://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22512)
첫차, 중고차 조회서비스 '신호등검색' 누적검색 100만건 돌파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2279606629084344&mediaCodeNo=257&OutLnkChk=Y)
미스터픽 첫차, 중고차 시장 ‘데이터경제 활성화’ 우수사례로 선정
(https://www.sedaily.com/NewsVIew/1S4HR25Y63)
첫차, 누적 다운로드 300만 넘었다
(https://www.venturesquare.net/784443)
주요업무
1. 데이터 기반 모바일 마케팅• 마케팅 데이터와 유저 액션 데이터 분석을 통해
마케팅과 서비스 전반의 지표를 관리하고 긍정적인 성장세를 그려나갑니다.
• 첫차 앱의 트래픽, 로열티 액션의 볼륨을 지속적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필요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기획하고 실현시킵니다.
2. CRM
• 중고차 구매고객과 판매고객 대상의 CRM 캠페인을 기획/운영합니다.
• 개별 캠페인에 따른 유저 퍼널별 성과와 패턴을 추적하고 지속적으로 최적화합니다.
3. 브랜딩
• 첫차 프로덕트의 USP를 기반으로 브랜드 메시지와 마케팅 컨셉을 만들어 나갑니다.
• 타겟 접점 확보를 위해 마케팅 캠페인, 프로모션, 콘텐츠, 비즈니스 제휴 등을
발굴해나갑니다.
4. 셀/프로젝트 서포터
현재는 작고 소중한 마케팅 파트에 활기찬 에너지를 불어넣어 주세요.
본부를 서포트하고, 마케팅 파트를 지속적으로 스케일업 할 수 있는 멤버의 역할을 도맡아주세요!
자격요건
• 대행사, 인하우스 모바일 마케팅 경력 5년 이상• 마케팅 테크 툴 활용 역량
(Amplitude나 Mixpanel / Braze / Adjust나 유사 MAT 등)
• Self-serve 매체 캠페인 직접 운영 경험과 효율 관리 역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