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함께 하게 될 팀을 소개해요]
• 운영기획팀은 셀러가 쉽게 입점할 수 있는 플랫폼 환경을 만들어 더 많은 잠재 셀러들이 에이블리에 입점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어요.
• 셀러 CS 채널을 운영하며, 셀러가 판매 전 과정에서 겪는 모든 이슈를 함께 해결하고 있어요.
• 셀러 CS 채널을 통해 인입된 이슈를 바탕으로 관련 운영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셀러들이 사용하는 어드민 사용성을 개선하고 있어요.
• 셀러들의 입/퇴점 프로세스와 관련된 업무를 지원해요.
• 셀러들이 등록하는 상품을 모니터링하고 관리해요.
• 셀러들이 정책을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매뉴얼을 업데이트하고 배포해요.
• 셀러들이 에이블리를 이용하는 과정에서의 문제점(오류, 불편사항 등)을 발견하고 개선해요.
• 정제된 언어로 셀러 상담이 가능한 분을 찾아요.
•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고객 / 셀러 관련 업무를 담당한 분을 찾아요.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버티컬 커머스 등)
• 판매 관리에 대한 업무 이해도가 있는 분을 찾아요. (결제, 배송, 취소, 반품, 정산 등)
• 검수 및 모니터링 업무 진행 경험이 있는 분을 찾아요. (상품 / 운영 정책 모니터링 등)
• 주도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업무를 수행하실 수 있는 분을 찾아요.
• 발생한 이슈를 빠르게 파악하고 해결해 나갈 수 있는 분을 찾아요.
• 운영기획팀은 셀러가 쉽게 입점할 수 있는 플랫폼 환경을 만들어 더 많은 잠재 셀러들이 에이블리에 입점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어요.
• 셀러 CS 채널을 운영하며, 셀러가 판매 전 과정에서 겪는 모든 이슈를 함께 해결하고 있어요.
• 셀러 CS 채널을 통해 인입된 이슈를 바탕으로 관련 운영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셀러들이 사용하는 어드민 사용성을 개선하고 있어요.
주요업무
• 채널톡을 활용하여 셀러들의 문의를 응대하는 업무를 담당해요.• 셀러들의 입/퇴점 프로세스와 관련된 업무를 지원해요.
• 셀러들이 등록하는 상품을 모니터링하고 관리해요.
• 셀러들이 정책을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매뉴얼을 업데이트하고 배포해요.
• 셀러들이 에이블리를 이용하는 과정에서의 문제점(오류, 불편사항 등)을 발견하고 개선해요.
자격요건
• CS / CX직군 업무 경력을 최소 2년 이상 보유하신 분을 찾아요.• 정제된 언어로 셀러 상담이 가능한 분을 찾아요.
•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고객 / 셀러 관련 업무를 담당한 분을 찾아요.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버티컬 커머스 등)
• 판매 관리에 대한 업무 이해도가 있는 분을 찾아요. (결제, 배송, 취소, 반품, 정산 등)
• 검수 및 모니터링 업무 진행 경험이 있는 분을 찾아요. (상품 / 운영 정책 모니터링 등)
• 주도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업무를 수행하실 수 있는 분을 찾아요.
• 발생한 이슈를 빠르게 파악하고 해결해 나갈 수 있는 분을 찾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