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스케이프-[마미톡] CX Manager
휴먼스케이프-[마미톡] CX Manager
1/2
휴먼스케이프서울 강남구신입-경력 3년

[마미톡] CX Manager

포지션 상세

IT 헬스케어의 새로운 풍경, 휴먼스케이프를 소개합니다.

휴먼스케이프(Humanscape)는 '사람들이 행복하게 어울려 지내는 풍경'을 의미해요.

휴먼스케이프는 사람과 세상을 연결함으로써 사람들이 건강한 일상을 향유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는 IT 헬스케어 스타트업입니다.

현재 국내 유일의 희귀질환 전문 앱 ‘레어노트’, 국내 1위 임신, 출산 앱 서비스 ‘마미톡’ 등을 개발, 운영 하고 있습니다.

----------

✔ 휴먼스케이프는 업계에서 주목하는 탄탄한 스타트업입니다.

#'누적 220억' 투자 유치
투자가 전부는 아니지만, 대외적으로 성장 가능성과 역량을 인정 받았다는 데에서 의미가 있습니다. 휴먼스케이프는 일찍이 유망 스타트업을 알아보고 투자해 온 유수의 투자사로의 선택을 받은 스타트업입니다.

2020년 코로나19의 여파로 국내 스타트업에 대한 투자가 위축되기도 했으나, 휴먼스케이프는 성장 가능성을 높이 평가한 기존 투자사들의 후속 투자가 이어지면서 Series B 투자 라운드를 마무리했습니다.


#의료기관/업계 대형 기업과의 협력 및 지원
휴먼스케이프는 서울아산병원, 서울대학교 병원, 삼성서울병원, 가톨릭대학교 서울 성모병원 등 국내 탑 티어(Top-tier) 대학병원들과 공동연구를 활발히 진행 중입니다.

마미톡 서비스는 어떤 산업보다 보수적인 의료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아 공식 감수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전국의 주요 산부인과에서 공식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대웅제약, 한국노바티스 등 제약 및 바이오/헬스케어 시장의 대표 기업들로부터 휴먼스케이프 서비스의 가치를 인정 받으며 스케일 업(Scale-up)하고 있습니다.

----------

✔ 매월 300% 씩 성장하는 임신/육아 서비스 '마미톡'

마미톡은 산모 3명 중 2명이 사용하는 국내 1위 앱 서비스입니다. 분만수 기준 전국 'TOP10 산부인과 중 8곳'이 사용하고, '강남차병원', '청담마리산부인과' 등 연예인 산부인과로 유명한 곳을 포함 전국 200여 개 병원에서 사용 중인 '임신, 육아 필수 앱'이에요. 이 모든 게 출시 1년 8개월 만에 달성한 내역이랍니다.

부부가 처음 임신을 하게 되면 산부인과에 방문해서 초음파 진료를 받게 되는데, 의사 선생님이 보여주는 귀엽고 소중한 태아 초음파 영상을 모바일 앱에서 볼 수 있도록 하는 게 마미톡의 핵심 기능이에요.

더불어 산모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커뮤니티', 네이버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임신/육아용품 구매가 가능한 '마미몰'의 트래픽과 매출은 출시 후 '매월 300% 이상 성장하며 매일 신기록을 경신'하고 있어요!


#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GE헬스케어가 선택한 그 회사
휴먼스케이프는 전세계 초음파 의료장비 1위 업체인 'GE헬스케어'로부터 회사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공식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시장을 무대로 삼아 빠르게 성장하고 있어요.

# 마미톡의 성장, 한국은 시작일 뿐?
인도네시아는 연간 신생아 수가 무려 480만 명(한국 대비 16배 크기)에 달하는 거대한 시장임에도 불구하고 현지에 경쟁사가 전무한 매력적인 곳이에요.

2020년 런칭한 마미톡은 현지 법인을 통해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 소재 산부인과/소아과 중심 대규모 종합병원인 RS.Gandaria 병원과 솔루션 사용계약을 체결하는 등 동남아시아 시장을 목표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태국 등에도 진출 박차를 가하고 있는 서비스와 함께 폭발적으로 성장할 수 있어요!

----------


마미톡 CX Manager


#모든 접점에서 사용자 경험의 가치를 높이는데 집중해요.
마미톡은 CX Manager는 사용자의 감정적 경험의 가치를 높이는 데 직접적으로 기여해요. 사용자가 경험하는 모든 접점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며, 서비스의 가치를 극대화 시킬 수 있어요.

#주도적인 업무 수행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요.
수평적인 업무 환경 속에서 주도적으로 일하며 멤버 개인이 맡고 있는 프로젝트에 오너쉽을 갖고, 목표를 향해 나아가요.

업무를 수행하는 과정 중에 어려운 상황에 직면해도 동료와 소통하며 스스로 솔루션을 도출해 낼 수 있어요. 성공할 수도 때론 실패 할 수도 있지만 자신이 맡은 업무를 주도적으로 수행하면서 성장하는나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거예요!

#전문성을 겸비한 든든한 팀원들이 함께 협력하고 있어요.
각 분야의 전문성을 갖춘 멤버들과 함께 일할 수 있어요. 개인의 성장 뿐만 아니라 팀원과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마인드를 갖춘 든든한 팀원들과 협력할 수 있는 기회예요.

주요업무

주로 이런 일을 담당해요.

• 다양한 채널(채널톡 및 전화상담)로 인입되는 고객 문의 응대
• 업무 프로세스 분석 및 개선 방안 실행
•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VOC, CX 데이터 수집 및 관리
• 물류 어드민 관리

자격요건

이런 휴먼이라면 시너지를 낼 수 있어요.

• 능력 - 쇼핑몰 CX / CS 경력 최대 3년(또는 그에 준하는 역량을 보유하신 분)
• 태도 - 긍정적인 에너지로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맡은 업무에 대해 책임감이 있는 분
• 소통 - 어려운 말 이라도 쉽게 전달할 수 있고 같은 말 이라도 부드럽게 표현할 줄 아는 분
• 마인드 -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CX 전문가'로 성장하고자 하는 열정이 있는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82길 21, YK 빌딩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