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롯데하이마트는 국내 1위 전자제품 전문점으로 국내 가전 유통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전국 440 여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www.e-himart.co.kr)을 직접 운영하고, 600 여개에 이르는 전세계 다양한 브랜드를 취급하며 풍부한 상품 구성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전국을 그물망처럼 촘촘히 연결하는 오프라인 매장과 물류센터, 서비스센터 모두가 직영이라는 점이 특징이자 강점입니다.
롯데하이마트는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오프라인 매장의 변화를 꾀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 채널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롯데하이마트는 고객 중심 유통채널로서 미래의 가전 유통시장을 함께 이끌어 나갈 수 있는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도전적이고 열정 넘치는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 신규 서비스 및 개선과제 도출 및 구현 관리
• 타사 서비스 분석 및 리서치, 개선 도출
• UX/UI 기획 (정책 및 요건 정의, 프로세스 및 화면 설계)
• 서비스 분석 및 개선사항 도출 능력
• 서비스 개발의 전체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 능력
• 유관부서 / 계열사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능력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롯데하이마트는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오프라인 매장의 변화를 꾀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 채널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롯데하이마트는 고객 중심 유통채널로서 미래의 가전 유통시장을 함께 이끌어 나갈 수 있는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도전적이고 열정 넘치는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주요업무
• 하이마트쇼핑몰 웹/모바일 UX/UI 기획 및 운영 개선• 신규 서비스 및 개선과제 도출 및 구현 관리
• 타사 서비스 분석 및 리서치, 개선 도출
자격요건
• 2년 이상의 관련 업무 경력, 그에 준하는 역량을 갖추신 분• UX/UI 기획 (정책 및 요건 정의, 프로세스 및 화면 설계)
• 서비스 분석 및 개선사항 도출 능력
• 서비스 개발의 전체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 능력
• 유관부서 / 계열사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능력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