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교보핫트랙스는 1991년부터 교보문고와 함께 전국 30여개 매장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고자 노력해왔습니다.
이제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에서도
다양하고 친숙한 모습으로 고객을 맞이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자
핫트랙스 온라인몰 성장을 함께 이끌어 갈 마케터를 찾고 있습니다.
* 본 포지션은 1년 촉탁 계약 후 정규직 전환평가가 있습니다.
• 데이터 기반의 채널별 성과분석 및 운용전략 수립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 및 컨텐츠 전략 도출
• 이커머스 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
• Data 분서을 통한 다양한 A/B Test 가설 수립 및 진행
[전형절차]
서류전형 ▶ 실무진 면접 ▶ 임원 면접 ▶ 건강검진 ▶ 채용확정
• 앱과 웹 기반 제품의 마케팅 경력을 보유하신 분
• 주요 마케팅 퍼널 전환율 설계 및 개선 작업
• ROAS, CPI 등 여러 KPI 지표에 대한 효율 분석 및 최적화 경험이 있으신 분
• 데이터에 기반한 문제점 파악 및 대응 마련, 유의미한 인사이트 도출 경험이 있으신 분
• Google Analytics, Tag Manager 등 마케팅 툴을 활용 가능하신 분
다양한 모습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고자 노력해왔습니다.
이제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에서도
다양하고 친숙한 모습으로 고객을 맞이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자
핫트랙스 온라인몰 성장을 함께 이끌어 갈 마케터를 찾고 있습니다.
* 본 포지션은 1년 촉탁 계약 후 정규직 전환평가가 있습니다.
주요업무
• 자사몰 온라인 채널 브랜드 마케팅 전략 수립• 데이터 기반의 채널별 성과분석 및 운용전략 수립
•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 및 컨텐츠 전략 도출
• 이커머스 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
• Data 분서을 통한 다양한 A/B Test 가설 수립 및 진행
[전형절차]
서류전형 ▶ 실무진 면접 ▶ 임원 면접 ▶ 건강검진 ▶ 채용확정
자격요건
• 해당 경력 5년 이상• 앱과 웹 기반 제품의 마케팅 경력을 보유하신 분
• 주요 마케팅 퍼널 전환율 설계 및 개선 작업
• ROAS, CPI 등 여러 KPI 지표에 대한 효율 분석 및 최적화 경험이 있으신 분
• 데이터에 기반한 문제점 파악 및 대응 마련, 유의미한 인사이트 도출 경험이 있으신 분
• Google Analytics, Tag Manager 등 마케팅 툴을 활용 가능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