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성장하는 삼양식품에서 브랜드 전략 파트장/팀장을 채용합니다.
불닭 브랜드의 국내외 통합 전략 수립 / 가이드라인 수립 / 관리, 불닭외 사업브랜드 관리 등을 담당하는 포지션입니다.
* 브랜드 진단 (정량 , 정성 , 빅데이터 조사 리드)
* 브랜드 방향성 정립 및 Identity 정교화 / Identity System 정비
* 브랜드 슬로건 정비
* 브랜드 가이드라인 / 매뉴얼 정비
* 법인 운영 가이드 수립
* 브랜드 활용 점검 및 컨펌
* 콜라보레이션 / 협업 가이드라인 재구축
* 불닭 브랜드의 국내외 실적 분석 및 관리
- 불닭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및 커뮤니케이션 실행 관리
* 중점 국가별 브랜드 Status 정립
* 법인 국가별 브랜드 전략 수립 지원
* 주요 브랜드 캠페인 방향성 수립
* 불닭 관련 주요 캠페인 실행 점검 및 관리
* 커뮤니케이션 효과 분석 및 보고
- 중점 브랜드 개발 및 관리 지원 및 지주사 , 계열사 협업
: 삼양 外 라면 브랜드 / 냉동 B2C 브랜드 /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 세부 경력기술서 파일 첨부 필수★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 홍보 / 산학 등 관련 협업 네트워크 보유자
- 브랜드 전략 consulting lead 경험자
- 비즈니스 영어 가능자
불닭 브랜드의 국내외 통합 전략 수립 / 가이드라인 수립 / 관리, 불닭외 사업브랜드 관리 등을 담당하는 포지션입니다.
주요업무
- 불닭 브랜드 전략 수립* 브랜드 진단 (정량 , 정성 , 빅데이터 조사 리드)
* 브랜드 방향성 정립 및 Identity 정교화 / Identity System 정비
* 브랜드 슬로건 정비
* 브랜드 가이드라인 / 매뉴얼 정비
* 법인 운영 가이드 수립
* 브랜드 활용 점검 및 컨펌
* 콜라보레이션 / 협업 가이드라인 재구축
* 불닭 브랜드의 국내외 실적 분석 및 관리
- 불닭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및 커뮤니케이션 실행 관리
* 중점 국가별 브랜드 Status 정립
* 법인 국가별 브랜드 전략 수립 지원
* 주요 브랜드 캠페인 방향성 수립
* 불닭 관련 주요 캠페인 실행 점검 및 관리
* 커뮤니케이션 효과 분석 및 보고
- 중점 브랜드 개발 및 관리 지원 및 지주사 , 계열사 협업
: 삼양 外 라면 브랜드 / 냉동 B2C 브랜드 /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 세부 경력기술서 파일 첨부 필수★
자격요건
- 관련 최소 경력 5 년 이상-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 홍보 / 산학 등 관련 협업 네트워크 보유자
- 브랜드 전략 consulting lead 경험자
- 비즈니스 영어 가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