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브랜드 전략 파트장/팀장
삼양식품-브랜드 전략 파트장/팀장
1/2
삼양식품서울 성북구경력 5-20년

브랜드 전략 파트장/팀장

포지션 상세

성장하는 삼양식품에서 브랜드 전략 파트장/팀장을 채용합니다.
불닭 브랜드의 국내외 통합 전략 수립 / 가이드라인 수립 / 관리, 불닭외 사업브랜드 관리 등을 담당하는 포지션입니다.

주요업무

- 불닭 브랜드 전략 수립
* 브랜드 진단 (정량 , 정성 , 빅데이터 조사 리드)
* 브랜드 방향성 정립 및 Identity 정교화 / Identity System 정비
* 브랜드 슬로건 정비
* 브랜드 가이드라인 / 매뉴얼 정비
* 법인 운영 가이드 수립
* 브랜드 활용 점검 및 컨펌
* 콜라보레이션 / 협업 가이드라인 재구축
* 불닭 브랜드의 국내외 실적 분석 및 관리

- 불닭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및 커뮤니케이션 실행 관리
* 중점 국가별 브랜드 Status 정립
* 법인 국가별 브랜드 전략 수립 지원
* 주요 브랜드 캠페인 방향성 수립
* 불닭 관련 주요 캠페인 실행 점검 및 관리
* 커뮤니케이션 효과 분석 및 보고

- 중점 브랜드 개발 및 관리 지원 및 지주사 , 계열사 협업
: 삼양 外 라면 브랜드 / 냉동 B2C 브랜드 /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 세부 경력기술서 파일 첨부 필수★

자격요건

- 관련 최소 경력 5 년 이상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 홍보 / 산학 등 관련 협업 네트워크 보유자
- 브랜드 전략 consulting lead 경험자
- 비즈니스 영어 가능자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특별시 성북구 오패산로3길 104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