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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사람들의 성공을 돕는다."라는 미션 아래, `6분 만에 만드는 멋진 쇼핑몰, 식스샵`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식스샵(sixshop.com)은 새로운 브랜드, 제품, 서비스를 만드는 창업자들과 크리에이터들을 돕는 서비스입니다.
식스샵을 사용하면 웹사이트 제작 전문가가 아닌 사람도 멋진 반응형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손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정도 사용할 줄 알면 누구나 사용 가능한 웹 기반의 서비스입니다.
팀원 모두가 열심히 달려온 결과, 회사는 손익분기점을 넘어 탄탄하게 성장 중입니다.
벤처캐피탈과 카카오, 신한카드 등의 대기업으로부터 수십억의 투자를 유치하여 재무적으로도 건강한 상태입니다.
식스샵은 20대~30대 초반으로 구성된 아주 젊은 팀입니다.
팀원 모두 ’~님’으로 편안하게 부르며 수평적 조직 문화를 지향합니다.
자유롭게 의견을 말해주세요.
그리고 야근과 같은 초과 근무는 거의 하지 않는 편입니다. 퇴근 후 시간은 매우 소중하니까요.
마지막으로, 식스샵은 구성원의 배움에 투자합니다.
업무에 관련된 학습이 필요할 때 언제든 이야기해 주세요. 당신의 성장을 돕겠습니다.
• 식스샵 서비스 운영팀 채용 안내
- https://www.sixshop.com/wearewaitingforyou/recruit_wanted
• 지원 방법
- 원티드 접수 (이력, 자기소개 기재 필수)
• 급여
- 3,600만원 ~ 4,500만원
(신입: 3,600만원 / 경력: 신입 연봉 기준으로 경력 고려하여 제안. 직전 연봉 대비 최소 20% 인상 보장)
• 채용 절차
- 서류 전형 > 1차 실무자 면접 > 2차 대표 면접 > 합격 유무 통보
• 수습 기간
- 3개월
(급여는 동일하게 지급되며, 팀의 문화, 그리고 직무와 잘 맞는지 서로 확인하는 기간입니다.)
- 식스샵 고객 채팅, 전화, 이메일 응대: 주로 식스샵 사용법과 부가 서비스(애드온) 문의
- 고객 요청 및 불만 사항 개선을 위한 VOC 관리
- 평일 야간 / 주말 및 공휴일 고객 상담 스케쥴 근무 (월 1~2회)
• 식스샵 서비스 운영
- 운영 프로세스 개선 및 정책 수립
- 서비스 안내서, FAQ 업데이트 업무
• 평상 시 주변 사람들에게도 친절한 사람
• 간혹 마주치는 무례한 사람들과의 대화에도 이성적으로 잘 대처할 수 있는 사람
• 인터넷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사용에 대한 이해도
• 소프트웨어 사용법을 쉽고 정확하게 설명할 수 있는 전달 능력
식스샵(sixshop.com)은 새로운 브랜드, 제품, 서비스를 만드는 창업자들과 크리에이터들을 돕는 서비스입니다.
식스샵을 사용하면 웹사이트 제작 전문가가 아닌 사람도 멋진 반응형 쇼핑몰과 홈페이지를 손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정도 사용할 줄 알면 누구나 사용 가능한 웹 기반의 서비스입니다.
팀원 모두가 열심히 달려온 결과, 회사는 손익분기점을 넘어 탄탄하게 성장 중입니다.
벤처캐피탈과 카카오, 신한카드 등의 대기업으로부터 수십억의 투자를 유치하여 재무적으로도 건강한 상태입니다.
식스샵은 20대~30대 초반으로 구성된 아주 젊은 팀입니다.
팀원 모두 ’~님’으로 편안하게 부르며 수평적 조직 문화를 지향합니다.
자유롭게 의견을 말해주세요.
그리고 야근과 같은 초과 근무는 거의 하지 않는 편입니다. 퇴근 후 시간은 매우 소중하니까요.
마지막으로, 식스샵은 구성원의 배움에 투자합니다.
업무에 관련된 학습이 필요할 때 언제든 이야기해 주세요. 당신의 성장을 돕겠습니다.
• 식스샵 서비스 운영팀 채용 안내
- https://www.sixshop.com/wearewaitingforyou/recruit_wanted
• 지원 방법
- 원티드 접수 (이력, 자기소개 기재 필수)
• 급여
- 3,600만원 ~ 4,500만원
(신입: 3,600만원 / 경력: 신입 연봉 기준으로 경력 고려하여 제안. 직전 연봉 대비 최소 20% 인상 보장)
• 채용 절차
- 서류 전형 > 1차 실무자 면접 > 2차 대표 면접 > 합격 유무 통보
• 수습 기간
- 3개월
(급여는 동일하게 지급되며, 팀의 문화, 그리고 직무와 잘 맞는지 서로 확인하는 기간입니다.)
주요업무
• 식스샵 고객 지원, 상담- 식스샵 고객 채팅, 전화, 이메일 응대: 주로 식스샵 사용법과 부가 서비스(애드온) 문의
- 고객 요청 및 불만 사항 개선을 위한 VOC 관리
- 평일 야간 / 주말 및 공휴일 고객 상담 스케쥴 근무 (월 1~2회)
• 식스샵 서비스 운영
- 운영 프로세스 개선 및 정책 수립
- 서비스 안내서, FAQ 업데이트 업무
자격요건
• 고객의 마음을 진심으로 공감할 수 있는 능력• 평상 시 주변 사람들에게도 친절한 사람
• 간혹 마주치는 무례한 사람들과의 대화에도 이성적으로 잘 대처할 수 있는 사람
• 인터넷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사용에 대한 이해도
• 소프트웨어 사용법을 쉽고 정확하게 설명할 수 있는 전달 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