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맛과 취향을 탐험하는 푸드 라이프샵, 헬로네이처는 2012년 국내 최초로 온라인 신선식품 마켓 사업을 시작한 뒤로 지속적인 성장과 혁신을 이뤄냈습니다. 2016년 당시 생소했던 새벽배송 서비스를 개시하며 새벽배송 업계를 주도하였고, 2019년 업계 최초로 친환경 보냉가방을 사용한 ‘더그린배송’으로 친환경 배송 트렌드를 선도하였습니다. 또한, 채식주의자 전용관 ‘비건존’과 저탄수화물 전용관 ‘감탄존’ 등의 라이프스타일 존을 신설하여 단순한 배송 속도, 가격의 경쟁을 넘어선 ‘고객 취향’이라는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헬로네이처는 고객이 원하는 다채로운 맛과 취향을 만족시키는 푸드 라이프샵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를 위해 전국 각지를 다니며 우수한 생산농가와 유명 맛집까지 섭렵할 뿐 아니라, 전세계의 식문화를 담은 상품들도 발굴하고 있습니다. 개개인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상품과 혜택, 푸드 콘텐츠 제안으로 고객의 식탁을 더욱 풍요롭게 만듭니다.
더불어 포장재 사용을 최소화한 ‘새벽배송 Lite’와 재사용 보냉가방을 사용한 ‘더그린배송’, 나아가 아이스팩 속 전분을 업사이클링한 상품 개발 등 지속가능한 소비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헬로네이처와 함께 고객의 맛과 취향을 탐험하실 열정있는 탐험가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 앱 푸시/LMS/플러스 친구 등 주요 CRM 채널별 메세지 소재 기획/ 발송
• SQL 사용을 통한 마케팅 데이터 추출 및 고객타겟팅
• 전환율 향상, 리텐션 개선, 구매 유도를 위한 캠페인 전략 기획 및 운영
• 데이터 분석을 통한 Business Insight 및 Action plan 수립
• 마케팅전략, 실행에 관한 A/B Test 설계 및 수행
• 해당 업무 경력 3년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경력
• 데이터 기반 성과를 분석 경험 및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신 분
헬로네이처는 고객이 원하는 다채로운 맛과 취향을 만족시키는 푸드 라이프샵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를 위해 전국 각지를 다니며 우수한 생산농가와 유명 맛집까지 섭렵할 뿐 아니라, 전세계의 식문화를 담은 상품들도 발굴하고 있습니다. 개개인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상품과 혜택, 푸드 콘텐츠 제안으로 고객의 식탁을 더욱 풍요롭게 만듭니다.
더불어 포장재 사용을 최소화한 ‘새벽배송 Lite’와 재사용 보냉가방을 사용한 ‘더그린배송’, 나아가 아이스팩 속 전분을 업사이클링한 상품 개발 등 지속가능한 소비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헬로네이처와 함께 고객의 맛과 취향을 탐험하실 열정있는 탐험가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주요업무
CRM 마케팅전략 운영 및 기획• 앱 푸시/LMS/플러스 친구 등 주요 CRM 채널별 메세지 소재 기획/ 발송
• SQL 사용을 통한 마케팅 데이터 추출 및 고객타겟팅
• 전환율 향상, 리텐션 개선, 구매 유도를 위한 캠페인 전략 기획 및 운영
• 데이터 분석을 통한 Business Insight 및 Action plan 수립
• 마케팅전략, 실행에 관한 A/B Test 설계 및 수행
자격요건
• [필수] SQL 업무 활용도가 높으신 분• 해당 업무 경력 3년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경력
• 데이터 기반 성과를 분석 경험 및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