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의식주컴퍼니는 지난 2019년 국내 최초의 비대면 모바일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Laundrygo)를 출시, 코로나 위기에도 불구하고 월 평균 15% 빠르게 성장하며 글로벌 세탁 산업의 혁신을 만들어 가고 있는 스타트업입니다.
✓ CEO 인터뷰 영상
• EO : https://bit.ly/3Ea4oDR
• 세바시 : https://bit.ly/3yFNsUD
• 다수의 수다 : https://bit.ly/3sc1c8i
✓ 런드리고 블로그
• https://blog.naver.com/laundrygo
✓ 성장가능성
지금까지 알토스벤처스, 소프트뱅크벤처스, 삼성벤처투자 등 국내 유수의 VC로부터 3차례에 걸쳐 총 735억원의 자금을 유치한 바 있으며, 혁신아이콘, 아기유니콘, SW고성장클럽에 선정되는 등 국내외로부터 비즈니스 모델을 인정 받고 있습니다.
✓ 비전
'삶은 계속된다'라는 뜻의 의식주컴퍼니의 영문 이름 <Life goes on>처럼, 바쁘고 복잡한 현대인의 삶을 더욱 윤택하게 만드는 일에 관심을 갖고, 글로벌 의식주 분야의 혁신을 만들어가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대체 불가능한 우리의 사명입니다.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 https://laundrygo.notion.site/ff9f95c0e28747978a28c60f93f15d85
의식주컴퍼니의 '브랜드 디자인'은 자사 제품의 통합적인 브랜드 전략을 수립하고 목적에 맞는 크리에이티브한 비주얼 디자인을 제시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외부 전문가들과의 긴밀한 협업과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없는 새로운 경험 디자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 냅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 비즈니스/프로덕트를 위한 다양한 영역을 아우르는 브랜드 경험 디자인
• 외부 크리에이티브 파트너들과의 아트 디렉션 및 협업 시너지
• OtoO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한 온/오프라인 비주얼 디자인
• 브랜드 경험 디자인 10년 이상 또는 뛰어난 프로젝트 관리 역량을 보유하신 분
• 브랜드 전략, 네이밍, BI 개발, 디자인 시스템 구축 등 통합적인 브랜딩 역량
•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경계없이 높은 수준의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역량
•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온오프라인 환경에 맞는 명확하고 간결한 글쓰기 역량
✓ CEO 인터뷰 영상
• EO : https://bit.ly/3Ea4oDR
• 세바시 : https://bit.ly/3yFNsUD
• 다수의 수다 : https://bit.ly/3sc1c8i
✓ 런드리고 블로그
• https://blog.naver.com/laundrygo
✓ 성장가능성
지금까지 알토스벤처스, 소프트뱅크벤처스, 삼성벤처투자 등 국내 유수의 VC로부터 3차례에 걸쳐 총 735억원의 자금을 유치한 바 있으며, 혁신아이콘, 아기유니콘, SW고성장클럽에 선정되는 등 국내외로부터 비즈니스 모델을 인정 받고 있습니다.
✓ 비전
'삶은 계속된다'라는 뜻의 의식주컴퍼니의 영문 이름 <Life goes on>처럼, 바쁘고 복잡한 현대인의 삶을 더욱 윤택하게 만드는 일에 관심을 갖고, 글로벌 의식주 분야의 혁신을 만들어가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대체 불가능한 우리의 사명입니다.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 https://laundrygo.notion.site/ff9f95c0e28747978a28c60f93f15d85
의식주컴퍼니의 '브랜드 디자인'은 자사 제품의 통합적인 브랜드 전략을 수립하고 목적에 맞는 크리에이티브한 비주얼 디자인을 제시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외부 전문가들과의 긴밀한 협업과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없는 새로운 경험 디자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 냅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주요업무
• 자사 제품의 통합적인 브랜드 전략 수립, 네이밍 개발, 디자인 시스템 구축• 비즈니스/프로덕트를 위한 다양한 영역을 아우르는 브랜드 경험 디자인
• 외부 크리에이티브 파트너들과의 아트 디렉션 및 협업 시너지
• OtoO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한 온/오프라인 비주얼 디자인
자격요건
• 팀원들에게 디자인 노하우와 조언을 제시하며 디자인 리더십을 갖추신 분• 브랜드 경험 디자인 10년 이상 또는 뛰어난 프로젝트 관리 역량을 보유하신 분
• 브랜드 전략, 네이밍, BI 개발, 디자인 시스템 구축 등 통합적인 브랜딩 역량
•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경계없이 높은 수준의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역량
•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온오프라인 환경에 맞는 명확하고 간결한 글쓰기 역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