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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켓처럼 빠르게 성장 중인 채용관리 솔루션 그리팅을 함께 만들어가며, 대한민국의 채용문화를 혁신해 나갈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그리팅(Greeting)은 기업의 채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이력서 관리, 평가 관리, 면접 일정 관리 등 모든 번거로운 일들을 하나의 서비스 안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입니다.
한국에는 없던 ATS(Applicant Tracking System)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현재 그리팅은 웹 형태의 SaaS 솔루션으로 서비스 중이며, 2021년 1월 베타서비스 출시, 7월 정식 서비스 출시 후 수개월 만에 쏘카, 샌드박스, 패스트파이브, 아이디어스, 웨이브, 강남언니 등 국내 유명 스타트업들이 저희 서비스를 통해 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창업 1년 9개월만인 올해 12월 알토스벤처스, 프라이머, 동훈인베스트먼트, 슈미트, 퓨처플레이 등 국내 유명 투자사들로부터 43억원 규모(누적 53억)의 Series A 투자를 유치하여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습니다.
더 큰 서비스의 발전을 함께 이뤄주실 새로운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토론과 고민으로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주고 싶은 분들, 폭풍 성장하는 스타트업에서 함께 성장하고 싶으신 분들, 이 외에도 다양한 꿈을 꾸고 계신 분들 모두 환영입니다!
"서비스 Operation/CX(Customer eXperience) Manager는 이렇게 일합니다!"
1. 문의를 단순히 쳐내는 것에 그치지 않고, 정형화하여 모두에게 공유해요.
• 문의 내역을 정제하고 대시보드화 하여 지표를 운영합니다.
• 이후, 두들린의 모두가 각자의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고객과의 일을 공유하고, 참고할 수 있는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2. 모든 팀과 밀접하게 협업하고, 함께 고민해요.
• 세일즈 매니저와 영업 전략을 함께 고민하고, 제품팀과 고객 니즈를 분석하거나 디자인팀과 개선되어야 할 요소를 검토합니다.
• 고객과 관련된 일이라면 두들린의 모두와 협업할 수 있어요.
3. 매력적인 B2B Saas 시장에서, 만족도 높은 CS/CX 경험을 쌓을 수 있어요.
• 저희는 ‘단순 문의' 비중이 매우 적어요.
• 기업 단위의 고객분들께 채용의 불편함을 해결해줄 수 있는, 전담 컨설턴트의 전문성을 가지고 업무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4. 새롭게 시도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무엇이든 가능해요.
• 고객 경험과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할 수 있는 일이라면, 지원을 절대 아끼지 않습니다.
• 새롭게 경험하고 싶은 게 있다면 모든 분과 함께 도전할 수 있어요.
5. 커리어 방향을 함께 고민해요.
• 익숙해진 업무에 안주하지 않고, CX/CS의 전문성을 갖기 위해 항상 고민합니다.
• 제품과 우리 자신의 공동 성장을 추구해요.
•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채팅 상담을 통해 문의사항을 빠르게 해결해요.
• 문의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채팅 상담 시스템의 고도화를 고민해요.
• 함께 톤앤매너를 개선하고, Communication Guide를 제작해요.
Post-Sales
• 도입 과정에서 고객분들의 니즈를 파악해, 세일즈 매니저와 모두에게 공유해요.
• 간단한 도입 문의의 경우, 온라인 세일즈(Inbound)를 직접 진행해요.
• 전환율을 높일 수 있도록 온라인 미팅을 유도해요.
• 텍스트에 기반한 커뮤니케이션에 자신있어야 해요.
• 고객 뿐만이 아닌, 내부 구성원과의 확실한 소통 역량이 필요해요.
그리팅(Greeting)은 기업의 채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이력서 관리, 평가 관리, 면접 일정 관리 등 모든 번거로운 일들을 하나의 서비스 안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입니다.
한국에는 없던 ATS(Applicant Tracking System)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현재 그리팅은 웹 형태의 SaaS 솔루션으로 서비스 중이며, 2021년 1월 베타서비스 출시, 7월 정식 서비스 출시 후 수개월 만에 쏘카, 샌드박스, 패스트파이브, 아이디어스, 웨이브, 강남언니 등 국내 유명 스타트업들이 저희 서비스를 통해 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창업 1년 9개월만인 올해 12월 알토스벤처스, 프라이머, 동훈인베스트먼트, 슈미트, 퓨처플레이 등 국내 유명 투자사들로부터 43억원 규모(누적 53억)의 Series A 투자를 유치하여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습니다.
더 큰 서비스의 발전을 함께 이뤄주실 새로운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토론과 고민으로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주고 싶은 분들, 폭풍 성장하는 스타트업에서 함께 성장하고 싶으신 분들, 이 외에도 다양한 꿈을 꾸고 계신 분들 모두 환영입니다!
"서비스 Operation/CX(Customer eXperience) Manager는 이렇게 일합니다!"
1. 문의를 단순히 쳐내는 것에 그치지 않고, 정형화하여 모두에게 공유해요.
• 문의 내역을 정제하고 대시보드화 하여 지표를 운영합니다.
• 이후, 두들린의 모두가 각자의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고객과의 일을 공유하고, 참고할 수 있는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2. 모든 팀과 밀접하게 협업하고, 함께 고민해요.
• 세일즈 매니저와 영업 전략을 함께 고민하고, 제품팀과 고객 니즈를 분석하거나 디자인팀과 개선되어야 할 요소를 검토합니다.
• 고객과 관련된 일이라면 두들린의 모두와 협업할 수 있어요.
3. 매력적인 B2B Saas 시장에서, 만족도 높은 CS/CX 경험을 쌓을 수 있어요.
• 저희는 ‘단순 문의' 비중이 매우 적어요.
• 기업 단위의 고객분들께 채용의 불편함을 해결해줄 수 있는, 전담 컨설턴트의 전문성을 가지고 업무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4. 새롭게 시도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무엇이든 가능해요.
• 고객 경험과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할 수 있는 일이라면, 지원을 절대 아끼지 않습니다.
• 새롭게 경험하고 싶은 게 있다면 모든 분과 함께 도전할 수 있어요.
5. 커리어 방향을 함께 고민해요.
• 익숙해진 업무에 안주하지 않고, CX/CS의 전문성을 갖기 위해 항상 고민합니다.
• 제품과 우리 자신의 공동 성장을 추구해요.
주요업무
CS/CX•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채팅 상담을 통해 문의사항을 빠르게 해결해요.
• 문의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채팅 상담 시스템의 고도화를 고민해요.
• 함께 톤앤매너를 개선하고, Communication Guide를 제작해요.
Post-Sales
• 도입 과정에서 고객분들의 니즈를 파악해, 세일즈 매니저와 모두에게 공유해요.
• 간단한 도입 문의의 경우, 온라인 세일즈(Inbound)를 직접 진행해요.
• 전환율을 높일 수 있도록 온라인 미팅을 유도해요.
자격요건
• 형태와 무관하게, 고객을 직접 응대한 경험이 있어야 해요.• 텍스트에 기반한 커뮤니케이션에 자신있어야 해요.
• 고객 뿐만이 아닌, 내부 구성원과의 확실한 소통 역량이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