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ner

라라스윗

제조서울 강남구7년차
# 누군가의 취향에서, 시장의 기준으로 아이스크림에 진심인 사람들이 모여 시작된 건강한 취향에 대한 물음표는, 우리가 건강함을 소비하는 기준이 되었고, 라라스윗을 소비하는 고객 경험의 확산은 ‘저당’이라는 새로운 시장의 기준을 만들었습니다. # 투자 없이 이뤄낸 실체 있는 성장 - 8년 만에 새로 쓰여진, 편의점 아이스크림 단품 매출 1위 브랜드 런칭 이후 단 한 번의 외부 투자 없이, 라라스윗 자체 매출만으로 실체 있는 건강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생산부터 유통까지 직접 기획하고 관리하는 수직통합형 구조를 기반으로, 고객 경험과 제품력에 집중해 ‘실제로 구매되는 브랜드’를 만드는 라라스윗은 지난 해 목표인 매출 600억의 초과 달성이라는 실체 있는 성장지표로 이야기합니다. 이제 라라스윗은 잠깐의 반짝임이 아닌 대세감을 증명하며 25년에는 1,000억 매출을 목표로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 지속 가능한 성공, 라라스윗의 이기는 습관 팀 라라스윗은 집요하게 문제를 정의하고, 단순하게 실행하며, 끈질기게 다음 단계로 나아갑니다. 우리는 문제나 현상에 매몰되지 않고, ‘왜 이 일을 하는가?’라는 목표와 방향성에 집중합니다. 지표는 해석하기 위해 존재하고, 결과는 다음 실행을 위한 피드백이며, 한 번의 성공보다 더 중요한 것은 지속 가능한 성공을 만드는 과정이라 믿습니다. 시장의 기준은 누가 정해주는 게 아닌, 우리가 만들어가는 것입니다. 라라스윗은 ‘다르게 만드는 것’에 멈추지 않고, 우리만의 ‘기준’으로 세우는 데 도전하는 팀입니다. 그 기준을 함께 써 내려갈 당신을 기다립니다!

채용중인 포지션

태그

연봉

신입 예상연봉

경력 예상연봉

인원

기업 정보

표준산업분류
-
연혁
6년 (년 설립)
NTS분류
낙농제품 및 식용 빙과류 제조업
매출액
비공개
기업유형
주식회사
평균연봉
비공개
대표자명
민찬홍
홈페이지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425
고용보험 사업장 수
3
고용보험 가입 사원수
105
통신판매관리번호
2020-서울강남-00234
국민연금 가입 사원수
83
퇴사/입사 (1년)
60
/
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