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ILDING BRANDS, CREATING VALUE]
이그니스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뷰티를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멀티 브랜드 기업입니다.
2014년, 기능성 대체식 브랜드 ‘랩노쉬’로 시작해 모든 브랜드를 각 카테고리의 리딩 메가 브랜드로 성장시켜왔습니다.
이그니스는 매년 놀라운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2022년, 전년 대비 두 배 가까운 성장을 이루며 500억 원대 매출을 달성했고, 2024년에는 1,300억 원을 넘어섰습니다.
우리는 이제 '더블 성장'을 넘어, 기업 가치 1조원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이그니스의 성장을 이끌어온 힘은 'INNOVATIVE BRAND DEVELOPER'라는 우리의 비전입니다.
우리는
• 기존 방식을 뛰어넘는 EVOLUTION 정신
• 어떤 도전에도 굴하지 않는 GRIT 정신
• 팀워크를 통해 시너지를 창출하는 SYNERGY 문화를 기반으로 끊임없이 도전하고, 변화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