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의 다음 시대를 설계하는 ‘케이팝 인텔리전스 컴퍼니’, 스페이스오디티입니다.
스페이스오디티는 K-POP 산업을 데이터와 기술로 혁신하는
‘케이팝 인텔리전스 컴퍼니’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명확합니다.
감에 의존하던 엔터테인먼트를 과학적으로 바꾸는 것.
팬을 산업의 중심에 세우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아티스트와 브랜드가 더 똑똑하게 성장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누구도 풀지 못한 K-POP 산업의 구조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데이터와 기술, 콘텐츠를 결합해 새로운 인프라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그 여정은 쉽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지난 8년간,
‘가능성’을 ‘증명’으로 바꿔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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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가 만든 것들 ]
스페이스오디티는 K-POP 팬들의 작은 일상과 마음부터
모든 K-POP 아티스트들의 정량적 데이터,
그리고 전 세계 오프라인 K-컬쳐 네트워크까지 아우르고
이를 통해 K-POP 아티스트들을 데뷔, 성장시켜주는
유일한 ’K-POP 전문 팬덤 인텔리전스 기업‘입니다.
• Blip(블립) – K-POP 팬들의 일상과 마음을 연결하는 스케줄 NO.1 팬덤 앱
팬들의 덕질을 더 똑똑하게 만들어주며, 실제로 Blip을 통해 데뷔한 신인 팀이 등장했습니다.
• K-POP Radar 2.0 – 팬들의 마음까지 읽는 음악 산업 최초의 AI 인텔리전스 대시보드
오픈 2개월 만에 빠르게 유료 구독자를 확보하며 산업 표준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 YAHO(야호) – 전 세계 70여 개 도시에서 배포되는 무료 K-POP 한글 게임북
K-FOOD, K-SHOPPING, 한국 여행 등 K-컬처 전반을 아티스트와 함께 확장해 나갑니다.
• Fandom Incubating System – 팬 0명에서 팬덤 1,000명으로
신인 아티스트를 팬 중심으로 성장시키는 독보적인 팬덤 인큐베이팅 솔루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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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증명’에서 이제 ‘스케일업’으로 ]
스페이스오디티는 지금,
K-POP 산업의 다음 단계를 여는 인프라 회사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2025년부터 본격적인 매출이 시작되었고,
누적 100억 원 이상의 투자를 통해
플랫폼·콘텐츠·데이터·오프라인 네트워크가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K-POP 인텔리전스 생태계를 완성해가고 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 SAMG엔터테인먼트, 서울시, GS25, 롯데마트, 농심, 삼양식품 등
다양한 파트너들과 협력하며,
스페이스오디티가 만든 시스템은 점차 산업의 표준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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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의 비전 ]
스페이스오디티는 이렇게 믿습니다.
“팬을 음악 생태계의 중심으로 만들면, 우리가 음악 시장의 중심이 된다.”
지금 우리는 그 비전을 현실로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복잡해진 K-POP 산업 속에서
팬과 데이터를 중심으로 구축한 인프라가 그 가치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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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가 찾는 사람들 ]
우리가 찾는 사람들은
과거 인류가 처음으로 우주를 향했던 공군 소령들처럼,
아무도 가보지 않은 곳에 도전할 용기를 가진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처음으로 비행선에 올라타며,
결과를 알 수 없는 미지의 세계로 나아갔습니다.
그들의 한 걸음이 세상을 바꾸었고,
그 정신이 바로 ‘스페이스오디티(Space Oddity)’라는 이름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그런 사람들을 찾습니다.
익숙한 틀 안에서 머무르지 않고,
새로운 산업과 시스템을 직접 설계하려는 사람들.
한 번도 가보지 않은 영역을 열어가는 사람들.
스페이스오디티는 그런 ‘처음의 용기’를 가진 사람들과 함께 일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결국 세상을 바꾸리라 믿습니다.
스페이스오디티는
K-POP을 IT처럼 체계적으로 혁신해 나가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의 시간이 시작되었습니다.
K-POP 산업의 다음 시대를 함께 설계할 동료를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