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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이 중심이 되는’ 케이팝 생태계를 꿈꾸며 - Love what you Love more
안녕하세요! 음악 스타트업 스페이스오디티입니다.
스페이스오디티의 미션은 ‘전 세계 케이팝 팬들을 더 편리하고 행복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저희는 오직 케이팝 팬에 집중하고 연구하며, 팬 중심의 케이팝 생태계를 꿈꿉니다.
팬들에게는 즐겁고 새로운 덕질 경험을, 아티스트에게는 새로운 팬덤을 만들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를 위해 글로벌 팬덤 플랫폼 ‘블립’과 케이팝 데이터 관측기 ‘케이팝레이더’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 팬덤 인큐베이팅 서비스 ]
• 모든 아티스트는 팬을 위해 존재합니다.
• 케이팝을 전 세계에 더 널리 알리고, 모든 케이팝 아티스트들이 글로벌에서 더 많은 팬을 만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스페이스오디티 만의 독보적인 콘텐츠, 플랫폼, 데이터 역량으로 만들어 갑니다.
[ 글로벌 케이팝 커뮤니티 ‘블립’ ]
• 팬들에게 입덕부터 성덕까지 모든 팬 활동의 과정을 즐겁고 재밌게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덕질을 위한 아티스트 스케줄부터, 커뮤니티까지 새로운 덕질 경험을 제공합니다.
[ 케이팝 씬을 데이터로 더 똑똑하게! ‘케이팝레이더’ ]
• 방대한 케이팝 관련 데이터를 모으고 분석합니다.
• 케이팝이 글로벌에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도록 돕습니다.
[ 엔터테크(Enter+tech) 전문가 집단 ‘스페이스오디티’ ]
• 음악을 사랑하는 엔터 업계 전문가들과 IT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였습니다.
• 팬이 케이팝의 중심이 되는 새로운 음악 생태계를 만들고 있습니다.
• 최근 50억 시리즈B 펀딩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스페이스오디티에서 새로운 도전을 함께할 ‘오디티 요원’을 모십니다.
스페이스오디티, 시리즈B 투자유치 성공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30/0003239276?sid=101
K-팝 아이돌이 한국어 선생님으로…`야호` 글로벌 팬들에 한글 알린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9/0002900576?sid=103
美라디오서 르세라핌1위 발표 ... 데이터는 ‘이 회사’ 제공?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4/0000091638?sid=101
영파씨, 데뷔 후 어떻게∙얼마나 성장했나···‘아이돌 덕질 필수 스케줄 앱’ 블립, 영파씨 ‘육각형 프로젝트 성장보고서’ 공개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144/0000974556
“케이팝 업계가 더욱 인텔리전트해지도록“ 케이팝레이더 신규 유료 회원 확보
• 국내 및 글로벌 케이팝 팬덤 대상으로 블립 앱 서비스의 오가닉 유입 증대 전략 수립 및 실행 전개
• 블립의 SNS 채널 전략 수립 및 진행 (트위터, 인스타그램, 틱톡 등)
• 케이팝 팬덤 대상의 각종 온오프라인 캠페인 기획 및 실행
• 블립 브랜드 경험 설계 및 캐릭터 및 콘텐츠 활용한 인지도 증대
• 케이팝레이더 B2B 고객 확보를 위한 마케팅 콘텐츠 제작 및 오프라인 커뮤니티 행사 기획 진행
• 3년 이상 앱 서비스 마케팅의 경력을 보유하신 분
• 현재 케이팝을 덕질을 하고 계신 분
1. 제출 서류 (필수) : 이력서, 자기소개서
2. 제출 서류 (선택) :
• 아이돌을 좋아해 본 경험이 있다면 덕질 경험을 공유해주세요
• 블립을 통해 진행하고 싶은 마케팅 아이디어가 있다면 간단하게 공유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음악 스타트업 스페이스오디티입니다.
스페이스오디티의 미션은 ‘전 세계 케이팝 팬들을 더 편리하고 행복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저희는 오직 케이팝 팬에 집중하고 연구하며, 팬 중심의 케이팝 생태계를 꿈꿉니다.
팬들에게는 즐겁고 새로운 덕질 경험을, 아티스트에게는 새로운 팬덤을 만들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를 위해 글로벌 팬덤 플랫폼 ‘블립’과 케이팝 데이터 관측기 ‘케이팝레이더’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 팬덤 인큐베이팅 서비스 ]
• 모든 아티스트는 팬을 위해 존재합니다.
• 케이팝을 전 세계에 더 널리 알리고, 모든 케이팝 아티스트들이 글로벌에서 더 많은 팬을 만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스페이스오디티 만의 독보적인 콘텐츠, 플랫폼, 데이터 역량으로 만들어 갑니다.
[ 글로벌 케이팝 커뮤니티 ‘블립’ ]
• 팬들에게 입덕부터 성덕까지 모든 팬 활동의 과정을 즐겁고 재밌게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덕질을 위한 아티스트 스케줄부터, 커뮤니티까지 새로운 덕질 경험을 제공합니다.
[ 케이팝 씬을 데이터로 더 똑똑하게! ‘케이팝레이더’ ]
• 방대한 케이팝 관련 데이터를 모으고 분석합니다.
• 케이팝이 글로벌에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도록 돕습니다.
[ 엔터테크(Enter+tech) 전문가 집단 ‘스페이스오디티’ ]
• 음악을 사랑하는 엔터 업계 전문가들과 IT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였습니다.
• 팬이 케이팝의 중심이 되는 새로운 음악 생태계를 만들고 있습니다.
• 최근 50억 시리즈B 펀딩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스페이스오디티에서 새로운 도전을 함께할 ‘오디티 요원’을 모십니다.
스페이스오디티, 시리즈B 투자유치 성공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30/0003239276?sid=101
K-팝 아이돌이 한국어 선생님으로…`야호` 글로벌 팬들에 한글 알린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9/0002900576?sid=103
美라디오서 르세라핌1위 발표 ... 데이터는 ‘이 회사’ 제공?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4/0000091638?sid=101
영파씨, 데뷔 후 어떻게∙얼마나 성장했나···‘아이돌 덕질 필수 스케줄 앱’ 블립, 영파씨 ‘육각형 프로젝트 성장보고서’ 공개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144/0000974556
주요업무
"더 많은 세상의 팬들이 블립을 통해 그들이 사랑하는 것을 더욱 사랑할 수 있도록" 블립의 신규 유저 증대“케이팝 업계가 더욱 인텔리전트해지도록“ 케이팝레이더 신규 유료 회원 확보
• 국내 및 글로벌 케이팝 팬덤 대상으로 블립 앱 서비스의 오가닉 유입 증대 전략 수립 및 실행 전개
• 블립의 SNS 채널 전략 수립 및 진행 (트위터, 인스타그램, 틱톡 등)
• 케이팝 팬덤 대상의 각종 온오프라인 캠페인 기획 및 실행
• 블립 브랜드 경험 설계 및 캐릭터 및 콘텐츠 활용한 인지도 증대
• 케이팝레이더 B2B 고객 확보를 위한 마케팅 콘텐츠 제작 및 오프라인 커뮤니티 행사 기획 진행
자격요건
• 실제로 앱 서비스의 신규 유저 획득에 집중된 마케팅 경험이 있으신 분• 3년 이상 앱 서비스 마케팅의 경력을 보유하신 분
• 현재 케이팝을 덕질을 하고 계신 분
1. 제출 서류 (필수) : 이력서, 자기소개서
2. 제출 서류 (선택) :
• 아이돌을 좋아해 본 경험이 있다면 덕질 경험을 공유해주세요
• 블립을 통해 진행하고 싶은 마케팅 아이디어가 있다면 간단하게 공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