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오의 미션]
우리는 집을 청소 할 때, 설거지 할 때, 요리 할 때, 아이들을 돌볼 때 등 생활에서 사용하는 모든 제품들이 다른 어떤 직업에서 사용하는 도구들 보다 더 안전하고 편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다음과 같은 진심을 담아 브랜드를 만듭니다.
1. 안전성 확립 및 검증
2. 편리성을 극대화한 기술
3. 안전한 성분으로의 전환
4. 디자인 트랜드 선도
5. 친환경적인 제품 개발
[오리오는 비전]
비전 01 / 소비재 브랜드의 국산화
국산 브랜드로서 국내 소비재 시장을 선도하고,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과 고객들의 풍요로운 일상을 위한 품질과 혁신을 추구합니다.
비전 02 / 한국에서 세계로, 글로벌 브랜드로의 성장
혁신적인 제품과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높은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동시에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성을 고려하여 고객들의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비전 03 / 이제 다음 세대로
세대를 초월하는 지속 가능한 소비재 브랜드로서,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세대 간의 연결을 이루는 역할을 수행하고 지속적인 사회적 가치 창출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리오의 업무 문화]
빠르고 능동적인 조직문화를 지향합니다.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수평적으로 소통하고 개인의 자율을 존중합니다. 결정된 것은 빠르고 강력하게 추진합니다.